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자유로운 새’ 출간

자본주의의 민낯, 부의 축적과 분배에 대하여 ‘100배 소득분배’ 제안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문종구 저자의 자유로운 새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저자는 지난 26년간 필리핀에서 생활하며, 빈부격차로 인해 발생하는 범죄행위와 인간성이 파괴되는 행위들을 숱하게 보아 왔다. 이에 저자는 한국이 필리핀처럼 자본에 의한 신분제 사회가 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본 저서를 집필하였다.

빈부격차 해소 및 공정한 분배에 대해 이야기는 많이 하지만,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곳은 드물다. 이에 본 책에서는 ‘100배 소득분배’라는 분배 방법과 축적되는 부의 상한선에 대해 제안하고 있다.

본 책에 나오는 등장인물마다 진정한 삶과 진정한 자본주의에 대하여 각자의 위치에서 각자의 방법으로 원하는 가치를 찾고자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자본주의와 사회주의의 장점을 잘 취합하여 부자와 서민들이 평화롭게 공생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마음이 잘 담겨 있다.

‘자유로운 새’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황소라
070-4866-46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