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3반’ 9월 29일 개봉작 중 흥행 1위

서울--(뉴스와이어)--9월29일 서울 42개, 전국 212개 스크린에서 개봉한 올 가을 최고의 액션영화 <강력3반> (투자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씨네넷)이 개봉 주 서울 주말 이틀 43,457명, 전국 주말 이틀 220,548명, 유료시사회 및 10월 3일 연휴관객포함 서울 총 관객 수 89,999명, 전국 446,100명을 기록하며 같은 주 개봉작인 <미스터 주부퀴즈왕>,<칠검>,<사랑니> 등의 작품을 압도적인 숫자로 제치고 9월 29일 개봉작중에서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했다.

<강력3반>의 흥행성공은 이미 개봉 전 맥스무비, 조이씨네, 씨네서울, 티켓링크 등 각종 영화사이트에서 진행한 ‘9월 29일 개봉작 중 가장 보고 싶은 영화는?’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예견되었다.
또한, 네이버 네티즌 평점 8.02, 맥스무비 네티즌 평점 7.51 등 각종 사이트에서 높은 평점을 유지하며 좋은 입소문을 유지하고 있다. 영화를 본 네티즌들은 ‘인정사정볼것없다 삘난다..꼭봐라 후회는 없다(네이버 회원 shjiji21님)’, ‘현 개봉하는 한국영화다봤는데 제일 재미있음. 멋진영화 (네이버 회원 shindongo88님)’, ‘형사의 생활을 실제로 보여주는 최고의 영화 (맥스무비 회원 임강자님)’,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예요.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재미있게 봤어요. (맥스무비 회원 혜성이별할래님)’, ‘슬픔, 미소, 재치, 감동, 스릴 이런 것들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영화 (다음 회원 김지은님)’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강력3반>의 흥행행진은 당분간 지속 될 것으로 보인다.

관객들이 이렇게 <강력3반>에 열광하는 이유는 기존의 형사영화와 달리 형사들의 삶과 애환을 리얼한 액션과 함께 감동적으로 그려낸 것에 높은 점수를 준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올 가을 개봉한 한국영화 중 유일한 액션 영화로 멜로, 코미디영화 사이에서 남자들의 진정한 의리와 통쾌한 액션을 갈구하는 관객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주어 높은 지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천부적인 재능을 지녔지만 여자친구와의 데이트와 결혼이 더 우선 순위인 ‘김홍주(김민준)’, 형사를 꿈꾸는 사랑스러운 열혈교통경찰 ‘이해령(남상미)’, ‘강력3반원’들보다 더 형사 같은 마약소매상 ‘개스통(유해진)’ 등 현실감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재미있고 감동적인 스토리도 흥행요인 중의 하나.

초거대 사건의 단서를 잡은 강력 3반 형사들이 돈과 막강한 권력을 지닌 거물 범죄자와 형사인생을 건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를 벌이는 진짜 형사들의 이야기 <강력3반>의 흥행열풍은 강력한 입소문과 함께 계속 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go3ban.com

연락처

젊은기획 02-318-0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