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결혼원정기’, 대한민국 방방곡곡 원정 시사회
이미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영화인과 일반 관객 모두에게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 받은 <나의 결혼원정기>는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서울/경기 주요 극장 및 롯데시네마 전국 지점에서 ‘<나의 결혼원정기> 전국 원정 시사회’를 진행, 대한민국을 웃음과 감동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나의 결혼원정기>와 전국 5대 도시 시사회를 함께하는 기업은 네이버, 다음, SK 엔크린, KB카드, 자바커피, 롯데시네마, 롯데닷컴 등 총 7개 사로 이외에도 추가 시사 요청이 끊이지 않아 시작하기 전부터 시사회 확대를 고민하고 있다고.
<나의 결혼원정기> 전국 원정 시사회와 함께 진행 되는 이색 시사회도 눈길을 끈다. 가장 높은 관심과 호응을 보이는 시사 이벤트는 주인공 만택을 꼭 닮은 쑥맥남 2명을 선발하여 300명의 여성과 함께 영화를 보는 ‘2:300 맞선 시사회’. 밤이 외로운 남녀노소를 위한 ‘심야 시사회’와 결혼정보회사 피어리의 전문 커플매니저가 참석자를 매칭하여 좌석을 배정해주는 ‘씨네 미팅 시사회’도 온라인에서 응모를 받고 있다. 또한 ‘모든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와 감흥이 있는 영화’라는 평에 걸맞게 기획한 ‘가족 시사회’는 우리 집 노총각/노처녀 사연 공모를 통해 응모를 받으며,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도록 당첨자에게 1인 4매의 시사회 권을 증정한다.
신부감 찾아 우즈베키스탄으로 떠난 시골 노총각의 가슴 떨리는 맞선 여행을 그린 <나의 결혼원정기>는 <집으로…>, <파이란>, <가족>의 튜브픽쳐스 6번째 작품으로11월 23일 개봉한다.
연락처
튜브픽쳐스 기획팀(T.546-2507)
-
2006년 10월 30일 1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