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인중개사, 5일부터 ‘합격설명서 무료 배포’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박문각
2017-04-05 09:00
서울--(뉴스와이어)--수험 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이 이달 5일부터 30일까지 공인중개사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봄맞이 합격설명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배포되는 ‘합격설명서’는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을 위한 합격 가이드북으로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 안내 △2016년 최신시험 출제경향 분석 △마인드맵, 오답노트 등을 활용한 학습법 △박문각 공인중개사 선배들의 리얼 합격스토리 등 합격에 필요한 모든 내용이 수록되어 있다.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 배포되며 올해 4월 1일 이후 가입한 박문각 공인중개사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 시 배송비는 무료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3만원 강의 할인쿠폰’도 별도 제공된다. 할인쿠폰은 이벤트 신청 시 자동으로 발급되며 이달 중 올패스 또는 평생회원 강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박문각은 앞서 진행된 3월 배포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2차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들에게 박문각의 합격설명서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문각의 ‘봄맞이 합격설명서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공인중개사 홈페이지: http://www.land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6182-96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