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엔지코리아, 영화 무영검 관련 모바일 ‘시네포털’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영화와 모바일콘텐츠가 함께 어우러지는 ‘시네포털’이 오픈했다.

80억원대의 제작비가 투입된 초대형 영화의 스토리 등을 모바일콘텐츠으로 제작, 영화 개봉전에 휴대폰으로 서비스를하는 이른바 ‘모바일 시네포털(영화를 뜻하는 시네마와 모바일 포털의 합성어)’이 문을 열었다.

국내 최대 모바일게임업체 웹이엔지코리아(대표 전유 www.webengkr.com)는 11월 18일 개봉 하는 영화 ‘무영검’ 관련모바일콘텐츠를 제공하는 ‘시네포털’을 개발,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모바일 ‘시네포털’ 이용방법은 ‘**1080+NATE’에 접속한후 모바일 ‘무영검’에 들어가 관련 콘텐츠를 이용하면 된다.

웹이엔지는 지난달 21일부터 영화 ‘무영검’ 관련 모바일 포털을 WAP(모바일 기기를 위한 웹 페이지)기반으로 개발, ‘무영검’소개,‘무영검’ 미리보기 등의 콘텐츠를 제공중이다.

영화와 모바일게임사와의 공동 마케팅은 예전에도 많이 시도 되었지만 단순 게임개발에 그쳤고, 다양한 콘텐츠나 프로모션이 없어영화의 홍보나 게임사의 수익 측면에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지 못했었다.

그러나,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무영검 ‘시네포털’은 영화와 관련된 모바일콘텐츠를 통해 영화소개, 게임, 영상, 음원, E-Book, 만화,문자서비스 및 예매까지 다양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한 ‘모바일 포털’을 전형을 보여주고 있다.

웹이엔지는 현재 일부 영화소개 콘텐츠만 서비스되고 있지만, 11월 둘째주부터는 영화 하이라이트,뮤직비디오,시나리오가 오픈 될예정이며, 벨소리,통화연결음,문자앨범,컬러메일도 VM(모바일 콘텐츠 실행 프로그램)과 함께 서비스 예정이다.

그리고, ‘무영검’ 관련 게임인 ‘부루마블 무영검버전’,’액션게임’,’무영검맞고’와 만화인 ‘무영검외전’도 영화 개봉전에 본격 서비스할예정이다.

또한, 발해 멸망의 해를 기려 926명의 ‘발해원정대’를 영화 개봉전 모집, 옛 발해 지역을 둘러 볼수 있도록 하는 한편, 모바일 서비스이용고객을 대상으로한 ‘시사회’등의 특별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영화 ‘무영검’은 926년 발해의 멸망 위기에서 마지막 왕자를 구하기 위한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서사액션대작으로, 주연배우로는 이서진,윤소이,이기용,신현준 등이 출연하며, 김영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태원엔터테인먼트가 제작, 이달 18일 개봉 예정이다.

웹이엔지코리아 전 유 사장은 “이번의 영화와 모바일과의 만남은 개봉전 수십만의 휴대폰고객을 대상으로 영화를 홍보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다양한 모바일콘텐츠 제공을 통한 수익원 발굴이라는 양사의 윈윈효과가 가장 극대화 될수 있는 새로운 모델”이라고 말했다.

상반기 45억원의 매출을 달성, 모바일게임업체 선두기업으로 뛰어오른 웹이엔지코리아는 영화,드라마 등 연예엔터테인먼트사 및 오프라인소비재업체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과 오프라인 제휴를 통해 100억원대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bengkr.com

연락처

웹이엔지코리아 장승열 전략사업부 이사 02-576-6505, 011-9888-355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GCM 정태원 대리 02-2237-2373, 017-396-74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