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블리츠, 거대 규모의 오픈 베타 콘테스트 및 바이낸스 NFT 출시

뉴스 제공
갤럭시 블리츠
2022-07-25 16:28
헬싱키, 핀란드--(뉴스와이어)--신생 AAA 품질 GameFi (게임파이)로 알려진 갤럭시 블리츠(Galaxy Blitz)가 7월 5주 차에 오픈 베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타 행사는 커뮤니티 회원들이 가장 최신 버전의 게임을 시험하고,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연결하는 하나의 기회가 될 것이다. 갤럭시 블리츠 공식 NFT는 7월 24일부터는 Kucoin Windvane에서, 7월 25일부터는 Binance NFT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블리츠는 많은 기대를 불러 모은 액션들이 가득한 NFT 기반 공상과학 전투 전략 블록버스터다. 풍부하고 완전한 몰입형 게임 경험은 가장 유명한 4X (Explore·탐색, Expand·확장, Exploit·개발, Exterminate·말살) 웹(web)3 시뮬레이션(SLG) 장르의 서사시적 리마스터링(remastering)이다. NFT 및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코인들의 혁신적인 사용을 통해 갤럭시 블리츠는 GameFi 및 오락의 세계에서 개척자가 될 준비를 마쳤다.

◇NFT로 GameFi 혁명 선도

갤럭시 블리츠는 프리미엄 품질의 AR 디자인, 풍성한 내장 유틸리티가 포함된 게임 플레이를 혁신하고, NFT 통합으로 산업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다양한 희귀성을 지닌 갤럭시 블리츠 NFT는 7월 24일부터 Binance NFT, Kucoin Windvane을 포함한 국제적으로 유명한 여러 거래소 및 런치패드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각각의 미스터리 박스는 영웅, 전함, 무기 등을 포함하며 OpenSea 및 Rarible과 같은 2차 시장에서 직접 거래할 수 있다.

◇서사적인 게임플레이

플레이어들은 갤럭시 블리츠에서 은하계 사이의 명성과 영광을 위한 퀘스트를 통해 과도하게 진화한 종들의 식민지를 성장시키는 책임을 맡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서사시적 PVP 및 PVE 우주 전쟁 속에서 강력한 적들을 해치울 수 있는 영웅과 전함들을 포함한 대규모 우주 군대를 징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생산 시설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승리와 패배 속에서 생태계 고유 $MIT 토큰과 NFT에 기반한 풍부한 생태계로부터 지원받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의 모든 면에 깊이 참여하게 된다.

전설적인 개발팀은 새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참여하도록 끌어들이며, 현존하는 플레이어들이 게임 속에서 끊임없는 즐거움을 느끼도록 보장해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갤럭시 블리츠는 고유 $MIT를 기반으로 한 독특하고 정교한 금융 제도를 지녔다. 다섯 가지 주요 자원인 스타코인(Star Coins), 얼음 광석(Ice Ore), 티타늄 광석(Titanium Ore), 가스(Gas), 히드록실(Hydroxyl)을 사용해 새로운 무기들을 수집하고 전투 부대 및 영웅들을 모집하고 훈련할 수 있다. 히드록실(Hydroxyl)은 영웅, 우주선, NFT의 능력을 향상하는 데 사용하는 고급 DNA 물질이다. 또 얼음 광석(Ice Ore), 티타늄 광석(Titanium Ore), 가스(Gas)로 건물을 짓고 개선할 수 있다.

갤럭시 블리츠의 공식 메인 넷 출시를 준비하기 위해 한 달간의 오픈 베타 테스트가 편성될 예정이다. 새 플레이어들은 7월 22일부터 다양한 게임 내 행동을 시행할 수 있는 보상을 얻게 된다.

갤럭시 블리츠 개요

갤럭시 블리츠는 고도로 진화한 4개의 독특한 인류의 후손들이 수 세기 후의 미래를 배경으로 지상 및 우주의 모든 공간 속 패권 경쟁에서 우세를 차지하기 위해 전투하는 전략 NFT 게임이다.

갤럭시 블리츠 트위터: https://twitter.com/GalaxyBlitzGame
갤럭시 블리츠 텔레그램: https://t.me/galaxyblitz
디스코드: https://discord.com/invite/galaxyblitz
베타 테스트: https://beta.galaxyblitz.online/#download

웹사이트: https://galaxyblitz.world/

연락처

갤럭시 블리츠(Galaxy Blitz)
캘빈 무어(Calvin Moore)
+358 4527938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