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Fab, 윈도우10 부팅 검은 화면을 해결하는 ‘컴퓨터 매니지먼트’ 출시

뉴스 제공
PassFab
2022-10-26 17:07
홍콩--(뉴스와이어)--PassFab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사용자의 윈도우10 블랙 스크린 현상을 해결하는 서비스 ‘PassFab 컴퓨터 매니지먼트(Computer Management)’ 툴을 선보였다.

PassFab 컴퓨터 매니지먼트(Computer Management) 툴은 로그인 후 성가신 윈도우 블랙 스크린 현상을 해결할 수 있다.

윈도우 블랙 스크린 현상은 많은 사용자가 온라인에 해결 방법을 문의할 만큼 주요한 문제다. 윈도우10 로그인 후에는 블랙 스크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윈도우에 로그인을 한 후에 파란색 또는 검은색 화면을 복구하는 것은 까다롭다.

특히 컴퓨팅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은 새로운 PassFab 컴퓨터 매니지먼트(Computer Management)가 윈도우 블루·블랙 스크린 충돌을 해결하는 방법에 큰 관심을 두고 있다.

PassFab 담당자는 “PassFab 컴퓨터 매니지먼트(Computer Management)는 부팅할 수 있는 ISO 이미지를 빈 CD/DVD/USB로 디스크에 제작할 수 있어 블랙 스크린, 블루 스크린, 로드 서클 등과 같은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PC를 부팅할 수 있다”고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소개했다.

이어 “이 소프트웨어는 블랙 스크린, 블루 스크린, 다시 시작, 부팅 문제, 랜덤 재부팅, 화면 정지, 기타 사용자가 매일 직면하는 일반적이거나 드문 문제를 포함해 윈도우와 관련된 3만 개 이상의 다양한 문제를 찾아 해결한다”고 덧붙였다.

노트북의 검은 화면을 고치는 방법이나 로그인 후 윈도우10 검은 화면을 없애는 방법을 알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이 소프트웨어가 가장 좋은 답이다.

또한 PassFab 컴퓨터 매니지먼트(Computer Management)는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어떤 옵션보다 쉽고 빠를 뿐만 아니라 안전한 궁극의 윈도우 올인원 PC 솔루션 도구로 부상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제대로 시작할 수 없는 컴퓨터를 쉽게 부팅할 수 있으며, 윈도우 로컬 및 도메인 암호도 재설정할 수 있다. 부팅이 불가능한 하드 디스크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삭제할 수 없는 파일을 완전히 영구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7개의 강력한 제품을 한 제품군에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는 △윈도우 복구 △데이터 복구 △백업 및 복원 △파티션 관리 △데이터 지우기 △윈도우 암호 재설정 및 제품 키 복구가 포함된다. 윈도우 11/10/8.1/8/7과도 호환된다.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로그인 후 윈도우 블랙 스크린의 윈도우 크래시 문제를 몇 분 안에 해결할 수 있고, PassFab의 훌륭한 새로운 솔루션은 14억 명이 넘는 윈도우 사용자들의 삶을 더 쉽게 만들도록 설계됐다.

PassFab 컴퓨터 매니지먼트 상세 안내 홈페이지: https://www.passfab.kr/products/computer-care.html...

웹사이트: https://www.passfab.kr/

연락처

PassFab
해외마케팅팀
윤진아
+86 18589082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