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뿌리깊은 나무 1편 국어문법’ 출간

혼자서도 쉽게 공부하는 국어문법 공부

수능과 내신을 다 잡을 수 있는 제대로 된 국어 문법서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뿌리깊은 나무 1편 국어문법’을 출간햇다.

문법에서의 고득점은 각 파트의 중요한 핵심을 파악하고 있는가에 달렸다. 하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어떤 책도 문법 핵심을 정확하게 다루고 있지 않다. 문제는 나오는데 이것을 갖고 문제를 풀기에는 내용 설명이 턱 없이 부족하다.

‘뿌리깊은 나무 1편 국어문법’은 2001년도 것부터 총 16년간의 전 개년 수능, 평가원, 교육청 문제와 각 학교의 내신문제를 한 권에 다 담았다. 수능과 내신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게 한 것이다.

또한 국어문법에서의 음운, 단어, 문장, 표준어 등 전 범위를 종합해 정리하였다. 기존의 문법서는 강사가 꼭 필요했다면 이 책은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다. 학생들이 중상위권으로 점수를 끌어들이는 게 어려웠던 이유는 자료정리가 된 책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이다.

‘뿌리깊은 나무 1편 국어문법’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 편집/기획
황소라
070-4866-46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