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즈, 어린이날엔 휴양지로 나들이할 계획… 어린이날 쇼핑 축제 ‘무스티벌’ 열어

5월 4일까지 어린이날 추천 선물과 나들이룩 제안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자체 조사 결과 어린이날 나들이 계획은 휴양지(41%) 1위, 테마파크, 레스토랑 뒤이어

랜덤쿠폰 룰렛 이벤트 외 캐릭터 모음전, 특별 가격 기획전, 모듬딜 등 최대 93% 할인 행사

뉴스 제공
씨엠아이파트너스
2023-04-26 08:00
서울--(뉴스와이어)--씨엠아이파트너스가 운영하는 키즈앤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무무즈(대표 이은주)는 어린이날(5월 5일)을 맞아 5월 4일까지 어린이날 쇼핑 축제 ‘무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무무즈는 ‘무스티벌’ 기간 △랜덤쿠폰 룰렛 △24시간 깜짝상점 △나들이룩 완벽 공략 △내부자들 추천 선물 △캐릭터 스페셜 △무무즈 모듬딜 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고, 어린이날에 선물과 어린이날 나들이 추천 스타일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93% 할인가로 선보인다.

‘랜덤쿠폰 룰렛’은 꽝 없이 행운으로 가득한 랜덤 쿠폰으로 최대 8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고, 쿠폰 사용 기한은 당일에 한정된다. 쿠폰 응모 기회는 다음 날 오전 10시마다 갱신된다.

‘24시간 깜짝 상점’은 매일 오후 5시에 업데이트되는 인기 브랜드 특별 가격 라인업 행사다.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나들이룩 완벽 공략’은 MD들이 추천하는 나들이 장소별 추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무무즈는 맞춤 큐레이션 준비를 위해 무무즈 소셜미디어 공식 계정 팔로워 대상으로 ‘어린이날 나들이 장소 계획’을 묻는 깜짝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가장 많은 응답자가 답한 나들이 장소는 휴양지(41%, 56명)로 나타났고 테마파크(24%, 32명), 레스토랑(22%, 30명), 문화공간(13%, 18명)이 뒤를 이었다.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과 외출 추천룩과 준비물, 식사와 전시 관람 등 나들이 목적별로 유용한 아이템을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내부자들 추천 어린이날 선물’은 무무즈에서 근무하는 엄빠들이 직접 추천한 어린이날 선물 리스트다. 선물 고민을 덜어주는 △연령별 추천 선물 △취향 가득 특별한 선물 △영원한 1순위 위시리스트인 로봇, 공룡, 자동차 선물 △공주 콘셉트의 러블리한 선물 △커다란 블록버스터 선물 등 테마별 선물 추천 리스트가 준비됐다.

‘캐릭터 스페셜’은 어린이들의 슈퍼스타 캐릭터를 모두 모은 스페셜 코너다. △핑크퐁 △캐치티니핑 △산리오캐릭터즈 △시크릿쥬쥬 △디즈니 △뽀로로 △포켓몬스터 등의 다양한 상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무무즈 모듬딜’은 △단독 특별 가격 모음전 △카테고리별 MD 추천 상품 △베스트 상품 △1+1 스페셜 △남아 선물 모음 △여아 선물 모음 △가격대별 추천 상품 △4세 미만 영유아 아이템 모음 △리뷰 4점 이상 모음전 등 무무즈 검색 상위권 키워드를 묶어 쇼핑의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무무즈 이은주 대표는 “황금연휴와 함께 시작되는 어린이날은 가족들이 기대하는 특별한 축제인 만큼 선물,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고민도 많아지는 때”라며 “무무즈가 마련한 탄탄한 상품 라인업과 쇼핑 부담을 덜어줄 다양한 혜택으로 고민을 덜고, 행복한 어린이날 연휴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씨엠아이파트너스 소개

2015년 창업한 씨엠아이파트너스(CMI Partners)는 키즈&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서비스 ‘무무즈’를 운영한다. 2020년 2월 론칭한 무무즈는 유아동 패션 베이직 라인인 유아동 PB 브랜드 ‘무무즈 에센셜’을 2021년 3월 출시했다. 현재 1000여개의 육아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돼 있으며, 감각적인 패션 큐레이션과 육아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랜드 발굴 역량을 지니고 키즈&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서 독보적 존재감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무즈 운영사인 씨엠아이파트너스는 창업 이후 유아동 패션 브랜드의 성공적인 론칭과 해외 개척, 대기업 인수 경험 등 패션 업계에서 전문성을 지닌 창업팀이 함께하고 있다. 2015년 창업 이래 ‘리틀클로젯’을 론칭해 국내 유아동복의 트렌드를 이끌었으며, 2018년 성공적인 엑시트를 경험했다. 씨엠아이파트너스는 육아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들이 포진한 기업으로서 오랜 경험에서 비롯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바쁜 육아 라이프에서 ‘고민 없는 쇼핑 경험’을 위한 육아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와 구매 패턴을 반영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s://www.moomooz.co.kr

연락처

씨엠아이파트너스 홍보대행
어바웃컴퍼니
이현경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