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 IPS 프로젝트 잇달아 수주

서울--(뉴스와이어)--LG엔시스(www.lgnsys.com 대표 박계현)가 외교통상부와 인천공항철도공사에 잇달아 IPS를 공급하는 등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IPS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이고 있다.

이번 외교통상부 IPS공급은 외교통상정보화 3단계 프로젝트 중 본부 및 재외공관의 정보보안 강화를 위해 진행됐으며 총 7대의 IPS장비가 서울 본부 4대 및 미국, 프랑스, 싱가폴에 각 1대씩 구축될 예정으로, 설치장소의 네트워크 환경에 맞게 세이프존 SZ-4000/2000/400등 다양한 장비가 구축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설치작업이 이루어지는 만큼 이미 중국에서의 사업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체제와 품질이 검증된 LG엔시스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인천공항 철도공사 프로젝트는 인천공항, 김포공항, 서울역을 잇는 공항철도 운영을 위한 정보시스템 보안대응체제 구축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IPS 6대가 동시 도입되어 본부 및 각 역사에 설치될 예정이다.

함병현 LG엔시스 시스템&솔루션 사업부장은 “세이프존IPS는 올 상반기 60여 고객사에 공급된 것을 비롯해 하반기에도 정통부, ETRI, 천안시청, 강릉시청, 롯데호텔, 롯데닷컴, 경동보일러, 벅스뮤직, 아리랑TV 등 공공, 서비스, 제조 등 다양한 시장에 공급되며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지난 국방부 19대 수주에 이어 이번 외교부 및 공항철도공사 등 비교적 규모가 큰 프로젝트 수주로 올해도 무난히 업계 최고의 실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LG엔시스의 `세이프존IPS'는 해킹, 웜 등 정보 침해행위를 차단해 인터넷, 시스템, 네트워크 상의 다양한 위협을 사전에 방지, 네트워크에 불필요한 트래픽을 유발시키는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이 제품의 핵심 기능과 우수한 성능은 국방부, 과학기술부, 대검찰청, 경찰청, 정보통신부, 국세청, 교육인적자원부 등 40여개 중앙행정 기관 및 전국 30여개 시군구 등 주요 관공서와 LG전자, 인하대학교, 피죤, KIDC, 현대석유화학, 롯데정보통신, 전남대학병원 등 다양한 시장에서 200여 곳의 구축사례와 함께 국가정보원의 CC인증을 통해 검증받은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nsys.com

연락처

김형동 02-705-3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