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
서비스
교육
블로그
언론 서비스
보도자료 등록
고객센터
English
MY뉴스
회사 소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언론 서비스
보도자료 등록
고객센터
English
뉴스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전시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전체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유통
자동차
환경
신상품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실란트로
서울
생활용품
뉴스 구독하기
실란트로 뉴스
덴티스테, 고객 맞춤형 쇼핑 플랫폼 ‘T-Deal’ 입점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6일 SK텔레콤 자회사이자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가 운영하는 빅데이터 기반 쇼핑 플랫폼 ‘티딜(T-Deal)’에 입점했다. 티딜(T-Deal)은 약 3000만명의 SK텔레콤 이동 통신 가입자 가운데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한 약 2800만명을 대상으로 나이, 성별, 지역, 멤버십 이용 실적 등의 빅데이
2월 18일 10:35
덴티스테 구강 스프레이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글로우픽 설문단 극찬받아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의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가 상쾌한 입 냄새 개선 제품으로 글로우픽 설문단의 호평을 받았다. 이 제품은 글로우픽을 이용하는 소비자 496명이 직접 사용 후 만족도를 평가하는 설문에서 상쾌함 99.5%, 입 냄새 개선 98.8%, 제품 만족도 98.8%를 기록했다. 3초 이내 상쾌함을 느꼈다는 응답률은 93.1
1월 29일 16:12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 GS 홈쇼핑 첫 단독 론칭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2월 19일 토요일 오후 1시 40분부터 GS 홈쇼핑에서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19일 GS 홈쇼핑을 통해 첫 단독 론칭하는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은 2008년 출시 이후 12년간 2300만개 판매(2020년 10월 누적 판매량 기준/자체 집계)를
2020년 12월 16일
11:56
덴티스테, ‘셀프 케어·나를 위한 소비’ 트렌드 반영한 프리미엄 구강 제품 3종 출시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구강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스스로 건강과 위생을 챙기는 셀프 케어 제품 수요 증가와 나를 위한 소비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 트렌드로 인해 구강 제품 시장은 고급화·전문화되며 성장하고 있다. 신제품 3종은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과 덴
2020년 12월 16일
11:53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2020 글로우픽 어워드 1위 수상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가 2020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에서 가글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글로우픽 플랫폼 내 약 4만명이 작성한 60만여개의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카테고리별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 덴탈 케어 카테고리는 코로나로 인해 구강 제
2020년 12월 4일
11:13
덴티스테,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글로벌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상이다. 이로써 덴티스테는 명실공히 대표 프리미엄 치약임을 알렸다. 덴티스테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로서 강력한
2020년 11월 23일
10:08
정승환, 덴티스테 보이는 라디오 DJ로 변신해 설렘 가득한 감성 보이스 선보인다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1월 매주 수요일 밤 6시에 선보이는 ‘달밤 라디오’에 독보적인 음색의 감성 보컬리스트 정승환이 DJ로 참여한다. 달밤 라디오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실제 고객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사랑에 대한 고민과 설렘으로 밤늦도록 잠을 이루지 못하는 이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보내는 보이는 라디오이다. MBC FM4U
2020년 11월 4일
10:51
실란트로, 90일 항균 지속력 ‘스노우 패션 마스크 E’ 프랑스 수출 성공
실란트로의 90일 항균 지속력 ‘스노우 패션 마스크 E’가 프랑스 수출에 성공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가 생존 필수품이 된 지금, 폐기 대상 마스크를 판매하거나 품질 부적합 판정을 받아 회수되는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마스크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90일 항균 지속력’을 강조한 스노우 패션 마스크 E(SNoW
2020년 10월 27일
11:18
덴티스테X카림라시드 아이콘 에디션, 프린트 어워즈 2020 수상
글로벌 프리미엄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와 카림라시드가 컬래버한 덴티스테X카림라시드 아이콘 에디션이 프린트 어워즈 2020(The Print Awards 2020)에서 브론즈 상을(2020 Pentawards Bronze)수상했다.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인 카림라시드는 미니멀리즘의 대가로 인정받으며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을 디자인해 인기를 얻
