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타 타이어 공식 딜러 ‘타이어직매장’ 수원점 오픈

뉴스 제공
본토타이어
2020-04-20 10:00
남양주--(뉴스와이어)--전국적인 타이어 판매 직영점 브랜드 ‘타이어직매장’을 운영하는 본토타이어가 수원점을 오픈했다.

본토타이어는 경기도 수원 경수대로에 위치한 ‘타이어직매장 수원점’이 직수입 브랜드인 프로메타 타이어 외에도 다양한 국산 타이어와 수입 타이어 브랜드를 폭넓게 제공하여 고객 취향과 운전 성향에 맞춰 최적의 상품을 권하고 고객 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타이어직매장에서 독점 판매하는 프로메타 타이어는 뛰어난 경제성과 마일리지를 강점으로 내세우는 미국 타이어 브랜드로 혁신적인 설계와 다국적 제조공정을 통해 품질 경쟁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고 시장에 최적화된 브랜드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본토타이어는 타이어직매장 수원점 오픈 기념 이벤트로 전국 타이어직매장 직영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료 점검 서비스와 직수입 브랜드인 프로메타 제품의 특별 할인 판매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본토타이어 개요

본토타이어는 전국적인 타이어 판매 직영점 ‘타이어직매장’과 온라인 판매 솔루션을 갖춘 타이어 판매 전문 기업이다. 다양한 승용, 오토바이, SUV 및 밴 타이어에 관한 판매 노하우를 갖추고 유통과정을 최소화 하여 최저 가격을 구현하고 있다. 소비자의 구매 접근성을 갖추기 위하여 전국적인 직영점과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수입 브랜드 타이어와 직수입 타이어 브랜드를 통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ometer.co.kr

연락처

본토타이어 홍보대행
정인컴퍼니
기획실
이훈 실장
031-921-57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