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타 타이어 공식 딜러 ‘타이어직매장’ 여주점 오픈

뉴스 제공
본토타이어
2019-08-27 15:40
서울--(뉴스와이어)--전국적인 타이어 판매 직영점 브랜드 ‘타이어직매장’을 운영하는 본토타이어가 여주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프로메타 판매 및 점검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신규매장이 위치한 여주는 지리적으로 경기도 동남서단에 위치하여 이천과 광주시에 인접하고 있으며 영동고속도로와 중부중앙고속도로가 연결되어 있다.

교통량과 타이어 소모량이 증가하고 있는 도시인 여주에서 강한 내구성을 발휘하고 긴 마일리지의 특징을 갖고 있는 프로메타 타이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본토타이어는 설명했다.

타이어직매장 여주점은 60평 규모의 타이어 점검 장비 및 정비시설과 다양한 제품을 구비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을 갖추고 고객이 여유롭게 타이어 점검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타이어직매장은 수입 브랜드인 프로메타 타이어는 가성비를 내세운 미국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타이어직매장을 비롯한 전문점에서 체계적인 제품 관리 및 브랜딩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쾌적한 승차감을 우선으로 하는 프로메타 UPV(Prometer UPV)와 최고의 마일리지 내세운 프로메타 LL821(Prometer LL821) 제품이 국내 소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본토타이어 개요

본토타이어는 전국적인 타이어 판매 직영점 ‘타이어직매장’과 온라인 판매 솔루션을 갖춘 타이어 판매 전문 기업이다. 다양한 승용, 오토바이, SUV 및 밴 타이어에 관한 판매 노하우를 갖추고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최저 가격을 구현하고 있다. 소비자의 구매 접근성을 갖추기 위하여 전국적인 직영점과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수입 브랜드 타이어와 직수입 타이어 브랜드를 통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ometer.co.kr

연락처

본토타이어 홍보대행
정인컴퍼니
기획실
이훈 실장
031-921-57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