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블리츠, 바이낸스 NFT서 50만달러 상당 미스터리 박스 완판

뉴스 제공
갤럭시 블리츠
2022-04-14 15:10
헬싱키, 핀란드--(뉴스와이어)--갤럭시 블리츠(Galaxy Blitz)는 4월 11일 바이낸스 NFT(Binance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선보인 50만달러 상당의 NFT (대체불가토큰) 미스터리 박스(mystery box)가 매진됐다고 14일 발표했다.

2월 투자 라운드를 통해 1000만달러를 조달하고 3월 1억달러 규모의 IDO (가상 자산 공개)를 성공리에 마무리한 갤럭시 블리츠는 미스터리 박스까지 매진시키며 다시 한번 재원 조달에 성공했다. 갤럭시 블리츠는 특히 스킨(skin) 및 희귀 등급에 차이를 둔 NFT 미스터리 박스 2차 판매를 5월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갤럭시 블리츠는 먼 미래를 배경으로 고도로 진화한 4대 종족 중 하나가 돼 부와 영예를 두고 대결을 벌이는 흥미진진한 NFT 기반 SF 전투 전략 게임이다. 게임 속 NFT는 고도의 유용성을 바탕으로 플레이어의 전략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갤럭시 블리츠의 고급 NFT는 AR (증강현실)을 지원하며, 미스터리 박스로 획득할 수 있는 NFT로는 영웅, 전함, 무기 등이 있다. NFT 외에 갤럭시 블리츠 생태계의 네이티브 토큰인 $MIT가 현재 게이트닷아이오(Gate.io), 팬케이크스왑(PancakeSwap), 어센덱스(Ascendex)에서 거래되고 있다. 추후 거래소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갤럭시 블리츠에서의 NFT 유용성

게임 산업에서 잔뼈가 굵은 갤럭시 블리츠팀은 NFT를 활용해 완벽한 몰입형 경험을 선사할 아름다운 AR 렌더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이의 격차를 메울 계획이다. NFT에는 게임 속 캐릭터와 아이템 외에도 각기 다른 능력치와 용도가 부여돼 있으며 희귀 등급에 따라 최대 600%의 APY MIT 스테이킹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파밍(farming) 기능도 곧 대중에 선보일 예정이다. 사용자들은 NFT를 MIT 시즌 보상 풀에 저당 잡을 수도 있다. 또 일정 수준의 NFT를 스테이킹한 NFT 보유자에게는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추첨 행사를 통해 상금을 획득할 기회를 부여한다. 갤럭시 블리츠는 모든 고유 희귀 등급 가치와 유용성 제공을 위해 등급이 동일한 팩을 더 높은 등급의 팩으로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특정 NFT를 스테이킹한 ‘앞선 사용자(early adopters)’가 게임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도록 게임 출시에 발맞춰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여러 버프(buff)와 부스트(boost)를 제공할 예정이다.

4월 11일 바이낸스 NFT가 50만달러 상당의 갤럭시 블리츠 플래닛 NFT 미스터리 박스를 공식 발매했다. 희귀 등급이 각기 다른 미스터리 박스 5800개가 개당 85BUSD(바이낸스 달러)에 매진됐다. 갤럭시 블리츠는 4월 말 행운의 참가자에게 추가로 50개를 에어드랍(Airdrop, 무상 지급)할 예정이다. 미스터리 박스에서 이용 가능한 NFT 가운데 70%(4095개)는 N, 20%(1170개)는 R, 9%(526개)는 SR, 1%(59개)는 SSR 등급이다. 미스터리 박스를 획득한 사용자는 12시간 후에 박스를 열어 무작위로 할당된 NFT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바이낸스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하거나 자신의 월렛에 보관할 수 있다. 갤럭시 블리츠는 가능한 많은 커뮤니티 구성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1인당 미스터리 박스 구매 개수를 20개로 제한했다. 에어드랍 행사는 2022년 5월 2일 오전 11시(세계협정시)와 2022년 5월 8일 오전 11시(세계협정시) 사이에 무작위 스크린샷 촬영 이후 개최될 예정이다.

◇갤럭시 블리츠 생태계의 가치

전설적인 게임을 개발해 온 경력이 탄탄한 갤럭시 블리츠팀은 시장에서 가장 독특하고 진정으로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기술 혁신에 매진하고 있다. 게임 유형에는 큰 변화 없이 게임 방식의 질을 높여 AAA 등급을 확보할 계획이다. 갤럭시 블리츠는 NFT 보유자를 대상으로 4월에 공식 베타 테스트를 온라인에서 시행하고, 이후 V1 모바일 버전과 V2 PC 버전으로 테스트를 확대할 계획이다.

플레이어들은 갤럭시 블리츠에서 생태계 네이티브 $MIT 토큰 및 생태계 NFT 중심의 경제 시스템의 지원을 받아 자신만의 생산 시설, 영웅, 우주군을 구축·관리하고, 우주를 무대로 제국을 건설해 강력한 적에 맞서는 PVP 배틀(이용자 간 대결)을 벌일 수 있다. $MIT를 스테이킹하면 우주선 비행 시간을 줄이고 특전 기간을 늘리는 한편 NFT 민팅(minting)·포징(forging) 성공 확률을 높이는 등 플레이어의 게임 속 능력을 높일 수 있다.

갤럭시 블릭츠(Galaxy Blitz) 개요

갤럭시 블리츠는 고도로 진화한 미래 4대 인간 종족이 땅과 우주에서 패권 경쟁을 벌이는 전투 전략 NFT 게임이다. 우주 패권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면 전투와 자원 농사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Galaxy Blitz 트위터: https://twitter.com/GalaxyBlitzGame
Galaxy Blitz 텔레그램: https://t.me/galaxyblitz
Galaxy Blitz 디스코드: https://discord.com/invite/cfkcVjBDW8
Galaxy Blitz 미디엄: https://medium.com/@Galaxy_Blitz

웹사이트: https://galaxyblitz.world/

연락처

갤럭시 블리츠(Galaxy Blitz)
캘빈 무어(Calvin Moore)
+358 4527938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