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직매장, 창립 25주년 특별 행사로 타이어 교환 시 휠 증정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본토타이어
2021-07-15 09:54
남양주--(뉴스와이어)--전국적인 타이어 판매 직영점 브랜드 ‘타이어직매장’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타이어 4본 교환 시 휠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타이어직매장에서 취급하는 프리미엄 타이어 브랜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행사상품은 정품 휠 또는 애프터마켓 휠로 제공할 예정이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하면 차종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타이어직매장은 ‘타이어 4본 교환 시 휠 증정’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타이어 가격을 검색하고 지정된 타사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때 생겨나는 불편함과 불이익에 대한 의견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전국적인 오프라인 직영점을 갖춘 타이어직매장이 온라인에서 최적 가격을 직접 제시해 바로 장착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연결 타이어 장착 서비스인 ‘3+1 불만제로’ 이벤트를 현재 진행하고 있다.

타이어직매장은 본격적인 여름 장마와 휴가철을 맞아 차량 정비를 하는 고객들에게 타이어 교체뿐만 아니라 새 휠로 교체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실속 있는 차량 관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토타이어 개요

본토타이어는 전국적인 타이어 판매 직영점 ‘타이어직매장’과 온라인 판매 솔루션을 갖춘 타이어 판매 전문 기업이다. 다양한 승용, 오토바이, SUV 및 밴 타이어에 관한 판매 노하우를 갖추고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최저 가격을 구현하고 있다. 소비자의 구매 접근성을 갖추기 위해 전국적인 직영점과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수입 브랜드 타이어와 직수입 타이어 브랜드를 통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ometer.co.kr

연락처

본토타이어 홍보대행
정인컴퍼니
기획실
이훈 실장
031-921-57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