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팹, 부활절 기념 ‘무제한 무료 라이선스’ 플래시 세일 및 전 제품 20% 할인 혜택 제공

뉴스 제공
PassFab
2023-04-04 15:37
홍콩--(뉴스와이어)--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인 패스팹(PassFab)이 해피 부활절 판매 캠페인을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패스팹은 소비자에게 소프트웨어와 온라인 리소스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캠페인에는 △패스팹 ‘Duplicate File Deleter’ 무제한 증정 △패스팹 ‘4EasyPartition’의 8545원 플래시 세일 △패스팹 전 제품에 대한 20% 할인 등 총 3가지의 특별한 혜택이 포함됐다.

패스팹은 암호 복구 및 관리 솔루션과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인정받는 회사다. 패스팹 제품은 데이터의 안전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패스팹의 이번 부활절 세일은 고객에게 프리미엄 소프트웨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패스팹은 쉽고 빠르며 신뢰할 수 있고 전문적인 소프트웨어 제품을 통해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 20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을 유치했으며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개발하고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 패스팹 Duplicate File Deleter 무제한 증정

패스팹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Duplicate File Deleter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용자는 이 도구를 사용해 중복 파일을 쉽게 찾고 삭제해 장치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모든 사용자에게 열려 있으므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라이선스를 받으려면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제출하면 된다.

◇ 패스팹 4EasyPartition, 8545원 플래시 세일

이번 캠페인의 다른 혜택으로 패스팹 4EasyPartition의 플래시 세일이 있다.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파티션을 쉽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플래시 세일의 가격은 8545원으로 정가보다 훨씬 저렴하다.

◇ 패스팹 전 제품 20% 할인

또한 행사 동안 패스팹은 모든 제품에 대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필요한 모든 패스팹 소프트웨어 또는 온라인 도구의 구입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패스팹 웹사이트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패스팹 소개

2010년에 설립된 패스팹은 10년 이상 전 세계 사용자에게 최고의 암호 복구 및 관리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패스팹은 광범위한 제품 라인과 고객 만족을 위한 헌신의 결과로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이 됐다.

패스팹 2023 부활절 이벤트: https://www.passfab.kr/sales-promotion.html
패스팹 유튜브 채널: https://bit.ly/3hXrGaE
패스팹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passfab-korea
패스팹 티스토리 블로그: https://passfabkorea.tistory.com

웹사이트: https://www.passfab.kr/

연락처

패스팹
해외마케팅팀
윤진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