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엔지코리아, 국내최초 엄지족 대상 영화시사회 개최
휴대폰으로 영화관련 모바일컨텐츠를 다운로드받은 휴대폰 ‘엄지족’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영화 시사회가 국내 처음으로 열려 화제다.
국내 최대 모바일게임업체 웹이엔지코리아(대표 전유 www.webengkr.com)는 영화 ‘무영검’ 관련 모바일 ‘시네포털’을 오픈, 태원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모바일 콘텐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영화시사회를 16일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16일 충무로 명보극장에서 열리는 무영검 영화 시사회에 참석하려면 ‘**1080+NATE’에 접속한후 영화 ‘무영검’ 관련모바일콘텐츠 다운로드받으면 누구나 참석할수 있다.
이번 시사회는 기존 모바일상에서 진행되는 단순 영화홍보 차원의 티켓증정,벨소리,경품응모 등의 이벤트와는 달리 영화관련모바일콘텐츠(일명 ‘시네포털’)를 이용,휴대폰단말기를 통해 영화관련 컨텐츠를 다운로드한 모바일 유저들에 한해 영화시사회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마케팅기법으로, 벌써부터 젊은층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네포털’이란 영화 ‘무영검’ 관련 모바일콘텐츠를 ‘왑’(WAP:모바일기기를 위한 웹 페이지)기반으로 개발, 영화소개, 게임, 영상,음원, e북, 만화, 문자서비스 및 예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바일포털로, 지난달 21일 국내최초로 웹이엔지코리아가개발 오픈했다.
웹이엔지코리아는 현재 ‘무영검’의 시놉시스,캐스팅&캐릭터,크래딧,미리보기 등의 콘텐츠가 제공되고 있으며, 영화 개봉 전까지만화,뮤직,문자앨범,영화예매 등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영화 ‘무영검’은 926년 발해의 멸망 위기에서 마지막 왕자를 구하기 위한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서사액션대작으로, 주연배우로는이서진,윤소이,이기용,신현준 등이 출연하며, 김영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태원엔터테인먼트가 제작, 이달 18일 개봉한다.
한편, 이번 시사회에는 발해 최고의 여자무사로 마지막 왕족인 ‘대정현(이서진 분)’을 구하는 역을 연기한 영화배우 윤소이 씨가 참석,팬들과 대화,사인회,포토월 등의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이와함께 ‘무영검’ 모바일 시네포털에 접속만해도 발해 멸망의 해를 기려 926명의 ‘발해원정대’를 뽑는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돼,연말에 옛 발해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웹이엔지코리아는 이번 시사회의 경우 모바일콘텐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에서 영화 개봉전 수십만의 모바일 유저들에게영화를 홍보할 수 있을 좋은 장이 되는 한편, 모바일콘텐츠 제작사에게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수익창출을 안겨줄 것으로내다보고 있다.
웹이엔지코리아 전유 사장은 “국내 최초로 영화와 모바일의 만남인 ‘시네포털’이란 새로운 마케팅방식을 기획한 것은 영화홍보와 모바컨텐츠의 새로운 수익창출이라는 두가지 토끼를 잡기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수많은 모바일 이용고객들에게 풍성한 선물과 재미를안겨줄수 있는 제휴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webengkr.com
연락처
웹이엔지코리아 장승열 전략사업부 이사 02-576-6505, 011-9888-355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GCM 정태원 대리 02-2237-2373, 017-396-7497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3월 29일 1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