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
서비스
교육
블로그
언론 서비스
보도자료 등록
고객센터
English
MY뉴스
회사 소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언론 서비스
보도자료 등록
고객센터
English
뉴스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전시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전체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유통
자동차
환경
신상품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CJ제일제당
서울
식품/음료
코스피 (
097950
)
http://www.cj.co.kr
더보기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뉴스 구독하기
CJ제일제당 뉴스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국물요리 광고 공개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최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국물요리인 차돌육개장과 진국설렁탕 영상과 지면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배우 박서준이 1인 2역으로 등장해 제품의 두 가지 특징인 깊고 진한 사골국물과 풍성하게 담긴 큼직한 소고기 건더기를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중후한 배경 음악과 함께 박서준의 내레이션으로
2020년 7월 21일
11:52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훈훈한 미소 머금은 박서준 광고 컷 공개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 진행한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광고 촬영 컷과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서준이 훈훈한 미소와 함께 탱탱한 면발과 다양한 고명으로 만들어진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를 시식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비하인드 컷은 잡채를 들고 있는 박서준이 가슴 설레게 하는 화사한 미소를 지으
2020년 6월 2일
09:46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박서준과 함께한 비비고 잡채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잡채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광고는 ‘가끔 아니고 매일 맛있게, 비비고 잡채’라는 문구와 함께 박서준의 쿨한 잡채 면치기 영상으로 제작됐다. 이는 최근 박서준과의 재계약 후 공식적으로 처음 선보이는 광고 영상으로 TV, 온라인,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다.
2020년 6월 2일
09:06
CJ제일제당, CJ블로썸캠퍼스 햇반 뮤지엄 탐방 프로그램 ‘영 블로썸 데이’ 성황리 종료
CJ제일제당이 식문화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CJ제일제당 영 블로썸 데이(Young Blossom Day)’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고 2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10월 31일부터 약 10일간 ‘영 블로썸 데이’ 참가자를 모집하고, 그중 선발된 약 40명의 대학생들과 11월 19일과 11월 25일 두 차례에 걸쳐 탐방 프로그
2019년 11월 26일
09:37
CJ제일제당 비비고, ‘비비고 프렌즈 2 해단식’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는 18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CJ 인재원에서 ‘비비고 프렌즈 2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총 18개국 외국인 22명 내국인 9명으로 구성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는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7개월간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11월 18일을 끝으로 공식 활동을 종료했다. 비비고 프렌즈들은 매달 2~3건의 미션
2019년 11월 20일
09:32
CJ제일제당, 대학생 대상 ‘영 블로썸 데이’ 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이 식문화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 영 블로썸 데이(Young Blossom Day)’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영 블로썸 데이’는 충북 진천에 위치한 CJ블로썸캠퍼스에서 햇반의 모든 것을 직접 보고,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CJ제일제당은 젊은 세대 · 새로운 시작
2019년 11월 1일
10:54
CJ제일제당 비비고,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챌린지’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는 25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CJ 인재원에서 총 18개국 외국인 22명 내국인 9명으로 구성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와 함께 글로벌 아이디어 공모전인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챌린지(bibigo Creative Challenge)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는 비비고의 타깃인 글로벌 Gen Z, 밀레니