2020년 10월 27일
10:59
덴티스테, 랄라블라 단독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랄라블라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랄라블라에서 5000원 이상 구매 시 덴티스테 모델인 서강준의 포토 스탠딩 카드 2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포토 스탠딩 카드를 인증 시 통해 친필 사인이 담긴 초대형 브로마이드를 추첨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덴
2020년 10월 21일
09:57
덴티스테, 올리브영 ‘올영세일’ 오늘의 특가 진행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9월 23일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오늘의 특가는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 중 매일 다른 주요 인기 상품을 단 하루 동안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덴티스테는 올리브영 치약 및 구강 스프레이 부문 대표 인기 브랜드로서 특별히 참여하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에
2020년 9월 23일
09:22
덴티스테,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소비자가 직접 산업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프리미엄 치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을 제공한 브랜드를 대국민 온라인 투표와 전화 설문을 통해 선정한다. 올해는 55만6154명이 참여해 4
2020년 9월 21일
11:23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덴티스테, 치실과 혀클리너 라인업 확장
덴티스테가 스틱형 치실과 멀티 혀클리너를 출시했다. 덴티스테 치실과 혀클리너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프리미엄 오랄 케어 제품으로 추가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덴티스테 스틱형 치실은 손가락에 감아서 하는 치실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치아 사이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는 치실과 손잡이 끝에 비교적 큰 음식물 찌꺼기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
2020년 9월 4일
15:57
덴티스테, 미니무비 200만뷰 돌파 기념 올리브영 특별 기획 서강준 에디션 출시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 미니무비 2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올리브영 특별 기획으로 ‘서강준 에디션’을 출시한다. 8월 10일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는 ‘서강준 에디션’은 덴티스테를 대표하는 나이트타임 치약인 플러스 화이트 100g, 마스크 필수템으로 불리 우는 내추럴 오랄린스 100ml, 포토
2020년 8월 5일
10:57
덴티스테, 올리브영 제휴 서강준 키트 증정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올리브영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강남·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등 주요 매장에서 덴티스테 제품 구매 시 서강준 부채와 샘플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키트는 1만원 이상 구매 시에 한해 증정하며 여름 휴가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가 간편한 40g 치약으로 구성했다.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치약이 충전
2020년 7월 27일
14:23
덴티스테,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치약 부문 대상 수상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2020 BCLI(이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치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제품 이용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의 각 항목을 7점 척도로 평가 후 이를 합산해 브랜드 고객충성도 지수를
2020년 6월 9일
10:06
실란트로, 흡수 빠른 초 저분자 나노 콜라겐 워터젤리 1000 출시
실란트로 주식회사(이하 실란트로)는 흡수 빠른 초 저분자 ‘콜라겐 워터젤리 1000’을 출시했다. 콜라겐은 피부와 연골, 근육, 뼈, 치아, 손톱 등 체내 모든 결합조직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 중 하나이며 20대 중반부터 체내 콜라겐의 합성이 줄어들기 시작해 40대 이후 급격히 감소하므로 꾸준한 섭취가 중요하다. 특히 피부 속 콜라겐은
2020년 6월 2일
17:25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9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에서 컴백방송 진행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가 5월 9일 토요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이하 ‘왕톡’)에서 컴백방송을 진행한다.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는 2019년 홈쇼핑 방송 중 유일하게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서만 단독으로 공급되던 시린 이 치약이다.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는 국내에 유통된 지 10년을 훌쩍 넘긴 장수 브랜드이자 수입 치약 중 유일하게 토
2020년 5월 4일
18:23
