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블리츠, NFT 미스터리 박스 출시 정보 공개

뉴스 제공
갤럭시 블리츠
2022-05-12 15:33
헬싱키, 핀란드--(뉴스와이어)--전 세계적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게임파이 프로젝트 갤럭시 블리츠(Galaxy Blitz)가 NFT(대체불가토큰) 미스터리 박스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다.

갤럭시 블리츠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웅과 전함, 무기, 서로 다른 희귀 등급의 장비 등으로 구성된 NFT 미스터리 박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NFT 미스터리 박스는 바이낸스 NFT(Binance NFT)와 OKX, 원박스(1BOX)(후오비 NFT(Huobi NFT)), 게이트아이오(Gate.io), 엘뱅크(LBank), NFTb, 시냅스 네트워크(Synapse Network), 베이비론(Babylons), 갤럭시 블리츠 웹사이트 등 여러 유명 거래소와 런치패드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갤럭시 블리츠 NFT는 게임 속 업그레이드에 사용하거나 게임 속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등 활용성이 높다.

갤럭시 블리츠는 생태계 참여를 통해 NFT 미스터리 박스를 먼저 개봉하려는 플레이어들이 많아,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비주얼 프리뷰

유명인사를 대거 포용한 갤럭시 블리츠 개발팀은 많은 시간과 열정을 들여 게임의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개발진은 우주선만 기억에 남는 콘셉트를 답습하는 대신 머리를 맞대고 상상력을 총 동원해 다이슨 구(Dyson sphere)와 여러 미래형 하이테크 물체를 디자인했다.

게임에 등장하 물체를 디자인할 때도 마찬가지였다. 많은 게임이 현실 세계의 레이더를 참조한데 반해 갤럭시 블리츠 개발진은 하와이 마우나케아 산에 있는 천체 망원경을 참고했다. 마우나케아 천체 망원경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시각적으로 뛰어난 망원경이다.

플레이어들은 갤럭시 블리츠의 AAA급 비주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갤럭시 블리츠는 현재 온라인에서 NFT 보유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공식 베타 테스트가 끝나면 V1 모바일 버전과 V2 PC 버전으로 테스트를 확대할 계획이다. 갤럭시 블리츠는 시각적 완성도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에게 몰입형 게임 경험과 어디서도 느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NFT 미스터리 판매 및 금융 시스템

갤럭시 블리츠 참여자들은 갤럭시 블리츠 NFT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갤럭시 블리츠 NFT는 증강현실(AR)을 지원하며, NFT마다 특정한 게임 내 버프 효과를 지니고 있다. NFT를 스테이킹 하면 $MIT 토큰과 시즌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각 미스터리 박스는 영웅, 전함, 무기와 더불어 희귀 등급이 서로 다른 장비 등으로 구성되며 오픈씨(OpenSea), 엘레먼트(Element), 라리블(Rarible) 등 2차 시장에서 직접 거래할 수 있다. NFT를 거래할 생각이 없는 플레이어는 희귀 등급이 같은 NFT를 통합해 좀 더 강력한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갤럭시 블리츠는 정교하고 특별한 금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금융 시스템의 기반은 네이티브 $MIT 토큰과 5대 자원[스타 코인, 얼음 광석, 티타늄 광석, 가스, 수산기(Hydroxyl)]이다. 스타 코인은 전투 부대를 모집·훈련시키고 영웅과 신무기를 확보하는 데 사용하는 자원이며, 첨단 DNA 물질인 수산기는 영웅, 우주선의 기술과 NFT를 업그레이드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나머지 얼음 광석, 티타늄 광석, 가스는 빌딩을 만들거나 업그레이드할 때 자재로 활용할 수 있다.

5대 자원은 모두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ERC 20 표준을 준수하는 토큰으로 잠금형과 비잠금형으로 나뉜다. 플레이어 기지의 생산 시설에서 채굴한 자원은 게임 속에서만 쓸 수 있는 잠금형이지만, 경쟁 상대에게서 약탈한 자원이나 행성에서 거둬들인 자원은 플레이어끼리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온체인 자산이다.

◇게임파이 쇄신

NFT를 기반으로 풍부한 액션을 구현하는 갤럭시 블리츠는 인기를 끌고 있는 4X(탐험, 확장, 개발, 말살) 시뮬레이션 게임(SLG) 장르를 웹3.0 버전으로 리마스터링한 SF 전투 전략 게임이다. 갤럭시 블리츠와 유사한 웹2.0 버전의 게임들이 2022년 1분기 상위 10대 모바일 게임 가운데 절반을 차지하며 전 세계에서 43억달러를 벌어들였다. 이에 따라 첫 블록체인 기반 4X SLG인 갤럭시 블리츠에 대한 모바일 게임계와 투자자들의 기대감도 높다.

다양한 방식으로 눈을 사로잡는 자극과 복잡성으로 인해 게임을 창작 예술 작품으로 여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갤럭시 블리츠는 시각 예술, 교류 및 몰입형 게임 방식, 진정한 수익형 토크노믹스(tokenomics) 구조를 활용해 웹2.0 형태의 고품질 게임을 다가오는 웹3.0 시대에 걸맞은 게임으로 만들며 게임의 강점을 더욱 부각시킬 계획이다. 갤럭시 블리츠와 같이 앞으로 게임들은 뛰어난 시각 디자인에 그치지 않고 서로 다른 수많은 매개 변수를 충족하며 모든 플레이어에게 진정한 몰입형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 블리츠에서 자원을 획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생태계 내에서 ERC 721를 준수하는 NFT를 활용하는 것이다. 또 갤럭시 블리츠는 플레이 유형이 다양해서 모든 플레이어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우주선은 전투를 벌이거나 자원을 체인으로 운송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제국을 건설하려는 호전적인 플레이어에게는 영웅이 좀 더 나은 선택지다. 영웅은 전투 부대 전투력의 20~50%를 차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좀 더 가볍고 소극적인 스타일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포탑(터럿·Turret)이 안성맞춤이다. 포탑을 행성 근처에 배치하면 전투에 휘말리지 않고 끊임없이 자원을 거둬들일 수 있다. 갤럭시 블리츠는 플레이 유형에 상관없이 차세대 게임을 원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차별화한 몰입형 경험을 선사한다.

갤럭시 블리츠 NFT(Galaxy Blitz NFT) 개요

NFT는 갤럭시 블리츠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로서 플레이어끼리 거래할 수 있으며 NFT를스테이킹하면 이에 따라 토큰 보상 및 시즌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차별화한 AR 렌더링, 하위 영웅, 우주선, 기타 아이템으로 구성된 각 NFT를 조합하면 자신만의 역사를 쓸 수 있다. NFT 보유자는 예정된 추첨 행사 및 에어드롭 행사에 참여하고, 가장 빠른 순번으로 갤럭시 블리츠 베타 테스트에 참가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Galaxy Blitz 트위터: https://twitter.com/GalaxyBlitzGame
Galaxy Blitz 텔레그램: https://t.me/galaxyblitz
Galaxy Blitz 디스코드: https://discord.com/invite/cfkcVjBDW8
Galaxy Blitz 미디엄: https://medium.com/@Galaxy_Blitz

웹사이트: https://galaxyblitz.world/

연락처

갤럭시 블리츠(Galaxy Blitz)
캘빈 무어(Calvin Moore)
+358 4527938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