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rated, 연말연시 맞아 프랑스산 및 이탈리아산 와인 선물용으로 업계 첫 가상 셀러 론칭

회원들, Crurated 셀러 통해 와인 선물할 수 있고 플랫폼에서 구매해 직접 선물하는 것도 가능

뉴스 제공
Crurated Limited
2022-12-13 09:22
런던--(뉴스와이어)--블록체인 기반 회원제 와인 커뮤니티인 Crurated가 와인 업계 혁신을 지향하고자 이번 연말연시 시즌과 그 이후를 겨냥해 선물용 와인을 위한 가상 셀러를 론칭한다.

업계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프로그램은 회원들이 프랑스 부르고뉴에 있는 Crurated 셀러에 저장돼 있으며 가상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에서 고급 프랑스산 및 이탈리아산 와인을 선물한다. 선물용 와인 가격은 50유로부터 시작하며, 구매자에게는 Explorer Membership이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선물 수령인이 전 세계 어디서나 와인을 확인하고, 다른 나라로 보낼 수 있는 가상 셀러도 제공한다. 와인들은 진위가 검증됐고, 블록체인 기술로 추적할 수 있으며, Domaine에서 직송된다.

Crurated 창립자인 Alfonso de Gaetano는 “회원들은 Crurated의 개인 셀러를 통해 와인을 선물할 수 있는데, 이번에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프랑스 및 이탈리아산 와인을 목록에 추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새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증정 시기에 임박해도 선물 선택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다. 선물을 고르는 즉시 구매할 수 있다”며 “수령인이 원하는 시기에 배송할 수 있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하거나 직접 배송을 준비할 필요가 없다”고 말햇다.

부르고뉴 최고의 미래지향적 와인메이커 중 한 명인 Charles Lachaux는 “우리는 Crurated와 소비자 직접 판매 파트너십을 맺고 있어 와인 애호가라면 누구나 와인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오퍼링은 통해 와인 애호가 커뮤니티를 더욱 활성화하고 연말연시는 물론, 연중 어느 때나 와인을 선물할 수 있는 완벽한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회원들은 개인 셀러에 있는 와인은 물론, Crurated가 바롤로, 부르고뉴, 토스카나 등지에서 구매한 각종 와인을 이용할 수 있다.

선물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무료 Explorer Membership을 통해 증정할 수 있다.

◇ 구매자 혜택 목록

·다양한 지역과 생산자들의 특성을 반영한 컬렉션 이용 가능
·모든 와인은 블록체인 인증 진행
·최대 50병까지 무료로 저장 가능
·최대 3리터까지 와인 배럴 할당
·바이어 프리미엄 없음

Crurated Membership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rurated 개요

2021년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론칭한 Crurated는 와인 애호가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자들을 연결하는 회원제 와인 커뮤니티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맞춤형 서비스와 진정성 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끊김 없는 Crurated의 물류 서비스는 안전한 와인셀러 창고와 혁신적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품질과 출처를 보장한다. Crurated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rurated 멤버십 상세 안내 홈페이지: https://crurated.com/levels/

웹사이트: https://crurated.com/

연락처

Crurated
마이클 볼팻(Michael Volpatt)
415 994 88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