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C.A.T.E. ENGLISH 총론’ 출간

다시 영어책을 집어 든 어른들을 위한 기초 영문법

영어 공부, 어떻게 해야 세계인과 경쟁할 수 있을까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C.A.T.E. ENGLISH 총론’을 출간했다.

학교에 입학하든지 회사에 입사하든지 당연하게 공인영어점수를 묻는 시대가 되었다. 하지만 대한민국 사람에게 영어라는 언어의 장벽은 여전히 높기만 하다. 한국의 교육 시스템으로 ‘제대로 된’ 영어에 노출되는 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제대로 된 영어란, 논리적인 말하기와 쓰기를 통해 경제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영어를 말한다.

막대한 비용을 지불해서라도 해외연수를 택하는 청년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외국에 간다 한들, 영어 실력이 자연스레 쑥쑥 오르지 않는다. 저자 역시 그런 안타까운 대한민국 청년 중 하나였다. MBA 과정을 밟으며 막대한 돈을 쓰고 눈물을 펑펑 쏟는 인고의 세월을 거쳤다. 영어 못해 인종차별 당하고 과제를 작성할 때는 제대로 알려주는 이 하나 없었으며 미련하게 단어장을 끌어안고 통한의 시간을 보냈다. 대한민국에서 공부한 영어로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외국에서 일하며 몸소 실감했다.

저자는 스스로 ‘세계화에 노출된 민족주의자’라고 소개하며 세계와의 경쟁에서 뒤처지는 대한민국에 대해 안타까워한다. 세계화라는 거대한 움직임 속에서 주인공이 될 것인지, 들러리가 될 것인지는 우리가 영어를 어떻게 바라보고 학습할 것인지에 달렸다.

16장으로 이루어진 ‘C.A.T.E. ENGLISH 총론’은 저자가 MBA 과정 이후 외국에서 직장생활을 하며 느꼈던 한국식 영어공부의 한계를 극복하는 방법과 비즈니스 영어를 단시간에 말하고 쓸 수 있게 도와주는 실전 영문법 책이다.

당신도 영어로 세계인들과 경쟁하며 경제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C.A.T.E. ENGLISH 총론’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황소라
070-4866-46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