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 Advanced Technologies, CrystX™ 실리콘 카바이드 출시

150mm 실리콘 카바이드 벌크 제품으로 성장 시장에 대응

뉴스 제공
GT Advanced Technologies
2019-08-01 08:29
허드슨, 뉴햄프셔--(뉴스와이어)--GTAT Corporation의 모기업인 GT Advanced Technologies(이하 GTAT)가 전기차와 같은 전력 및 전자 장치에 쓰이는 소재인 실리콘 카바이드(SiC)를 CrystX ™라는 상표로 출시했다. 실리콘 카바이드는 전압 및 온도 내성이 탁월해 전기차와 각종 산업용 기기를 더욱 작고 가볍게 만들어 효율적인 구동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GTAT는 결정성장 분야에서 수십 년간 축적된 경험으로 기술적 우위가 필수적인 성장세의 시장 수요에 대응해 CrystX 실리콘 카바이드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 그렉 나이트(Greg Knight) GTAT 사장 겸 CEO는 “결정성장 분야에서 우리가 이룩해 놓은 성과 덕분에 CristX 실리콘 카바이드를 낮은 비용으로 생산할 기반을 마련했다”며 “우리는 현재 대량 생산 체제에 있으며 동종 업계에서 가장 빨리 생산 능력을 추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SiC는 모듈과 회로의 크기와 무게를 대폭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전기차 운행거리를 늘릴 수 있다. 이는 일반 실리콘 소재로는 불가능한 고전압과 고온 특성이 필요한 산업용 기기에도 적용된다.

CrystX 실리콘 카바이드는 GTAT에서 벌크 형태로 제공되며 웨이퍼 공정에 사용할 수 있다. 현재 공급되는 CrystX 실리콘 카바이드의 폼 팩터는 직경 150mm, 목표 사용 높이는 25mm이상이다. 나이트 사장은 “급성장하는 전력, 전자 및 전기차 시장에서 뛰어난 품질의 CrystX 실리콘 카바이드를 낮은 비용으로 대량 생산해 글로벌 시장 수요에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GTAT Corporation 개요

GTAT Corporation은 다각화된 기술 기업으로 태양광, 발전 및 광전자 분야에 쓰이는 첨단 소재와 혁신적인 결정 성장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당사의 기술적 혁신은 다양한 글로벌 시장 내 차세대 제품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gta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tat.com/

연락처

GTAT Corporation
Chris Van Veen
+1.603.417.2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