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갤러리아 명품관 멘즈 스토어 오픈

2019-12-05 14:37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5일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6일 갤러리아 명품관에 구찌 멘즈(Men’s)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할 갤러리아 명품관 구찌 멘즈 스토어는 약 184평방미터 규모로 레디-투-웨어, 러기지, 슈즈, 레더 소품과 함께 실크, 벨트, 향수, 액세서리와 아이웨어를 선보인다.

구찌 멘즈 스토어는 절제미가 돋보이는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벨벳 소재 안락의자 등 부드러운 요소로 리벳(rivet)과 같은 자재 및 단단한 표면이 주는 차가운 느낌을 완화시켰다. 구찌는 아름답고 독특한 자재뿐만 아니라 여백의 미를 통해 ‘컨템포러리 럭셔리(Contemporary luxury)’라는 구찌의 브랜드 비전을 표현했다. 또한 이를 통해 전통성과 현대성, 인더스트리얼리즘과 로맨티시즘을 아우르며, 구찌 하우스 제품들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또 예상치 못한 다양한 소재들의 조합 역시 멘즈 스토어를 특별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다. 바닥은 다양한 컬러의 목재를 사용해 3차원 효과를 연출했으며, 화이트 대리석의 파사드, 아이보리 컬러의 스토어 내부 벽, 세이지 그린 선반과 오리엔탈 풍의 빈티지 러그가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를 통해 매혹적이며 놀라운 구찌 특유의 느낌을 주는 특별한 공간을 완성했다.

갤러리아 명품관 구찌 멘즈 스토어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갤러리아 명품관 구찌 멘즈 스토어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343, 4F
오픈 일자: 12월 6일
운영시간: 10:30~20:00(월~목), 10:30~20:30(금~일)

GUCCI 개요

1921년 피렌체에서 탄생한 구찌는 세계 럭셔리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창의성과 혁신성 그리고 이탈리안 장인정신으로 그 명성을 쌓아왔다. 구찌는 유수의 럭셔리,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보유한 어페럴 및 액세서리 분야에서 세계정상에 있는 케어링 그룹(Kering Group)의 일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cci.com

언론 연락처

구찌 코리아 홍보대행
BCW코리아
윤현정 차장
02-3782-64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