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즈, 창립 3주년 맞아 새 로고와 슬로건 공개… 무무즈 3번째 생일파티 진행

무무즈, 창립 3주년 맞아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 공개

30만원 쿠폰팩, 깜짝 상점, 최대 93% 할인 등 3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엄마와 아이들 위해 다채로운 힌트와 영감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될 것”

뉴스 제공
씨엠아이파트너스
2023-02-20 08:00
서울--(뉴스와이어)--씨엠아이파트너스가 운영하는 키즈앤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무무즈(대표 이은주)는 창립 3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과 로고를 공개하고, 다양한 혜택과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제공하는 ‘무무즈 3번째 생일파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무무즈는 이번 리브랜딩으로 로고를 무채색으로 변경하며 플랫폼 신뢰도를 높이는 전략을 사용했다. 이와 함께 앱 아이콘, 배너, 버튼 등 구성 요소에 다채로운 색깔과 패턴을 적용해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이 선사하는 설렘과 생기를 표현했다.

이번 리브랜딩 슬로건은 ‘오늘도 너와 새로운 무언가’로, 아이와 엄마의 하루를 다채롭게 물들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무무즈의 비전과 포부를 담았다. 이는 패션 플랫폼으로 인지되던 기존 브랜딩에서 ‘아이와 엄마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가 되겠다’는 무무즈의 의지를 상징한다.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무무즈 3주년 생일파티에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30만원 쿠폰팩’을 발급한다. 무무즈에서 30만원 상당의 쿠폰팩이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매일 한 번 새로운 할인가의 라인업이 오픈되는 ‘24시간 깜짝 상점’을 운영한다. 기간 내 매일 오후 3시마다 패션과 육아와 리빙 용품, 북과 토이 등 모든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 라인업이 높은 할인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창립 기념 최대 93%를 할인한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삠뽀요’, ‘베베쥬’, ‘무무즈에센셜’ 등 패션부터 육아, 리빙 용품, 책과 장난감, 인테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2600개 상품을 ‘무즈무즈한 세일’에서 할인한다.

마지막으로 ‘에센셜 올인원팩’ 혜택도 마련됐다. ‘여야 등원 올인원팩’, ‘남아 등원 올인원팩’, ‘여아 실내 올인원팩’ 등 스타일링 고민을 덜어줄 ‘무무즈 에센셜’ 풀코디 착장을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무무즈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무무즈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편성 횟수를 주 2회로 확대하고 ‘패션’, ‘육아용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단독 상품과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은주 무무즈 대표는 “창립 이래 무무즈가 지속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오직 고객이었다”며 “무무즈는 앞으로도 낯선 하루를 여행하는 엄마와 아이들을 위해 다채로운 힌트와 영감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가 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아이와 엄마, 육아 가족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패션 브랜드, 육아, 리빙 브랜드와 활발하게 협업한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릴레이 기획전을 통해 감각적인 풀 코디 착장과 베스트셀러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3주년 생일파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무즈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oomooz.co.kr

연락처

씨엠아이파트너스
이현경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