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커피, ECO WALK 청계산 걷기 챌린지 공식 후원 참여

ECO WALK 청계산 걷기 챌린지, 세계 차 없는 날 기부 문화 확산에 노력
플래시커피, 선한 영향력 행사에 동참

2022-09-22 17:55
  • 플래시커피가 ECO WALK 청계산 걷기 챌린지 공식 후원하고 참여한다

    플래시커피가 ECO WALK 청계산 걷기 챌린지 공식 후원하고 참여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2일 -- 플래시커피(Flash Coffee)가 ‘세계 차 없는 날’을 기념해 ‘ECO WALK 청계산 걷기 챌린지’에 공식 후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플래시커피는 CleanHub, 국제개발 비정부기구 지구촌나눔운동(Global Civic Sharing, GCS)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부 커피 ‘핑크 GCS 라떼’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기부문화 확산을 리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에 떨어진 쓰레기를 주우면서 환경 문제의 심각성과 환경 보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챌린지다. 특히 펜데믹으로 주춤한 오프라인 행사가 몇 년 만에 재개가 된 후 오프라인에서 함께하는 첫 행사라 더 의미가 있다.

이번 행사에는 지구촌 나눔운동 홍보대사인 배우 송재희·지소연 부부, 배우 남지현, 엄현경 등이 참여하고 팀버랜드, 올더마, 베루툼, 클리오 등의 기업도 함께 후원한다.

행사 참가비는 기후변화로 인한 몽골 사막화를 막기 위해 울란바토르시 인근 자르갈란트 마을에서 추진하는 나무 심기 캠페인에 사용된다.

한편 플래시 커피(Flash Coffee)는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품질의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테크 기반의 커피 브랜드다. 플래시 커피만의 차별성은 아시아 전역의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들에 의해 큐레이트 된 이색적인 커피 메뉴를 경험하는 것이다. 플래시 커피의 고객들은 플래시 커피 앱(링크)을 통해 온라인 주문 및 결제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픽업 또는 각 마켓의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한 배달 서비스로도 만나 볼 수 있다.

플래시커피코리아 개요

플래시 커피 (Flash Coffee)는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품질의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테크 기반의 커피 브랜드이다. 플래시 커피만의 차별성이라면 아시아 전역의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들에 의해 큐레이트 된 이색적인 커피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플래시 커피의 고객들은 플래시 커피 앱을 통해 온라인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며, 매장에서 직접 픽업 또는 각 마켓의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한 배달 서비스로도 만나 볼 수 있다. 2020년에 론칭한 플래시커피는 현재 한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태평양 6개 시장에 진출해 25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플래시커피는 로켓 인터넷, 딜리버리 히어로, 화이트 스타 캐피탈, 글로벌 파운더스 캐피탈과 코니 & 코 등의 글로벌 AAA 테크 투자자들의 투자를 받고있다.

웹사이트: https://flash-coffee.com/kr

언론 연락처

플래시커피코리아
마케팅팀
한하경 PR & Comms Manager
010-5136-082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