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맙 브랜드 아눅 뉴 제너레이션, 2020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大賞에 선정

유해성분 ‘30無인증’ 안심 화장품

2020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大賞 기초화장품 분야 부문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코스맙
2020-02-07 13:16
서울--(뉴스와이어)--코스맙 브랜드 ‘아눅 뉴 제너레이션’이 한국경제연구원, 한국브랜드협회와 함께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품질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면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을 대상으로 ‘2020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大賞’에 선정되었다.

이번 심사는 총 180여개 신청 기업 및 기관의 치열한 경합 속에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절차를 거쳐 각 분야 별 우수 제품 및 기술이 선정되는 제정이었으며 ‘아눅 뉴 제너레이션’이 기초화장품 분야 부문 대상을 수여받는 영광을 안았다.

아눅의 전 제품(크림, 로션, 워시)은 해당 분야 제품 유해논란 성분들에 대한 5~15無 인증에 그치는 일반적인 제품들과 달리, ‘유해논란성분 30無(KOTITI 시험연구원)’라는 높은 안전성을 갖췄다. 더불어 탁월한 피부 안정성을 돕고 남녀노소는 물론 임산모, 신생아까지 걱정 없이 피부에 보습을 더하는 강점을 지녔다.

또한 아눅 제품은 피부 일차자극테스트에서 0.00비(무)자극 판정(P&K임상센터), EWG(미국비영리환경단체), 화해 앱에서 전성분 모두 올그린 성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이와 관련해 회사 측은 나이, 성별 제한 없이 온 가족이 피부관리를 하는 데 있어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아눅 제품은 병원, 보건소에서의 까다로운 전성분과 안전성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력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아눅 전 제품의 주요 성분이자 인체에 가장 적합한 성분 중 하나인 포스파티딜콜린(인지질, 인체 생체막 주성분)은 피부 보습에 탁월하고 안전하다. 건조한 피부 보습에 적합하며 얼굴, 전신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대부분 보습제들이 다소 무겁고 끈적한 발림감 때문에 얼굴에는 사용하기 쉽지 않은 경우가 많지만, 아눅의 전 제품은 거부감 없는 무향으로 얼굴, 전신 모두에 사용할 수 있고 빠른 흡수 및 건조한 피부 보습에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아눅 탑투토 워시’는 머리를 감고 얼굴, 전신까지 모두 세정할 수 있으며 임산모, 아기(신생아)가 목욕할 때 안전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HPL™(High Performance Layer)로 단단한 막을 형성하여 하루종일 촉촉한 보습을 유지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아눅 제품이 병원, 보건소에서만 볼 수 있었으나 많은 육아맘들과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최근 온라인 판매도 시작해 이번 겨울 시즌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아눅 제품으로 2주 이상 꾸준히 보습을 해주고, 적당량을 발라 많이 문질러 줄수록 더 뛰어난 보습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코스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smaf.com

연락처

코스맙
경영기획실
김동현 이사
02-466-3051
이메일 보내기

코스맙 소비자 상담실
080-302-3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