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rated, Robert Groffier 도멘의 빈티지 컬렉션 와인을 전 세계 개인 구매자 및 레스토랑에 독점 공급

뉴스 제공
Crurated Limited
2023-10-17 09:26
런던--(뉴스와이어)--와인 애호가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와인 생산자들을 연결하는 런던 기반의 회원제 와인 커뮤니티인 Crurated는 Robert Groffier 도멘(와인농장)에서 생산된 빈티지 컬렉션 와인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Crurated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독점 판매되는 이 컬렉션 제품은 전 세계 개인 구매자와 레스토랑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Groffier 가문은 프랑스 부르고뉴에 있는 Côte de Nuits(꼬뜨 드 뉘) 지역의 최상급 와인 메이커 중 하나로 손꼽힌다. Robert Groffier의 아버지인 Jule Groffier가 1950년대 처음 설립한 이 도멘은 현재 Robert의 손자인 Nicolas Groffier와 그의 부인인 Céline이 운영하고 있다. 회원제와 제품 구매 기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커뮤니티 사이트(www.crurated.com) 접속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Groffier와 Crurated는 또 파트너십을 통해 Groffier 컬렉션 제품을 매그넘이나 그 이상의 사이즈로 유통하고 있다. Crurated의 NFT(대체불가능 토큰) 기술과 Groffier 와인농장의 골드 캡슐 병 토퍼를 통해 Groffier 도멘에서 직접 생산된 와인 병의 진품 여부를 보증하는 최고의 보험 역할을 제공하게 된다.

Crurated의 빈티지 컬렉션은 하단에 명시된 로트로 구성돼 있다.

· Côte de Nuits(꼬뜨 드 뉘)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terroir(떼루아)로 손꼽히는 Les Amoureuses(레 자무레즈)(2016-2021)의 버티컬 셀렉션
· 프랑스 최고 품질의 떼루아에서 생산된 2009년 빈티지 중 엄선된 허라이즌틀 셀렉션
· 1970년 이후 매 10년을 대표하는 Groffier 개인 셀러(cellar, 저장고)에서 엄선한 매그넘 제품과 병 와인
· Chambertin Clos Magnum 1997~2008 버티컬 중에서도 환상적인 버티컬

빈티지 와인 병에 있는 골드 캡슐은 와인 제품의 출처를 밝혀준다.

이 제품들을 구할 기회는 2023년 10월 16일부터 시작되며, 일생일대의 최고 와인들이 Crurated 회원들에게는 비공개 판매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Groffier 도멘의 Nicolas 대표는 “NFT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빈티지 컬렉션의 와인을 제공하는 것은 와인 출처를 보증하고 와인 병입 이후 숙성이 진행 중인 셀러에서 와인을 직접 공급받을 수 있는 매우 참신하면서도 독특한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소비자와 레스토랑 등에 우리 와인을 직접 제공할 수 있는 최선책을 찾기 위해 노력 중이며, Crurated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 같은 약속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Crurated의 CEO 겸 설립자인 Alfonso de Gaetano는 “Nicolas 대표는 와인의 품질을 매우 중요하게 여긴다. 혁신에 집중하는 한편 여러 세대에 걸쳐 이어져 내려온 전통도 충실히 지켜내면서 품질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까지 끌어올렸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이어 “Crurated는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더욱 개선할 수 있는 와인 생산업자들과의 독점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맺고 있다. 이번에 해당 컬렉션 제품을 제공하고 Nicolas 및 그의 팀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영광”이라고 밝혔다.

각각의 와인 병에는 특정 NFT가 함께 제공된다. 블록체인 상에 항구적으로 기록되는 해당 NFT는 와인 병의 진위를 확인시켜주며, 출처와 소유권 이력, 빈티지, 포도밭의 위치, 품종 및 기타 주요 정보를 포함한 주요 세부 내역을 제공하게 된다. NFT 정보는 RFID가 지원되는 휴대폰이나 NFC를 탭해 용이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와인이 재판매되고 NFT의 토큰이 다른 클라이언트로 넘어갈 때마다 기록되는 새로운 블록체인 정보를 통해 와인 병의 이력 정보도 업데이트된다.

Crurated Limited 소개

2021년 설립된 Crurated는 판매되는 모든 와인 병의 출처를 NFT로 인증하는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와인 커뮤니티다. Crurated 팀은 회원들이 진귀한 와인을 생산지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회들을 큐레이팅하는 작업에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다. Charles Lachaux, Domaine Arnoux-Lachaux, Robert Groffier 등 유명한 레이블이 Crurated와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레이블과의 계약 체결이 예정돼 있다. Crurated의 회원들은 또한 전 세계의 인상적인 장소에서 개최되는 프라이빗 이벤트에서 유명 셰프는 물론 파트너 와인메이커들과 함께 어울리며 교류할 수 있다. Crurated는 향후 서비스 제공 항목을 다른 럭셔리 부문과 메타버스 기반 기술로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crurated.com/

연락처

Crurated Limited
마이클 볼팻(Michael Volpatt)
415-994-88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