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rated, 2023년도 독점 이벤트 일정 발표

특급 호텔 셰프, 유명 와인 생산자, 도멘, 호텔 등이 주관하는 크루레이티드(Crurated) 이벤트로 와인 애호가들 좋아하는 와인 메이커들과 교류 기회 제공

뉴스 제공
Crurated Limited
2023-04-28 09:31
런던--(뉴스와이어)--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회원제 와인 커뮤니티로 와인 애호가들과 일류 와인 메이커들의 교류 증진에 애쓰는 크루레이티드(Crurated)가 2023년 진행될 이벤트 일정을 발표했다. 최고급 레스토랑과 도멘, 호텔 등이 주최하는 크루레이티드 이벤트는 커뮤니티 회원들과 이들이 선호하는 와인 메이커의 상호 교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근사한 분위기 속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들이 조리한 맞춤형 메뉴도 맛보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등록 절차는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루레이티드 창립자 알폰소 데 가에타노(Alfonso de Gaetano)는 “이번 이벤트는 유명한 와인 메이커들과 와인 애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친밀하게 교류할 수 있는 자리”라고 설명하며 “회원들이 기존에는 하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심하게 기획을 진행하고 있다. 와인 메이커들과 단독으로 대화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세계 최고 수준의 명소에서 머무르며 각종 수상 경력을 가진 유명 셰프들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놓쳐서는 안 될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5월 17일: 크루레이티드는 뉴욕에 있는 레거시 레코드스(Legacy Records)에서 파인 다이닝과 최상급의 와인이 제공되는 잊지 못할 근사한 저녁 이벤트를 주최한다. 와인 메이커인 피에르-뱅상 지라르댕(Pierre-Vincent Girardin)과 함께 △뫼르소 레 나르보(Meursault Les Narvaux) 2021 △코르통-샤를마뉴 그랑 크루(Corton-Charlemagne Grand Cru) 2021 △포마르 프리미어 크루 레 루지엥 바스(Pommard 1er Cru Les Rugiens Bas) 2021 △본-로마네(Vosne-Romanée) 2020 △에셰조 그랑 크루(Échezeaux Grand Cru) 2019 △풀리니-몽라셰 프리미어 크루 레 푸셀(Puligny-Montrachet 1er Cru Les Pucelles) 2018 △바타-몽라셰 그랑 크루(Bâtard-Montrachet Grand Cru) 2020 등 도멘 피에르 지라르댕(Domaine Pierre Girardin)에서 생산된 각종 와인을 매그넘(Magnum) 사이즈로 제공한다. 이번 독점 이벤트는 초청을 받은 유료 회원만 참석 가능하다.

· 6월 12일~14일: 크루레이티드는 행운의 게스트 단 10명을 초청해 최고 와인 생산지 가운데 한 곳인 샹파뉴 지역을 방문하는 특별한 여행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석자들은 패밀리 메종과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는 한편 빌카르-살몽(Billecart-Salmon) 최고 경영자(CEO)인 마티외-롤랑 빌카르(Mathieu Roland-Billecart), 루이 로드레르(Louis Roederer) 소유주인 프레데릭 루조(Frédéric Rouzaud), 샤르토뉴-타이에(Chartogne-Taillet) 소속 알렉상드르 샤르토뉴(Alexandre Chartogne), 베레슈 에 필스(Bérêche et Fils) 소속 라파엘 베레슈(Raphaël Bérêche), 피에르 페터스(Pierre Péters) 소속 루돌프 페터스(Rodolphe Péters) 등의 생산자들을 만난다. 레지던스 아이젠하워(Residence Eisenhower)에서 럭셔리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 7월 11일: 크루레이티드가 초청한 16명의 참석자는 친환경 숙박 시설인 사비나 이비자(Sabina Ibiza) 빌라의 5성급 클럽하우스에서 맛있는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라 팔로마(La Paloma) 레스토랑에서 음식이 제공되며, 게스트들은 생산자들을 만나고 도멘 뱅상 당세르(Domaine Vincent Dancer)와 도멘 피에르 지라르댕(Domaine Pierre Girardin)에서 생산된 와인을 시음할 수 있다.

· 10월 6일: 크루레이티드는 세계 식도락의 중심지인 스페인 바스크 지역에 자리한 고급 레스토랑 아사도르 에체바리(Asador Etxebarri)에서 12명의 게스트를 위한 특별한 와인 메이커 디너 행사를 주최한다. 참석자들은 와인 메이커들과 만나 프랑스 포므롤에 있는 라 콘세이앙트(La Conseillante)와 샹파뉴 지역 피에르 페터스에서 생산된 와인을 음미할 수 있다. 또 바스크 지역 셰프 빅토르 아르귄조니즈(Victor Arguinzoniz)가 맛있게 페어링한 메뉴도 즐길 수 있다.

· 11월 6~11일: 와인 애호가들로 구성된 특별한 그룹은 방콕, 홍콩 또는 싱가포르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와인 메이커들인 도멩 뱅상 당세르의 뱅상 당세르, 도멘 아르누-라쇼(Domaine Arnoux-Lachaux)의 샤를 라쇼(Charles Lachaux)와 저녁 식사 기회를 얻게 된다. 이들 독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수주 뒤 공개될 예정이다.

크루레이티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각종 정보를 확인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및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Crurated Limited 소개

2021년 프랑스,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론칭한 크루레이티드(Crurated)는 와인 애호가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자들을 연결하는 회원제 와인 커뮤니티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맞춤형 서비스와 진정성 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끊김없는 크루레이티드의 물류 서비스는 안전한 와인 셀러 창고와 혁신적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품질과 출처를 보장한다. 크루레이티드 회원 가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등록 절차: https://crurated.com/events

웹사이트: https://crurated.com/

연락처

크루레이티드(Crurated)
마이클 볼팻(Michael Volpatt)
415-994-88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