덴티스테,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치약 부문 대상 선정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가 공동 발표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BCLI) 치약 부분 대상에 선정됐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이용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2월 24일부터 3월 8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조사 방식은
2020년 4월 28일
10:53
승무원 매너템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스프레이, 캠페인 진행
마스크 속 입 냄새로부터 상쾌한 해방감을 주는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가 ‘승무원 매너템, 입 냄새 1초 케어’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는 올리브영 1등 구강 스프레이에 오른 제품이다. 양치할 시간도 없이 바쁜 비행에서 매너와 상쾌함을 챙기기 위해 승무원들이 사용하면서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승무원 매너
2020년 4월 7일
18:24
실란트로, 한번 사용으로 90일 지속되는 항균 스프레이·항균 마스크 독점 판매
실란트로는 코로나19로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심이 가득한 현재, 미국에서 최초로 개발된 물리적 항균 코팅 기술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SD솔루션을 접목해 출시되는 항균 스프레이 ‘스파이크 디펜더(Spike Defender)’와 항균 패션 마스크 ‘스노우 마스크(SNoW Mask)’를 독점 판매한다. SD솔루션은 지속력이 강한 표면 항균 코팅제로 기존 화
2020년 3월 23일
13:16
덴티스테, 출근길 마스크 속 입냄새 제거 돕는 구강 제품 제안
출근길,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마스크 착용이 필수지만 동반되는 불편함이 있다. 바로 아침 입 냄새다. ‘입냄새 없는 상쾌한 아침, 자기전에 덴티스테’라는 슬로건 아래 입냄새 제거에 탁월한 제품을 선보이는 덴티스테가 마스크 속 입냄새를 줄이는 구강 제품을 제안한다. ◇자기 전에 사용하는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의 나이트 타임 치약을 사용하면
2020년 3월 5일
15:02
덴티스테,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 시 입냄새 예방하는 항균력 99.9% 구경청결제 제안
덴티스테는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 시 입냄새를 예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항균력 99.9%의 구경청결제 후레쉬 브레스스프레이와 오랄린스를 제안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COVID-19)의 확산 기세가 증가하는 가운데 마스크 착용률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의 관심은 ‘마스크 입냄새’, ‘마스크 세균증식’ 등으로 넓혀지고 있다. 프리미엄
2020년 2월 21일
16:30
덴티스테, 마스크 속 입 냄새 케어 위한 구강청결제 2종 제안
신종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중요한 시기다. 그런데 마스크 착용이 꺼려진다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입 냄새 때문이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시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숨 냄새가 아닌 입 냄새가 느껴진다면 지금 바로 입 냄새 케어를 시작할 때다. 덴티스테가 입 냄새 케어에 탁월해 ‘마스크 필수템’으로 불리는 구강청결제 2종을 제안한다. ◇덴티스테
2020년 2월 14일
16:19
쿠퍼스X맥만동, 손잡고 홈브루잉대회 개최
쿠퍼스 수제맥주키트와 국내 최대 맥주 동호회 ‘맥만동(맥주를 만드는 동호회)’이 손잡고 ‘2020 월드 홈브루잉 챔피언십(2020 World Home Brewing Championship)’을 개최한다. 2020월드 홈브루잉 챔피언십은 미국 양조자 협회(Brewers Association) 산하 기관이자 홈브루잉의 기준을 정하는 공신력 있는 기관인 B
2020년 2월 5일
09:29
덴티스테, 우한 폐렴 예방 위한 구강청결제 2종 제안
덴티스테는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구강청결제 2종을 제안했다. 우한 폐렴 확진자 수가 2003년 사스 때를 넘어서며 개인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우한 폐렴 원인균을 만진 손으로 코나 입을 만지면 비강 도는 구강 내에서 균이 증식하게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셀프 예방을 위한 마스크와 구강청결제의 사용
2020년 1월 31일
12:50
덴티스테, ‘2019 랄라블라 베스트 파트너’ 상 수상
덴티스테(DENTISTE’)가 23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H&B 스토어 랄라블라의 ‘2019 베스트 파트너’ 상을 수상하며 프리미엄 구강 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과시했다. 이번 수상은 덴티스테가 2019년 한해 랄라블라의 코스메틱 부분을 제외한 전 카테고리를 통틀어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덴티스테는 이에 앞서 싱가
2019년 12월 23일
15:14
덴티스테, 메이크어위시 자선 바자회 후원사로 참가
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5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 주최한 Make-A-Wish 자선 바자회에 후원사로 참가했다. 이 바자회는 전 세계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국제 비영리단체의 한국 지부인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연말을 맞아 난치병 아동을 위한 소원 성취 기금을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이 행사에서 덴티스테 임직원이
2019년 12월 10일
08:57
케어 단계와 시간을 초월한 차세대 탈모 솔루션 ‘디케어 샴푸’, 영국 최대 H&B스토어 부츠 전점 입점
