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 Advanced Technologies, ISO-9001:2015 인증 획득

1년도 채 되지 않는 기간 동안 생산과 품질 관련 각종 성과 달성

뉴스 제공
GT Advanced Technologies
2019-11-13 16:18
허드슨 뉴햄프셔--(뉴스와이어)--GT Advanced Technologies(이하 GTAT)라는 상호명으로 사업을 전개하는 GTAT Corporation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제3자 테스트, 조사, 인증 기업인 TUV 라인란드(TÜV Rheinland) 북미지사를 통해 ISO-9001:2015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TAT는 미국 뉴햄프셔주 허드슨에 위치한 공장에서 실리콘 카바이드 소재를 생산한다.

그렉 나이트(Greg Knight) GTAT 사장 겸 CEO는 “ISO 인증 획득은 최근 우리 회사가 단기간에 달성한 대표적 성과 중 하나”라며 “우리는 1년도 채 되지 않는 기간 동안 공장 설비를 보강하고 대량 생산에 성공하고 ISO 인증을 획득했다. 이처럼 짧은 기간에 여러가지 성과를 달성한 기업은 업계 내에서 찾아볼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실리콘 카바이드는 전기차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반도체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쓰이는 기판용 재료다. GTAT의 CrystX™ 실리콘 카바이드는 업계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벌크 형태로 제공되며 웨이퍼 공정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앞서 언급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될 경우 실리콘보다 성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ISO 인증을 획득한 실리콘 카바이드 생산 업체인 GTAT는 반도체 제조사 수요가 크게 늘면서 급성장하고 있다. 나이트 CEO는 “우리 회사는 그 동안 생산량을 늘리고 인증에 필요한 품질 수준을 높혀 현재 참여하고 있는 시장의 성장세에 대응하는 데 주력해 왔다”고 덧붙였다. 지난 8월 GTAT는 대만 기업인 GlobalWafers Co. (GWC)에 CrystX™ 실리콘 카바이드를 공급하는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

GTAT 개요

GT Advanced Technologies는 다각화된 기술 기업으로 태양광, 발전 및 광전자 분야에 쓰이는 첨단 소재와 혁신적인 결정 성장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이처럼 중요하고 수요가 많은 소재들은 지속 가능한 성능을 제공하며 성장세에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가치를 갖는다. 당사는 이들 소재의 공급 확대와 비용 절감에 주력하는 한편 전기차와 파워 일렉트로닉스, 우주광학, 5G 통신 인프라 등의 분야에서 관련 제품 도입을 가속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당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tat.com/

연락처

GTAT Corporation
Chris Van Veen
+1.603.417.2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