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날SOS, 2023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HR Asia 주관 ‘2023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인정

뉴스 제공
인터내셔날SOS
2023-12-12 10: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임직원 안전 관리 전문 기업 인터내셔날SOS 코리아는 HR Asia가 주관하는 ‘2023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은 아시아 유력 HR 전문지인 HR Asia가 매년 수여하는 권위 있는 시상 프로그램이다. 아시아 지역에서 뛰어난 HR 정책과 높은 수준의 직원 참여도, 우수한 직장 문화를 갖춘 기업을 선정해 오고 있다. 한국에서는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이 어워드에는 총 72개 기업이 참가했다.

특히 핵심(Core), 개인(Self), 그룹(Group) 등 세 가지 기본 항목을 기반으로 한 임직원 참여 설문 조사가 가장 중요한 평가 지수이며, 인터내셔날SOS 코리아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설문 참여와 업계 평균을 웃도는 긍정적인 결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강승구 인터내셔날SOS 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모든 임직원이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업무 환경과 기업 문화를 조성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터내셔날SOS 소개

인터내셔날SOS는 글로벌 의료 및 보안 지원 전문 기업으로, 기업 및 기관 임직원들의 안전한 해외 근무를 위해 파견 준비 단계를 포함해 파견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 심리, 의료 및 보안 이슈에 대한 최적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주요 기업 및 기관과 전 세계적 미국 국방부 소속 해외 주둔 미군을 포함, 9000여개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포천지 선정 글로벌 100대 기업 75%, 500대 기업의 67%가 당사 해외 안전 관리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안전성과 회복 탄력성을 확보하고 임직원 안전배려의무(Duty of Care)를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nationalsos.co.kr

연락처

인터내셔날SOS
마케팅팀
송율희 팀장
02-3140-1921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