좋은땅출판사, ‘타겟’ 출간
덧 없는 열심, 타겟이 되다
실제의 삶과 그리스도인으로서의 고뇌를 보여주다
‘타겟’의 주인공 명덕은 그리스도인으로서 신앙을 지키고 싶어 하지만 실제 현실의 벽과 마주하며 고뇌에 빠진다. 명덕은 신앙을 지켜야 한다는 신념과 살아가면서 마주치는 일들과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할 수밖에 없는 행동 사이에서 큰 고민을 한다. 그렇게 고난을 통해 명덕은 자신의 위선을 한 꺼풀씩 벗어간다.
명덕은 그리스도인 전체를 대변하는 인물이다. 하나님을 믿는 그리스도인들이 이 세상에서 어떻게 살아가는지 보여주는 표본이라고 할 수 있다. 아등바등 살아가다 교회만 가면 누구보다 신앙심이 투철하고 신실한 사람으로 변모하는 위장술을 지니고 있다. 명덕은 그런 그리스도인들이 자신들의 신앙생활을 돌아보고 반성할 수 있는 매개 역할을 한다. 소설 ‘타겟’은 특별하지도 독하지도 않은 명덕의 고난을 통해 하나님을 향한 믿음의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신앙에 대해 의심이 들 때, 왜 나한테만 이런 시련이 오고 고통을 받아야 하는지 의문이 들 때 우리가 읽어봐야 하는 책이 바로 ‘타겟’이다. 그리고 ‘타겟’을 통해 믿음의 열매를 쌓아나갈 수 있을 것이다.
‘타겟’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김미라 팀장
02-374-8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