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니베아서울
보도자료
구독하기
니베아서울 보도자료
RSS
75개
2014년 4월 7일
09:00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스위트 플레져 출시
향기를 통해 심신의 안정, 스트레스 완화 등 아로마테리피 효과를 얻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많은 브랜드에서 기존 제품에 향을 추가한 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100년 스킨케어 노하우를 가진 니베아는 샤워 중 제품을 바르고 물로 씻어내는 신개...
2014년 3월 24일
10:07
겨드랑이 고민, 니베아 데오드란트 엑스트라 화이트로 한번에 해결
따뜻해진 기온에 여성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다. 점차 더 가벼워질 옷차림에 대비해 다이어트와 바디 케어에 관심이 높아지는 최근. 꼼꼼한 여성들이라면 세심한 부위까지 놓치지 않고 관리해야 한다. 특히 최근에는 제모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며 겨드랑이 피부 ...
2014년 2월 18일
09:47
겨울철 막바지 바디 케어, 이중 보습으로 수분 지수 끌어올리기
봄을 알리는 신상품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2월의 공기는 여전히 차갑다. 피부 타입을 막론하고 매섭게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과 사무실 속 건조한 히터 바람은 수분 공급의 의지마저 꺾어버린다. 아무리 추워도 자동차 히터를 켜지 않는 고현정의 혹독한 뷰티 노하우를...
2014년 1월 13일
09:12
바쁜 직장남성들 위한 올인원 스킨케어, ‘니베아 맨’ 액티브 에이지 라인 출시
글로벌 No.1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 맨(NIVEA MEN)은 바쁜 직장남성들의 토털 스킨케어를 위한 액티브 에이지 라인을 출시했다. 니베아 맨 액티브 에이지 라인은 최근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가꾸고자 하는 직장남성들의 고 기능성 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만족시...
2014년 1월 2일
09:48
니베아, 2014년 첫번째 글로벌 프로젝트 ‘뉴욕을 파랗게 물들여라’
No.1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NIVEA)는 2013년 12월 31일 진행된 뉴욕 타임스퀘어 연말 이벤트인 ‘2014 카운트다운(New Year’s Eve 2014)’의 글로벌 스폰서로 참여해 전 세계 사람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100년을 넘게 이어온 대표 연말 이벤트로 전 세계인...
2013년 12월 30일
10:10
니베아 세계적인 신년 행사에 한국 소비자 보낸다
2013년 혁신의 한 해를 보낸 No. 1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NIVEA)는 12월 31일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그 마무리를 할 예정이다. 니베아 한국 지사는 올 한 해 다양한 혁신 제품을 출시하고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로의 사명 변경, 사옥 이전 등 끊임없는 변화를 꾀했...
2013년 6월 19일
13:55
글로벌 코스메틱 그룹 ‘바이어스도르프’ 국내 본격 진출
No .1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NIVEA)로 잘 알려진 글로벌 코스메틱 그룹 바이어스도르프가 기존 니베아서울㈜에서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유한회사로 국내 법인에 대한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사무실을 갖추며 국내 스킨케어 시장에 대한 공략을 강화한다. 바이어...
2013년 6월 3일
09:33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스킨 컨디셔너 출시
100년 스킨케어 역사의 니베아가 샤워 중 몸에 바른 후 물로 씻어 내는 혁신적인 바디 로션을 출시했다. 니베아는 1963년 바디 밀크를 세계 최초로 선보인 후 바디 케어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지키고 있으며 그로부터 50년 후인 2013년 바디 컨디셔너라는 새로운...
2013년 5월 16일
10:16
니베아, 한강시민공원서 ‘데오드란트&선케어 샘플링 이벤트’ 진행
100년 스킨케어 역사의 니베아는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5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한강시민공원에서 ‘니베아 데오드란트&선케어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베아 데오드란트&선케어 샘플링 이벤트’는 5월 18일(토)부터 8월 18일(일)까지 매주 주말 한강시민공원 ...
2013년 5월 13일
10:15
니베아, 데오드란트·자외선 차단제 등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 소개
낮 기온이 27도를 웃돌며 갑작스러운 봄 더위가 찾아왔다. 평년보다 높은 기온 탓에 캠핑, 냉방 용품 등 여름 관련 상품 출시가 앞당겨 지고 있다. 이른 더위를 대비하는 것은 뷰티 업계도 예외가 아니다. 특히 야외활동이 잦은 5월에 찾아온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
2013년 4월 29일
09:42
니베아 데오드란트 블랙 앤 화이트 출시
100년 스킨케어 역사의 니베아에서 세계 최초로 옷의 땀 얼룩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는 데오드란트를 출시했다. 니베아 데오드란트 블랙 앤 화이트는 효과적으로 땀 냄새를 방지하고 블랙, 화이트 의류에 여름철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얼룩까지 남지 않도록 도와준다. ...
2013년 3월 5일
09:41
니베아, 2013년 독일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 1위 선정
100년 스킨 케어 역사의 니베아(NIVEA, )가 2013년 독일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Best Brands Awards)에서 베스트 제품 브랜드 분야 1위에 선정되었다. 독일의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는 지난 2004년 이 후 10여 년 동안 매년 발표되는 브랜드 어워드로 독일 비르트샤프...
2013년 1월 29일
09:43
2013 뷰티 키워드 ‘하이브리드 보습’
뷰티 업계에 하이브리드 바람이 일어나고 있다. 하이브리드란 서로 다른 요소가 섞여 새로운 부가가치가 형성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하이브리드가 뷰티업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경기 불황으로 인해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기능이 있거나 합리 적인 가격...
