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티비에이치글로벌
보도자료
구독하기
티비에이치글로벌 보도자료
RSS
192개
2012년 10월 17일
09:55
특별한 가을 외출, 연출에 고민 많은 여성들을 위한 스타일 코디 제안
신선한 공기, 맑은 하늘, 단풍으로 물든 눈부신 풍경. 가인박명이라는 옛 말을 반영이라도 하듯 아름다운 계절 가을은 유난히도 짧다. 4계절 중 활동하기 가장 좋은 가을에는 많은 야외 축제와 문화 공연이 몰려있다. 사랑하는 가족 혹은 친구나 연인들과 함께 가을...
2012년 8월 23일
09:17
원빈-강소라, 캐주얼한 가을 남녀로 변신
어떤 사진이라도 조각 같은 얼굴을 자랑하는 자체발광 미모 원빈과 신선하고 세련된 마스크로 팔색조의 매력을 자랑하는 강소라의 커플 화보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원빈과 강소라의 다정한 화보 사진은 진정한 가치를 추구하는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
2012년 8월 6일
09:46
더베이직하우스, 무더운 여름철 맞아 남자 임직원 대상 반바지 출근제 시행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업체인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남자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반바지 출근제를 도입해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더베이직하우스는 유난히 더운 여름을 맞아 임직원들이 출퇴근 더위와의 전쟁으로 ...
2012년 7월 25일
09:47
베이직하우스. 감각적인 공항 스타일링 제안
연예인들의 공항 패션이 화제가 되면서 비행기를 탈 때는 무조건 편한 차림만 고집하던 인식이 점차 바뀌어 어느덧 공항은 일반인들에게도 패션 감각을 뽐내는 또 하나의 장이 되어 버렸다. 사실 공항패션은 신경 쓴 듯 하면서 꾸미지 않은 패션의 결정체이기 때문에...
2012년 6월 13일
09:55
베이직 하우스 오가닉 라인, 출시 20일만에 12만장 판매 돌파
진정한 가치를 추구하는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가 전달 출시한 오가닉 라인이 판매 시작일 20일만에 12만장의 대박 판매를 기록하며 브랜드의 효자 상품으로 등극했다. 오가닉 라인은 베이직하우스가 추구하는 ‘사회적 책임을 ...
2012년 5월 23일
09:11
베이직하우스, 국내 캐주얼 브랜드 최초 GOTS 브랜드 인증 오가닉라인 출시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가 국내 캐주얼 패션기업 최초로 재배, 생산, 유통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오가닉을 인증하는 국제 오가닉 섬유 기준(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이하 GOTS )의 브랜드 인증을 획득한 라인을 출시했...
2012년 5월 9일
08:26
베이직하우스, 기능성 냉감 소재 라인 쿨온(Cool On) 출시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는 냉감 소재를 이용한 여름철 전력상품인 쿨온(Cool on)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베이직하우스의 쿨온 라인은 프리핏과 쿨론 2가지 특수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과 땀 흡수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
2012년 5월 3일
10:05
베이직하우스,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바스키아 Re-T 출시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는 70년대 뉴욕 지하철과 거리를 예술로 물들였던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인 장 미셸 바스키아와 콜라보레이션한 2012년 리티(Re-T)를 선보였다. 매년 여름을 앞두고 출시되는 베이직하우스 리티(Re-T)는 유명...
2012년 4월 24일
16:39
볼, 김희선과 함께 한 여름화보 공개
모피스 캐주얼 브랜드 볼(VOLL)이 김희선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화려한 패턴과 컬러를 이용한 여름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볼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을 잃지 않는 워킹맘들을 위해 2012 여름 패션 트렌드에 맞춰 오렌지, 핑크 등 강렬한 팝 컬러 의상으로 포...
2012년 3월 20일
10:41
강소라, 베이직하우스 전속 모델로 발탁
영화 ‘써니’로 연예계에 데뷔한 배우 강소라가 캐주얼 부문 선두 브랜드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강소라는 KBS 일일 드라마 ‘우리집 여자들’을 통해 인지도를 넓히고 최근에는 KBS 월화 드라마 ‘드림하이2’와 MBC ...
2012년 3월 12일
10:30
더 베이직하우스, 핵심 브랜드 온라인 쇼핑 채널 일원화
더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가 고객들이 안심하고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핵심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와 ‘마인드브릿지’의 온라인 유통을 직영 체제로 일원화하기로 결정하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각각 오픈 했다. 이에 따라 베이직하우스 및 마인드브...
2012년 2월 23일
09:28
더클래스, 이민기와 함께한 2012 S/S 화보 공개
배우 이민기는 클래식에 기반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지향하는 남성 캐릭터 브랜드 더 클래스( 대표: 우종완)와 진행한 2012 S/S 화보에서 사회 초년생들의 패션 전략으로 I 라인 ‘트렌트 핏 수트’를 제안했다. 자신감 넘치는 슈퍼 루키의 당당한 패션을 지향하는 더...
