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브랜드관 오픈

롯데시네마와 컬래버 통해 월드타워점 9관에 ‘호텔스닷컴관’ 조성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위트있는 TVC도 론칭… 국내 마케팅 활동에 ‘박차’

“방금 보고나온 영화 속 그 장소로 호텔스닷컴과 함께 떠나세요”

뉴스 제공
호텔스닷컴
2018-06-01 10: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서울 잠실 소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브랜드관인 ‘호텔스닷컴관’을 오픈했다.

호텔스닷컴은 한국 론칭 10주년이 되는 올해를 맞이해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마케팅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9관에 자리잡은 ‘호텔스닷컴관’ 입구 측 벽면에는 ‘영화 속 그 장소로, 지금 떠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이국적인 여행 풍경 사진이 전면 랩핑돼 영화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관람 후 걸어나오는 출구 측 벽면에서는 영화관을 상징하는 요소들을 호텔스닷컴 혜택과 절묘하게 접목시킨 위트있는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브랜드관 내에도 호텔스닷컴만의 특별한 혜택인 회원 전용 비밀가격 할인 제도, 10박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는 헤드레스트를 반영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내 호텔스닷컴관은 6월 2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호텔스닷컴관’을 포함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모든 상영관에서는 최근 론칭된 호텔스닷컴 CF도 만나볼 수 있다. 연인편, 조폭편, 친구편 등 총 세 편의 시리즈로 제작된 신규 CF에는 호텔스닷컴을 통한 숙박 예약이 손쉽게 가능하다는 메시지가 ‘호텔스다껌’이라는 카피를 통해 재치있게 담겨있다.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는 대신 여행을 테마로 한 유머러스한 스토리텔링과 시네마그래픽을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미로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꾀했다는 것이 호텔스닷컴 측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호텔스닷컴 김상범 대표이사는 “올해는 호텔스닷컴이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인만큼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갖고 마케팅적인 측면에서 다양한 기획을 시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소비자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예정이니 호텔스닷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호텔스닷컴은 전세계 수십만 숙박 시설과의 제휴와 41개 언어로 번역된 90개의 편리한 웹 사이트를 통해 호텔부터 리조트까지 고객들의 니즈에 꼭 맞는 숙박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온라인 사이트이다. 모바일 앱(APP)으로도 다운로드 받아 사용 가능하며, 2900만건에 달하는 실제 이용객 후기를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호텔 정보를 제공한다.

2008년 국내에 처음으로 론칭된 이래 10박을 한 고객에게 1박의 무료 숙박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호텔스닷컴 리워드 프로그램’, 호텔스닷컴 사이트나 앱에 가입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비밀가격 할인’ 제도 등 차별화된 혜택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많은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아 왔다.

웹사이트: http://kr.hotels.com/

연락처

호텔스닷컴 APAC
Zoe Chan
+852 3607 571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미디컴
황호신 과장
02-6370-85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