탈모 샴푸 디케어(D’CARE)가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약 11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영국 최대의 H&B 스토어 부츠에 전점 입점했다. 회사 측은 디케어의 차세대 홈케어 솔루션이 탈모를 고민하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디케어 샴푸는 닥터스칼프가 글로벌 314개 지점의 탈모/두피 케어 센터를 운영하며
2019년 12월 4일
09:57
덴티스테,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성공리에 참여… 치약 브랜드 중 단독 선정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3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성공리에 참여해 올리브영 치약 부문 최상위 랭킹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 행사는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헬스&뷰티 카테고리별 대세 브랜드들을 엄선해 2020 트랜드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페스티벌의 형태로 운영됐다
2019년 12월 2일
10:49
덴티스테,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여… 치약 브랜드 중 단독으로 선정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11월 3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 에서 열리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한다. 이 행사는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헬스&뷰티 카테고리별 대세 브랜드들을 엄선해 2020 트랜드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페스티벌의 형태로 운영된다. 덴티스테는 올리브영 치약 부문 최상위
2019년 11월 29일
10:52
닥터스칼프 ‘디케어’, 가을탈모 예방에 도움 주는 홈케어 제품 추천
바쁜 일상으로 탈모/두피 케어센터에 방문할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을 위해 두피케어전문기업 닥터스칼프가 홈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평소에 건강한 두피상태와 머리결을 자랑하던 사람들 중에서도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심하게 빠지는 머리카락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이는 기나긴 여름 잦은 염색과 자외선에 노출된 두피가 휴식기에 접어들면서 나타나는
2019년 10월 17일
10:00
탈모샴푸 디케어, 2019 대한민국뷰티박람회 참가
탈모/두피전문 센터 NO.1 닥터스칼프가 만든 300만 임상데이터 기반의 탈모 케어 시리즈 디케어(D’CARE)가 13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19 대한민국뷰티박람회(K-Beauty Expo Korea 2019)에 참가해 9월 론칭한 탈모샴푸 등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부스 내부에는 닥터스칼프의 전문 카운슬러가 탈모/두피 진단 서비스를 제공
2019년 10월 11일
10:00
300만 임상데이터 기반의 탈모샴푸 ‘디케어’ 공식 론칭
탈모/두피 케어센터 No.1닥터스칼프가 만든 탈모 기능성 제품 디케어 샴푸가 공식 론칭을 알리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디케어 샴푸는 닥터스칼프가 글로벌 312개 지점의 탈모/두피 케어센터를 운영하며 12년간 누적 고객 300만 명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에 맞는 탈모 제품 연구를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 디케어 샴푸만의 5가지 특허 성분이
2019년 9월 16일
10:47
덴티스테, 하나투어와 제휴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제휴 이벤트는 이달 22일까지 하나투어 프리미엄 여행대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카운터에서 덴티스테 치약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덴티스테는 치약부터 오랄린스, 브레스 스프레이 등 여행 시 필요한 모든 구강 제품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다
2019년 9월 9일
18:19
쿠퍼스 수제맥주키트, 가성비 갖추고 홈브루잉 시장 확대 가속화
여름 성수기를 맞은 맥주 시장이 지각 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일본 불매 운동과 경기 둔화 탓이다. 일본 불매 운동으로 일본 수입 맥주는 매출이 감소한 반면 유럽과 호주 등의 매출은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경기 둔화가 지속되는 가운데 판촉 경쟁 또한 치열해지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4캔 만원 할인 행사인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무더위에 매일 마시다 보면 그 정도
2019년 7월 29일
17:30
덴티스테,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치약 부문 1위 선정
글로벌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는 소비자가 직접 산업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프리미엄 치약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17년째를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을 제공한 브랜드를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한다
2019년 7월 25일
16:47