2019년 9월 27일
10:51
CJ제일제당, 명절 가사 노동 덜어줄 ‘효자 간편식’ 소개
CJ제일제당이 명절 가사 노동을 덜어줄 ‘효자 간편식’을 소개한다.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앞이다. 귀성길 교통 정체에 시달리는 것으로 모자라 음식 장만까지 해야 하는 주부들은 걱정부터 앞선다. 명절 음식 준비는 각종 재료를 구입하는 것부터 시작해 손질, 요리, 설거지까지 장시간 가사 노동을 요한다. 이러한 대명절이 지나고 나면 많은 주부들은 손목과 허
2019년 9월 11일
11:19
CJ제일제당 비비고, 대형마트 문화센터와 협업 어린이 영어 쿠킹 클래스 8월까지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대형 할인마트 3사의 문화센터 16개 지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어린이 영어 쿠킹 클래스가 고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비비고는 5월부터 8월까지 서울·경기 지역의 롯데마트 5개점, 이마트 5개점, 홈플러스 6개점에서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를 이용한 어린이 영어 쿠킹 클래스를 진행 중이다. 강좌는 4월 중순 문화센터 신청 기간
2019년 7월 5일
09:24
CJ제일제당,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는 18일 서울 종로구의 공유주방 위쿡 사직점에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와 함께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bibigo creative shop)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 행사는 ‘비비고 제품을 통해 배우는 한식 스타일링과 맛있어 보이는 K-Food 콘텐츠 제작’의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19년 6월 21일
09:38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 발대식 개최
CJ제일제당 비비고는 4월 30일 서울 종로구의 제이히든하우스에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3월 27일부터 4월 21일, 총 26일간 진행된 비비고 프렌즈 모집에는 총 41개국의 국내 거주 내·외국인 1100여명이 지원했으며, 이들 중 미국, 러시아, 베트남, 중국 등 19개국 내·외국인 31명이 최종
2019년 5월 2일
09:50
CJ제일제당, 셰프의 요리 키트 ‘쿡킷’ 론칭
CJ제일제당이 독보적인 혁신기술과 가정간편식(HMR) 사업역량을 앞세워 밀키트(Meal Kit) 시장에 진출한다. CJ제일제당은 중구 동호로 CJ제일제당 본사에서 ‘R&D TALK’ 행사를 개최하고 국내 HMR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어갈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미래 성장동력인 HMR사업 경쟁력 강화하고
2019년 4월 23일
13:12
CJ제일제당, 대표 브랜드 ‘백설’ 정통성에 뉴트로 입히다
CJ제일제당이 백설 브랜드의 정통성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1950년대 백설 브랜드의 초기 디자인을 활용해 뉴트로(New+Retro) 콘셉트로 만든 한정판 제품이다.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은 CJ제일제당 식품 사업의 근간이 된 설탕을 포함해 밀가루, 참기름, 소금 등 네 가지 제품으
2019년 4월 22일
08:55
CJ제일제당, 생물자원 국내 사업 독립법인 체제로
CJ제일제당이 생물자원 사업부문의 국내 사업을 물적 분할해 독립법인 체제로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100% 자회사 형태로 물적분할되며, 5월 임시 주주총회를 거쳐 7월 1일자로 진행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15일 열린 이사회에서 생물자원 사업부문 국내사업 분할에 대한 안건을 의결하고 공시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을 밝혔다. 이번 사업 분할은 생물자
2019년 4월 15일
17:41
CJ제일제당, 햇반과 감성 미니북 결합한 ‘햇북’ 출시
CJ제일제당이 햇반과 감성 미니북을 결합한 ‘햇북’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햇북은 ‘선물의 일상생활화’를 모토로 한 신개념 기획 상품으로 햇반큰공기(300g)와 감성적인 시 17편을 수록한 ‘사랑의 맛’이라는 제목의 미니북으로 구성됐다. 햇반의 트레이드 마크인 ‘맛있는 밥맛’과 함께 ‘달고 짜고 쓰고 신 사랑의 맛들’을 문학으로도 음미하는 일종의
2019년 4월 12일
09:11
CJ제일제당, 한정판 스팸 제품 출시로 Z세대 여성 마음 읽는다
CJ제일제당이 Z세대의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감 마케팅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이들이 좋아하는 책의 다양한 일러스트를 스팸 제품에 디자인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이번 한정판은 그림 수필인 ‘그런 날에 네가 있어서’와 협업해 출시됐다. 이 책은 대표 포털사이트에서 4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최정현 작가의 그림 수필로 CJ제일제당은 스
2019년 4월 11일
09:14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 죽 시장 지배력 확대 주력