2011년 12월 12일
09:24
베이직하우스, 39번째 유소년 축구팀 후원실시
캐주얼 부문 선두 브랜드로 국내외 유소년 축구팀을 꾸준히 지원해 오고 있는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가 올해의 마지막이자 제 39회 후원학교로 서울 광장 초등학교를 선정하고 축구부 유니폼 등 300여 만원 상당의 축구 용품을 전달했다. 홍명보 올림픽 축구대...
2011년 10월 24일
10:32
더클래스, 이민기의 겨울 코트 시리즈 화보 공개
배우 이민기가 슈퍼 루키를 위한 첫인상의 경쟁력인 남성브랜드 더클래스( 대표: 우종완)의 겨울 화보를 통해 추운 겨울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루키들을 위해 컬러 코트 시리즈를 중심으로 겨울철 스타일링 팁을 제안했다. 더클래스는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
2011년 7월 18일
09:38
베이직하우스, 36번째 유소년 축구단 지원
캐주얼 부문 선두 브랜드로 국내외 유소년 축구팀을 꾸준히 지원해 오고 있는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가 강원도 홍천의 아름다운 마을 초등학교와 생동중학교를 제 36번째 후원학교로 선정하고 300여 만원 상당의 추구 용품을 전달했다. 베이직하우스의 사회 공...
2011년 6월 13일
09:34
베이직하우스, 키스 해링과 콜라보레이션한 Re-T 출시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가 뉴욕을 대표하는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티 위드 키스 해링(Re-t with Keith Haring)을 출시한다. 베이직하우스의 여름철 대표 상품인 리-티(Re-T)는 2008년 런칭 이래로 매...
2011년 5월 17일
09:41
이민기, 더클래스와 함께한 여름 화보 공개
배우 이민기가 네오 헤리티지 감성을 지향하는 남성브랜드 더클래스( 대표: 우종완)의 여름화보를 통해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모던 클래식 룩을 제안했다. 더클래스는 오래 전부터 이어져온 영국의 국민 스포츠인 크리켓을 모티브로 모델 이민기를 통해 현대적인 감...
2011년 5월 16일
10:01
마인드브릿지,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출시
비즈니스 캐주얼 분야의 선도 브랜드인 마인드브릿지가 “마인드브릿지 앱”을 출시하고 무료 서비스를 시작했다. “마인드브릿지 앱”의 가장 큰 특징은 직장인들에게 필수교양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문학 강의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패션 관련 컨텐츠들로 구성된 기존 ...
2011년 4월 26일
10:51
베이직하우스, 10 Essentials 통한 컨셉 강화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입는다” 캐주얼 부문 선두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가 베이직하우스의 ‘베이직, 심플, 스타일리쉬’의 핵심 가치를 표현한 ‘텐 에센셜(10 essentials)’ 라인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주력 제품으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
2011년 3월 23일
11:21
VOLL-김희선이 추천하는 花사한 봄 아우터
대한민국 대표 미녀배우 김희선이 라이프캐주얼 브랜드인 볼(VOLL)의 봄화보를 통해 다양한 아우터를 이용한 봄나들이 패션을 제안했다. 따뜻한 봄, 연인 혹은 가족들과 봄나들이를 가고 싶지만 변덕스러운 꽃샘추위에 무엇을 입어야 할 지 고민이다. 겨울 옷을 입자...
2011년 3월 2일
10:37
공유가 제안하는 봄맞이 패션 완소 아이템 3가지
연일 변덕을 부리는 봄 날씨에 직장인 남성들은 무엇을 입어야 할 지 고민이다. 두꺼운 코트를 입자니 답답해 보이고, 얇은 봄 재킷를 입자니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걱정이다. 마인드브릿지의 김지용 디자인실장은 “요즘같이 일교차가 크고 꽃샘 추위가 기승...
2011년 2월 14일
10:05
마인드브릿지, 공유-이민정이 제안하는 비즈니스 캐주얼룩
영화 ‘김종욱 찾기’에서 고지식하지만 코믹한 캐릭터로 이미지 변신을 한 공유와 ’시라노 연애조작단’에서 속을 알 수 없지만 사랑스러운 히로인을 연기한 이민정이 세련된 도시 남녀로 변신했다. 비즈니스 캐주얼의 선도 브랜드인 마인드브릿지는 작년에 이어 올해...
2011년 1월 13일
10:23
베이직하우스, 새 얼굴로 ‘원빈-문근영’ 발탁
<아저씨>의 히어로 원빈과 <메리는 외박중>의 헤로인 문근영이 베이직하우스 광고 모델로 호흡을 맞춘다. 캐주얼 부문 선두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톱스타 원빈과 문근영을 베이직하우스의 새 모델로 ...
2011년 1월 3일
10:30
이민기, 더클래스 모델 발탁
네오 헤리티지 감성을 지향하는 고급스런 남성브랜드인 ‘더클래스’는 전직 모델 출신인 배우 이민기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더클래스는 모델 출신답게 남다른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이민기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추구하는 더클래스의 브랜드 이미...
2010년 12월 20일
09:49
베이직하우스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출시
캐주얼 부문 선두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는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모바일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베이직하우스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베이직하우스의 제품정보와 화보 감상은 물론 다양한...
1
2
3
티비에이치글로벌
의류와 잡화
코스피 084870
서울
http://www.basichouse.co.kr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