덴티스테, 롯데아이몰에서 치약 브랜드 최초 모바일 생방송 진행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롯데아이몰에서 치약 브랜드 최초로 모바일 생방송을 진행한다. 롯데아이몰의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몰디브의 프로그램인 ‘호갱탈출 팔이피플’에서 베스트 셀러 상품인 ‘덴티스테 플러스 화이트 치약’을 선보인다. 방송은 8월 1일 오후 8시부터 60분간 진행되며 롯데아이몰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2019년 7월 25일
14:40
실란트로, 닥터에스리 피지컬 선스크린 판매 개시
실란트로는 닥터에스리 피지컬 선스크린(SPF50, PA+++) 온라인 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피지컬 선스크린(SPF50, PA+++)은 피부과 전문의가 만들고 18년간 피부과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명성을 쌓아온 닥터에스리가 만들었다. 화학 자외선 흡수제를 함유하지 않은 100% 무기자차이면서도 백탁 현상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미네랄 광물질
2019년 7월 9일
09:00
실란트로, 사회복지단체에 사랑의 기부 진행
해외 유수 브랜드를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는 실란트로가 4개 사회 복지 관련 단체 및 기관을 통해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우리 주변의 소외 이웃을 위로하고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구세군 희망 나누미, 밀알복지재단, 아름다운가게, 사랑의 열매에 총 6억5000만원 규모의 제품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자선 행사 또
2019년 6월 28일
16:08
쿠퍼스, 국제맥주산업전시회 3년 연속 참가
특허받은 글로벌 수제 맥주 키트 쿠퍼스(DIY BEER COOPERS)가 ‘2019 국제맥주 및 기기설비 산업전시회’에 참가했다. 한국국제전시가 주최하는 국제맥주 및 기기설비 산업전시회는 매년 2만5000여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방문하는 국내 수입 및 수제 맥주 관련 설비, 부대 용품 등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맥주 비즈니스 전문 행사이다. 호주 150
2019년 6월 21일
14:17
덴티스테, 캠페인 광고 300만뷰 돌파… 광고 속 치약 제품 관심 집중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는 배우 유진이 출연한 ‘2019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광고 영상이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캠페인 광고 영상은 5월 13일 공개 이후 공식 유투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에서 현재까지 300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매일 사랑
2019년 6월 20일
16:03
덴티스테, 코스모뷰티서울 2019 성황리 종료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덴티스테가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제33회 2019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이하 코스모뷰티서울)에서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코스모뷰티서울은 지난 30년여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국내 최대 화장품·미용 산업 박람회로 덴티스테는 이번 박람회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제품 전시·체험 등 다채로
2019년 5월 14일
17:20
덴티스테, ‘2019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전개… 유진 팬사인회 및 미니무비 공개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는 새로운 뮤즈로 배우 ‘유진’을 발탁하고 ‘2019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으로 사랑받아 온 덴티스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지닌 사랑과 배려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활동으로 선사할 계획이다.
2019년 5월 10일
11:22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 뮤즈로 ‘유진’ 발탁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2019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뮤즈로 배우 ‘유진’을 발탁했다. 유진은 원조 요정 다운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큰 사랑을 얻고 있는 배우다. 덴티스테는 브랜드가 지닌 상쾌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해 새로운 뮤즈로 유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덴티스테는 13일 유진이 출연
2019년 5월 3일
15:21
집에서 내 손으로 만드는 안심 맥주 DIY 비어 쿠퍼스, US FDA 인증 획득
일부 수입 맥주에서 제초제 성분으로 알려진 글리포세이트가 검출돼 논란이 일고 있다. 유엔 산하 세계보건기구(WHO)는 글리포세이트를 발암물질 2급A로 규정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내 손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DIY 비어 쿠퍼스(이하 쿠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16년 국내 상륙한 DIY 비어 쿠퍼스는 호주 150년 역사
2019년 4월 29일
09:53
스위스 COOP의 코스메틱 브랜드 나투라라인, 국내 론칭
스위스 코스메틱 브랜드 ‘나투라라인(Naturaline)’이 22일 국내 공식 런칭한다. 나투라라인은 1914년 설립된 스위스 최대 유통판매점 COOP의 프리미엄 PB 브랜드이다. 청정 국가 스위스에서 제조된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나투라라인에서 첫선을 보이는 제품은 풋크림이다. 거친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건조한 발의 보습에 도
2019년 4월 19일
09:47
