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결혼원정기’ 미소 가득한 뮤직비디오 공개

서울--(뉴스와이어)--2005년 하반기 최고의 휴먼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나의 결혼원정기>(주연_정재영, 수애, 유준상/ 감독_황병국 / 제작_튜브픽쳐스)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착하고 순박한 시골 노총각에게 난생 처음 찾아온 설레임’이라는 영화의 컨셉에 맞춰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 박혜경의 목소리와 더불어 가슴 따뜻한 영화의 감성이 잘 살아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미로운 멜로디를 따라 흐르는 깜찍한 가사와 그에 맞춰 등장하는 영화 장면의 절묘한 호흡이 눈에 띈다. “미소가 너무 예뻐~”와 “미소가 너무 착해~”라는 가사에 맞춰 등장하는 정재영의 어색해서 오히려 귀여운 웃음은 보는 사람마저 미소 짓게 한다. 노래는 서른 여덟의 나이에 처음으로 찾아온 설레임의 감정에 마냥 수줍은 남자 만택(정재영)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리고 있다. 이미 여러 시사회에서 만택으로 분한 정재영의 순박한 모습이 스크린에 비칠 때마다 “귀여워~”라는 탄성 섞인 목소리가 객석에서 터져 나오고 있는데, 이번 뮤직비디오의 공개로 ‘사랑스러운 남자 만택’은 더욱 여성관객의 마음을 빼앗을 전망이다.

11월 중순 발매될 박혜경 6집의 타이틀 곡인 ‘미소’는 부드러운 멜로디에 맞춰 설레임의 감정을 표현한 가사와 박혜경의 나직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완성된 뮤직비디오를 본 박혜경은 ‘만택은 너무 사랑스러운 남자다. 그 순수한 모습이 노랫말과 꼭 맞는 것 같다’며 만족스러워 했다.

또한 <나의 결혼원정기> 뮤직비디오에는 온통 행복한 웃음이 넘쳐난다. 영화 속 장면들과 함께 등장하는 우즈베키스탄 현장 메이킹 필름도 뮤직비디오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볼거리. ‘미소’라는 타이틀에 걸 맞게 영화 안팎에서의 정재영, 수애, 유준상의 환하게 웃음짓는 얼굴을 풍부하게 포착해 내고 있다.

보기만 해도 행복한 미소가 떠오르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나의 결혼원정기>는 신부감을 찾아 우즈베키스탄으로 떠난 시골노총각의 가슴 떨리는 맞선여행을 그린 영화로, 오는 11월 23일 개봉한다.

연락처

튜브픽쳐스 기획팀 546-25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