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여드름 피부 완화 위한 ‘에이씨 컨트롤 딥 클렌저’ 출시

뉴스 제공
스와니코코
2019-05-13 16:43
서울--(뉴스와이어)--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여드름 피부 완화 위한 ‘에이씨 컨트롤 딥 클렌저’를 출시했다.

사춘기때부터 시작해서 성인까지도 끊임없이 스트레스를 주는 여드름은 오돌토돌하게 나는 좁쌀여드름, 붉은색의 염증이 올라오는 화농성 여드름 등 다양한 형태로 발생해 피부를 괴롭히는 주범으로 작용한다.

대부분 여드름이 호르몬의 영향으로 과다 분비된 피지로 생긴다고 생각해 주로 사춘기에만 여드름을 신경 쓰는 경향이 있지만 여드름은 호르몬 외에도 불규칙한 생활 및 식습관, 스트레스 등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서 언제든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나이를 불문하고 각별히 관리해야 한다.

특히 화농성 여드름과 같은 염증성 질환의 경우 무리하게 손이나 면봉으로 짜는 행위는 피하는 것이 좋다. 피부에 자극은 물론, 움푹 패이는 상처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상처로 손상입은 피부에는 색소침착으로 인해 붉은 흉터의 흔적이 평생 남게 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여드름 없이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를 원한다면 얼굴에 올라오는 유분 및 피지를 제거할 수 있도록 매일 꾸준한 세안이 선행돼야 한다며 청결 세안을 위해선 사용하는 클렌징 제품의 성분 역시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에 스와니코코는 민감하고 예민한 여드름성 피부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기능성 저자극 클렌징 제품인 ‘에이씨 컨트롤 딥 클렌저’를 출시했다.

AC 컨트롤 딥 클렌저(150ml)는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여드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여드름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주성분으로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쇠비름추출물과 약모밀추출물, 피지와 각질로 막힌 모공을 열어주는 라임껍질추출물, 애플민트추출물, 카멜그라스추출물이 있다.

이외에도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주는 세범 클리너 성분 라벤더 추출물, 밤껍질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이는 과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컨트롤 해주고 불긋하게 올라온 염증성 여드름의 호전을 기대할 수 있다.

쫀쫀한 텍스쳐 역시 당김 없이 촉촉한 세안을 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튜브형 용기에 담긴 백색의 크림제형의 에이씨 컨트롤 딥 클렌저는 소량으로도 충분히 쫀득하고 풍성한 거품을 낼 수 있다. 부드러운 사용감을 원하는 지성 및 여드름 피부가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스와니코코는 이 외에도 민감한 피부를 위한 AC 스킨토너, AC 에멀전, AC 에센스, AC 패치, AC버거쿠션 등 AC라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내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천연성분에 대한 연구를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겟잇뷰티 4관왕, 화해 뷰티어워드 수상, 디렉터파이 합격템 등으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스와니코코 개요

스와니코코는 천연화장품 전문기업이다.

연락처

스와니코코
박건 부장
010-2035-0120

홍보대행
드림맵
양정윤 과장
070-4035-8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