덴티스테, 제11회 메이크어위시 자선골프대회 후원 참여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5일 제11회 메이크어위시 자선골프대회에 후원사로 참가해 니어리스트 부문 및 롱기스트 부문의 시상 상품과 참가자 선물을 후원했다. 이번 대회는 메이크어위시 한국지부의 주최로 개최되었으며 난치병 아동의 소원을 이루어 주는 목적으로 2009년 첫 대회를 시작해 국내 기업인, 의료인, 법조인 등 총 1265명이
2019년 4월 17일
11:29
덴티스테, 시린이 치약 ‘센서티브 케어’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의 시린이 치약 ‘덴티스테 센서티브 케어(Dentiste Sensitive Care Toothpaste)’가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몽드셀렉션은 벨기에 브뤼셀에 본부를 둔 세계적 권위의 소비재 품질 평가 기관으로 1961년부터 매년 엄정한 심사를 통해 각 부분별 우수 제품
2019년 4월 8일
17:42
덴티스테, 독일 국제치과전시회 참여
세계적인 오랄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독일 퀼른에서 열린 2019국제치과전시회(IDS) 참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IDS)는 60개국 230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156개국 15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치과 기자재 전시회로 세계 각국의 기자재와 첨단기술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덴티스테는
2019년 3월 18일
10:43
덴티스테 치실, ‘발암성물질 걱정 없다’ 결과 발표
덴티스테는 1월 초 전문매체 ‘메디컬 엑스프레스(MedicalXpress)’가 특정 치실(dental floss) 제품에 대하여 발암성 물질로 의심되는 ‘과불화화합물(PFAS)’ 노출 위험을 높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보도했다고 29일 밝혔다. 연구결과에서 언급된 제조사 및 제품이 이미 국내에 유통 중이거나 이미 많은 소비자가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많
2019년 1월 29일
15:20
덴티스테, 현대홈쇼핑 26일 방송 전량 완판 기록
덴티스테가 26일 방송한 현대홈쇼핑에서 준비 상품을 전량 완판 기록했다고 밝혔다. 슈퍼셀럽, 토요일의 여자, 미다스손, 완판녀 등 홈쇼핑 업계에서 왕영은이 손대는 제품은 대부분 완판되거나 조기 매진되었다. 그녀는 CJ오쇼핑에서 출발하여 GS홈쇼핑을 거쳐 현대홈쇼핑에 자리를 옮겼다. 이러한 왕 씨의 홈쇼핑 경력은 어느덧 13년차이다. 누적 판매액
2019년 1월 28일
14:28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26일 현대홈쇼핑 ‘왕영은 톡투게더’에서 특별기획전 선보여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월 26일(토) 현대홈쇼핑 ‘왕영은 톡투게더(이하 왕톡)’를 통해 시린이예방 치약라인인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왕영은씨는 지난 11년간 홈쇼핑을 통해 소개하는 제품마다 매진, 완판 등을 이어오며 두터운 팬층까지 이끄는 이른바 ‘토요일의 여자’다. 최근 현대홈쇼핑으로 자리를 옮긴 왕영은씨는
2019년 1월 23일
12:00
덴티스테, Make-A-Wish 바자회 참가
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6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 주최한 Make-A-Wish 바자회에 후원사로 참가했다. 이 바자회는 전 세계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국제 비영리단체의 한국 지부로 2002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4000여명의 환아들을 대상으로 심리, 정서적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후원사가 함께 연
2018년 12월 7일
14:06
덴티스테, 2018 코엑스 푸드위크 참가
No.1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2018 코엑스 푸드위크’에 참가해 프리미엄 오랄 케어 제품을 전시·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덴티스테는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구취 치약 베스트셀러인 ‘플러스화이트’를 비롯해 시린이 케어 치약 ‘센서티브케어’와 청결한 입 속 관리를 위한 ‘네츄럴 오랄린스’
2018년 11월 28일
15:21
쿠퍼스 수제맥주키트, 신세계 백화점 2018 호주물산전 참가
특허받은 글로벌 No1. 수제 맥주 키트 쿠퍼스가 ‘2018 신세계 호주물산전’에 참가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쿠퍼스는 호주 프리미엄 제품이 총망라된 이번 호주물산전에서 집에서 수제맥주를 만들 수 있는 수제맥주키트를 3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호주 15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수제맥주 기업 쿠퍼스는 호주 남부도시 애들레이드에서 5대
2018년 10월 12일
10:52
덴티스테, 한 해 400만개 판매 실적 기록
No,1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400만개 판매를 돌파(2017년 한 해 판매량 기준)하며 국내 프리미엄 치약 시장을 이끌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덴티스테는 ‘상쾌한 아침을 위한 나이트타임 치약’이라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등장했다. 이후 ‘밤샘 치약’이라고 불리우며 입소문만으로 열풍을 일으켜 작년 한 해에만 4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자
2018년 10월 2일
17:14
덴티스테, 무인도에서 펼쳐지는 깨발랄 로맨스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 전개
덴티스테가 27일 첫 공개된 캠페인 무비를 시작으로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NO.1 나이트타임 치약으로 사랑받아온 덴티스테가 소비자와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밤샘 치약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무비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모닝 키스를 소재로 무인도에서 펼
