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24시 밀 키트 전문점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 가맹점 모집… 100% 무인 운영

부대찌개, 직화 곱창 등 20여가지 메뉴… 24시간 완전 무인 운영

출처: 죽이야기
2021-06-02 08:00
  • 붕 푸드마켓 일산 식사점

    붕 푸드마켓 일산 식사점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2일 --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비대면 스마트 매장이 꾸준히 늘어나는 가운데 건강 한식 전문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24시간 운영할 수 있는 밀 키트 전문점 ‘붕 푸드마켓’을 론칭하고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죽이야기는 19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는 물론 자체 공장을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20여가지 밀 키트 메뉴 개발을 마쳤으며,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맛있고 가성비 좋은 밀 키트를 판매하는 신규 프랜차이즈 사업에 나선다.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의 기본 운영 방식은 점주는 매장에 출근하지 않고, 물류 직원이 제품 진열까지 해주는 24시간 무인 운영 시스템이다.

스마트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여러 밀 키트 제품을 선택한 뒤 셀프 구매를 하는 방식이며, 점주는 스마트폰으로 매장 내부를 점검·관리할 수 있으며 매장 오픈 시간도 점주가 원하는 만큼 설정하거나, 원격 조정할 수 있다.

즉 붕 푸드마켓 점주는 매장에 근무를 하지 않아도 되며 직원이 필요 없으니 인건비가 줄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조리 시설인 가스 불 등을 사용하지 않아 소방 관련 법규에 저촉되지 않기 때문에 오픈 절차도 간편하다.

붕 푸드마켓 밀 키트 메뉴로는 △햄폭탄 부대찌개 △치즈폭탄 부대찌개 △화끈불맛 직화곱창 △화끈불맛 순대곱창 △밥도둑 제육볶음 △추억의 밀떡볶이 △치즈폭탄 떡볶이 △맵칼 부산 어묵볶이 △나가사끼 짬뽕탕 △맵칼 부산 어묵탕 △능이 삼계탕 △들깨능이 삼계탕 △얼큰능이 삼계탕 △육개장 △설렁탕 △되비지탕 △뚝배기 불고기 △된장찌개 등이며 신메뉴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죽이야기는 붕 푸드마켓 브랜드 론칭과 함께 6월 10일~12일까지 서울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0회 서울 제일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또 기존 죽이야기 매장을 대상으로 점주가 원하는 경우 붕 푸드마켓의 ‘샵인 샵(Shop in shop)’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최근 경기 위축 영향으로 매출이 떨어진 죽이야기 매장의 매출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 1호점은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위시티 자이 아파트 단지에 오픈했다.

죽이야기 개요

죽이야기는 총 450개(국내 400여개·해외 50개) 가맹점을 보유한 웰빙 한식 프랜차이즈다. 2003년 사업을 시작했으며, 2020년 12월 가정 간편식 사업에 진출했다. 2020년 1월 로고·디자인 변경, 솥죽 레시피 도입을 내용으로 하는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고, 같은 해 5월 솥밥 레시피를 도입했다. 법인명도 대호가에서 죽이야기로 변경했다. 2021년 6월에는 밀 키트 프랜차이즈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을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www.jukstory.com

언론 연락처

죽이야기
마케팅본부
김기만 실장
02-2210-888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