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오버추어 ‘맞춤’ 키워드 검색광고 통해 온라인 시장 본격 공략
오버추어와 예스24는 키워드 검색광고를 통한 도서의 노출이 검증되지 않은 각종 정보가 난무하는 인터넷에서 믿을 수 있는 양질의 정보를 네티즌에게 제공하여 검색의 신뢰성을 높여줌과 동시에 관심을 가진 소비자에게만 상품을 노출함으로써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윈-윈(win-win)전략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버추어코리아 세일즈팀 김대선 상무는 “과거 출판업계의 도서광고는 신문, 포스터 등의 인쇄매체를 통한 광고가 주류를 이루고 있었으나, 최근 그 형태가 다양해지고 있다”며 “보다 타겟팅된 노출 및 광고효과를 위해 온라인 광고시장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키워드 검색광고를 이용한 효율적인 맞춤형 패키지 서비스를 예스24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ntent.overture.com
연락처
프레인 신보영 02-722-2693 ext.304
-
2011년 11월 30일 0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