2018년 8월 28일
13:09
실란트로, 제1회 덴티스테 올나잇런(Dentiste All Night Run) 성황리 종료
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제1회 덴티스테 올나잇런(Dentiste All Night Run)’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덴티스테 올나잇런은 사랑하는 사람과 밤부터 아침까지 함께 하는 콘셉트인 이색 커플런 행사이다. 행사는 8일 난지 캠핑장에서 50커플이 캠핑과 더불어 라이브 버스킹, 모닝 키스 미션 등을 즐기며 밤을 새
2018년 6월 11일
16:36
덴티스테, ‘사랑 나눔 커플런’으로 500쌍 연인의 온정 나눈다
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9일 개최하는 ‘제 1회 덴티스테 올나잇런(Dentiste All Night Run)’에서 이색 기부 행사를 마련했다. 덴티스테 올나잇런은 사랑하는 사람과 밤부터 아침까지 함께하는 콘셉트로 한국 최초로 시도되는 이색 커플런 행사이다. 500커플(1000명)이 참여하게 될 이번 행사의 코스는 총 3마일이며 이
2018년 5월 31일
17:38
DIY 비어 쿠퍼스, ‘하비박스’ 큐레이터 참여
쿠퍼스가 취미 큐레이팅 정기 배송 서비스 ‘하비박스’에 큐레이터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하비박스는 바쁜 일상에 취미마저 잃어버린 현대인들에게 ‘나에게 딱 맞는 취미’를 찾아주는 서비스로 남녀노소 모두를 겨냥한 다양한 취미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다. 쿠퍼스는 ‘내 손으로 만드는 나만의 수제 맥주’ 취미 콘텐츠를 선보인다. 하비박스에는 집에서 수제
2018년 5월 29일
16:37
덴티스테, 제1회 덴티스테 올나잇런(All Night Run) 개최
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제1회 덴티스테 올나잇런(Dentiste All Night Ru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덴티스테 올나잇런은 사랑하는 사람과 밤부터 아침까지 함께 하는 콘셉인 이색 커플런이다. 덴티스테 올나잇런은 6월 8일(금) 난지 캠핑장에서 50커플이 캠핑의 밤을 보내는 것을 시작으로 6월 9일(토) 오전
2018년 5월 10일
11:43
쿠퍼스, 김대리 맥주 출시… 국제맥주기기설비 산업 전시회 참가
특허받은 글로벌 No1. 수제 맥주 키트 쿠퍼스가 첫 번째 야심작 ‘김대리 맥주’를 선보인다. ‘김대리 맥주’는 야근에 지치고 업무 스트레스만 쌓여가는 직장인을 위해 개발된 DIY 수제 맥주 패키지다. 가벼운 옐로우 골드 색감에 가볍고 쌉싸름한 마무릿감을 주는 쿠퍼스 오리지널 드라우트에 앰버 몰트와 오렌지필을 가미한 레시피로, 풍성한 과일 향이
2018년 4월 24일
08:53
덴티스테, 시린이 위한 치약 ‘센서티브 케어’ 리뉴얼 출시
No.1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시린이를 위한 치약 ‘덴티스테 센서티브 케어(Dentiste Sensitive Care Toothpaste)’를 출시했다. 덴티스테 센서티브 케어 치약은 2018년 리뉴얼 된 제품으로 ‘시린이 예방 및 완화’와 ‘입 냄새 개선’을 한번에 도와준다. 또한 기존 덴티스테의 치약 제품과 달리 불소를 첨가해 충치 예방 효과
2018년 4월 2일
15:09
덴티스테,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미니 무비 공개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은 NO.1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새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덴티스테는 새 브랜드 캠페인 ‘사랑한다면 덴티스테’의 시작을 알리며 공식 미니 무비를 공개했다. 미니 무비는 덴티스테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사랑을 주제로 매일 매일의 소소한 행동들로 사랑을 지켜가는 스토리를 감동적으로 담아냈다. 무비
2017년 10월 15일
23:00
덴티스테, 모델 콘테스트 개최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4년 1회에 이어 제 2회째를 맞는 덴티스테 모델 콘테스트는 최초의 밤샘 치약으로 알려진 덴티스테의 상쾌한 이미지를 닮은 만 19세 이상 남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10월 16일부터 11월 12일까지이며 덴티스테 공식 블로그에서 양식 다운 후
2017년 10월 13일
11:57
덴티스테,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 전개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은 덴티스테가 10월 1일 첫 공개될 티저 무비를 시작으로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년간 나이트 타임 치약으로 사랑을 받은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소비자와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과 CGV 영화관 등을
2017년 9월 28일
13:01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한국리서치 조사결과 치약 신뢰도 1위로 선정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한국리서치 신뢰도 설문조사 결과 치약 상품·서비스 부문 1위에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튜브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 경영 인증원이 주관한 이번 한국리서치의 신뢰도 설문조사는 전국 20대 이상의 남녀 34229명을 대상으로 했다. 한국 리서치의 조사는 상품, 서비스 구매 시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
2017년 8월 4일
17:07
덴티스테, 10주년 마일드 런칭 기념 콘서트 실황 영상 공개