2013년 1월 14일
09:52
한파 속 피부고민 날려 줄 ‘피부 보디가드’
언제 끝날지 모르는 ‘릴레이 한파’로 여성들의 피부 고민이 부쩍 늘었다.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에 수분을 빼앗겨 거칠어진 피부와 홍당무처럼 붉어진 얼굴 때문이다. 또한 오랜 건조함이 피부 속까지 영향을 주어 생겨나는 피부각질과 트러블은 이미지에도 영향을 주...
2013년 1월 7일
09:55
똑똑한 여자들은 건조한 사무실에서 ‘보습 커리어’ 쌓는다
겨울철 직장인 여성들에게 한파보다 공포스러운 존재는 바로 건조한 사무실 공기이다. 실내 난방기는 하루 종일 돌아가지만 추운 날씨로 인해 실내 환기가 어려워 사무실은 갈수록 건조해지고 피부 역시 극심하게 말라간다. 심하게는 건조함에 사무실 먼지까지 더해...
2012년 12월 27일
10:12
니베아 ‘Care for love’ 캠페인, 사랑을 품다
장기 경기 불황과 매서운 한파. 마음까지 차가워지는 혹독한 겨울에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가 화제다. 지난 11월 니베아(NIVEA)는 가족과 사랑의 아름다운 가치를 지키기 위한 ‘케어 포 러브(Care for love)’ 캠페인을 시작했다. 경제적인 이...
2012년 12월 26일
10:27
연말파티, 여배우처럼 빛나는 피부로 주목받을 수 있는 뷰티 노하우
레드 카펫의 계절이 돌아왔다. 영화, 드라마 등 지난 한 해를 축하하는 시상식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주인공은 단연 여배우들이다. 1년 중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레드 카펫 위를 수 놓은 여배우들의 자태는 수 많은 여성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머리부터 발끝...
2012년 12월 24일
09:53
연말 파티 퀸, 은은한 광채에서 탄생
각종 연말 모임으로 바쁜 시즌이 돌아왔다. 모임의 성격은 각기 달라도 어디에서나 주목 받고 싶은 마음은 모든 여성이 같다. 돋보이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경을 쓰고 평소와 달리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었을 때 날씬한 바디라인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바디 ...
2012년 12월 17일
09:22
뷰티업계, ‘핵심성분’으로 진화 중…부러운 피부 만드는 ‘핵심비법’
100여 년 전 독일의 이삭 리프슈츠 박사는 세계 최초로 물과 기름을 안정화된 형태로 결합시킨 스킨케어 포뮬러인 유세릿(Eucerit)을 개발했다. 이 후 100년 동안 화장품은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한 필수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 과정에서 화...
2012년 12월 5일
09:52
수분 레이어드를 아시나요…건조한 겨울 ‘보습+보습’
습도가 급격히 떨어지는 겨울철, 평소 20~30%를 유지하던 피부 각질층의 수분 수치는 10%이하로 떨어진다. 계절이 바뀌며 겨울의 건조함을 온몸으로 느낄 때 보습제품을 찾게 되는데 최근 보습제품을 이중으로 덧발라 피부를 수분 보호막으로 지켜주는 수분 레이어드...
2012년 11월 19일
09:57
건조한 겨울, 촉촉한 바디를 만드는 시크릿
직장인 이선아(여, 26세) 씨는 요즘 피부가 건조함을 자주 느낀다. 샤워를 하고 나와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하루 종일 몸이 간지럽거나, 검정색 스타킹을 신으면 다리 각질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인다. 직장 동료인 김효은(여, 31세) 씨 역시 같은 고민을 안고 ...
2012년 11월 12일
13:58
불경기, 3D 제품 인기는 고공상승
계속되는 불경기와 나날이 치솟는 물가로 인하여 실속형 소비를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경제가 장기 불황국면으로 치닫자 소비 지출의 규모는 줄이고 만족도는 높이는 불황형 소비 패턴인 ‘가치 소비’가 이루어 지고 있는 것이다. 그 동안 과시적 소비를 지향...
2012년 11월 5일
10:09
2012년 뷰티케어는 수퍼 워터링(Super Watering)이 대세
직장인 A씨는 “민감한 피부 탓에 매년 가을이 오면 피부 관리에 철저히 대비를 한다”며 “거칠어진 피부결 때문에 화장이 쉽지 않고, 입술은 트고 갈라져 일상 생활에 불편함까지 느낀다”고 말했다. 찬 바람이 시작되는 가을은 급격한 기온의 차이로 피부가 거칠어 지...
2012년 10월 24일
10:00
니베아, ‘CARE for LOVE’ 캠페인 진행
100년 역사의 스킨 케어 브랜드 니베아(NIVEA)는 가족과 사랑의 아름다운 가치를 지키기 위한 ‘케어 포 러브(Care for love)’ 캠페인을 진행, 경제적인 이유로 결혼이 어려운 연인들의 결혼식을 후원한다. 캠페인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연인들은 11월 11일까지 니베...
2012년 10월 17일
09:59
니베아, 48시간 보습 SOS 케어 바디 로션 출시
가을철 피부는 수분 함량이 10% 이하로 떨어져 샤워 후 피부의 건조함을 느끼기 쉽기 때문에 보습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다. 피부의 낮은 수분 함량은 피부 가려움과 각질을 유발하며, 특히 무릎이나 팔꿈치 등의 부위는 옷과 접촉하면서 더욱 건조해져, 갈라짐 ...
1
2
3
니베아서울
화장품
서울 중구 순화동 에이스타워빌딩 21층 니베아 서울
http://www.nivea.co.kr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