덴티스테는 10일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아 신제품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진행한 콘서트의 실황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콘서트 영상에는 아메리카노, 쓰담쓰담 등의 곡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2인조 밴드 십센치의 공연과 초청받은 커플들의 이색 키스타임 등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 밖에 신제품 ‘덴
2017년 7월 11일
08:12
쿠퍼스, 아이스 브루잉백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특허 받은 글로벌 No.1 수제 맥주 키트 쿠퍼스가 맥주의 계절 여름을 맞이하여 홈브루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쿠퍼스 브루잉 백(Brewing Bag)을 출시하고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쿠퍼스 브루잉 백은 고온 다습한 여름에 수제 맥주 키트로 제조 후 발효 보관 시 온도를 낮고 일정하게 유지시켜 완성도 높은
2017년 6월 30일
10:28
덴티스테, 마일드 출시 기념 콘서트 성황리에 막 내려
덴티스테가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아 신제품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키스를 나누는 키스데이에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진행되었다.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는 소셜커머스에서 응모를 받은 100커플과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아메리카노, 쓰담쓰담 등
2017년 6월 15일
14:40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 출시 기념 ‘키스데이 콘서트’ 개최
덴티스테가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아 신제품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키스를 나누는 6월 14일 키스데이에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펼쳐진다.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는 5월 24일부터 6월 7일까지 티켓몬스터에서 만 19세 이상의 커플이면 누구나
2017년 5월 24일
15:43
덴티스테, 10주년 기념 신제품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 출시
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한국 런칭 10주년을 기념하여 한국 치약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Dentiste Mild Nighttime Toothpaste)’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덴티스테가 전 세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전용 제품이다. 덴티스테는 자연에서 추출한 8가지 허브 성분,
2017년 5월 11일
13:33
덴티스테, 한국 런칭 10주년 페스티벌 개최
덴티스테가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이 했다. 국내 최초 나이트 타임 치약을 선보인 덴티스테는 No.1 나이트 타임 치약으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전 세계 14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는 허브 등 네츄럴 성분으로 수면 중 발생하는 여러 구강 질환을 예방하고 아침 입 냄새 제거에 탁월한 나이트 타임 치약과
2017년 4월 14일
11:09
단테스테, 20mm 초소형 헤드 ‘덴티스테 전용 작은모 칫솔’ 출시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덴티스테 전용 작은모 칫솔’을 출시했다. 천연 허브 성분 함유로 충치 예방과 구취 제거에 탁월한 덴티스테 치약과 함께 사용 시 구강 케어가 가능한 칫솔이다. 덴티스테 전용 작은모 칫솔은 20mm 초소형 헤드를 장착해 어금니 안쪽 등 치아 구석까지 꼼꼼하게 닦을 수 있으며 칫솔모가 이중으로 식모되어 있어
2017년 4월 11일
17:43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1
2
다음
동영상
덴티스테의 2019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광고 영상이 300만뷰를 돌파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덴티스테 Fresh Up Breakfast 행사 영상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 무비
덴티스테 올나잇런 영상
김대리 맥주 출시 영상
언론인, 블로거 안내
MY뉴스
를 이용하면 관심있는 기업과 관심 산업 분야의 뉴스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주요 뉴스
전체 뉴스
MY뉴스
사진
동영상
상장기업
영문
기업뉴스룸
전시회
인기 토픽
RSS 구독
언론 서비스
MY뉴스 안내
보도자료 호스팅
보도자료 전송
언론인 가입
산업별 뉴스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물류/교통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뉴스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기타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
소송
수상/선정
수주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주제별 뉴스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행사
지역별 뉴스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산업별 미디어
지역별 미디어
해외 미디어
배포 절차와 보고서
많이 기사화된 보도자료
서비스 종류와 요금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프로페셔널
해외 홍보
부가서비스
누가 이용하나
이용 후기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기업회원 가입
교육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자주하는 질문
회사 소개
블로그
연혁
파트너 되기
이용약관
편집가이드라인
사이트맵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