CJ제일제당이 죽 시장 판도에 변화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비고 죽의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를 계기로 본격적인 죽 시장 경쟁이 시작됐다는 해석과 함께 비비고 죽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비비고 죽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브랜드 파워와 차별화된 R&D 기반 맛 품질을 앞세워 죽 시장 전체 판도
2019년 4월 8일
08:58
CJ제일제당, 통목살 활용해 목살 스테이크 육즙과 식감·풍미 구현한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 출시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냉장햄 브랜드 <The더건강한>의 신제품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는 신선한 통목살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진한 육즙과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참나무로 훈연해 육질 사이 사이에 깊은 풍미가 배도록 했다. 두툼한 굵기로 목살 스테이크의 외형을 구현
2019년 4월 4일
09:28
CJ제일제당, 딸기 과즙에 자스민 차 블렌딩한 ‘쁘띠첼 미초 스트로베리자스민’ 출시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과일발효초 ‘쁘띠첼 미초’의 신제품 ‘쁘띠첼 미초 스트로베리자스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쁘띠첼 미초 스트로베리자스민’은 새콤달콤한 국내산 딸기 과즙에 향긋하게 우려낸 자스민 차(Tea)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제품이다. 과일발효초의 함량을 낮추고 딸기과즙과 자스민 티 농축액을 더해 차처럼 부드럽
2019년 4월 2일
10:41
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모집
CJ제일제당 비비고가 글로벌 밀레니얼 세대에게 한식의 맛과 우수성, 한국 문화를 알려 식문화 한류를 이끌어 줄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를 27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8년 처음 시작된 비비고 프렌즈는 총 820명이 지원하며 글로벌 밀레니얼들 사이에서 큰 반응을 이끌어 냈다. 운영기간 동안 총 17개국의 30여명의 프렌즈들이 약
2019년 3월 28일
17:27
CJ제일제당, 햇반컵반·쁘띠첼 벚꽃 스페셜 에디션 출시 및 온라인 판매
CJ제일제당이 벚꽃 시즌을 맞아 햇반컵반, 쁘띠첼 등 브랜드를 중심으로 타깃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햇반컵반 브랜드에서는 20~3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햇반컵반 블로썸 에디션을 출시했다. 다양한 햇반컵반 메뉴들 중 특히 젊은 세대 입맛을 더욱 사로잡고 있는 햇반컵반 버터장조림비빔밥 4개가 들어간 온라인 전용 기획 제품이다. 개화하는 벚꽃
2019년 3월 26일
09:17
CJ제일제당,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아시아 현지의 맛을 재현한 소스 제품인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는 베트남 쌀국수소스와 태국 팟타이소스 두 가지로 이 소스와 면만 준비하면 누구나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동남아 현지 이색 면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이 제품들은 동남아 음식에 대한 관심과 수요 증가로 집에서도 현지
2019년 3월 14일
08:49
CJ제일제당 BYO유산균, 보장균수 늘어난 ‘온 가족 유산균’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바이오)’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BYO 20억 생(生)유산균 맨/우먼/키즈’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기존의 BYO 유산균이 ‘피부유산균(CJLP133)’, ‘장유산균(CJLP243)’, ‘멀티유산균’ 등으로 기능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에 출시한 BYO 20억 생(生)유산균 맨/우먼/키즈
2019년 3월 13일
08:57
CJ제일제당, 개방형 R&D로 미래 먹거리 찾는다
CJ제일제당이 대규모 오픈 이노베이션(Open Innovation, 개방형 연구혁신)을 통해 외부 아이디어 수혈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연구자를 대상으로 신기술과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는 한편, 서울대학교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의 식품바이오 프로젝트도 후원한다. 아울러 국내외 유망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 대상 투자도 추진한다. CJ제일제당은
2019년 3월 12일
09:17
CJ제일제당 비비고 “PGA 통해 미국 전 지역에 K-FOOD 확산시킨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를 앞세워 세계적인 골프대회 PGA Tour에 참여하고 한국 식문화 확산에 본격 나섰다. CJ제일제당은 글로벌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올해 개최 예정인 주요 PGA 대회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PGA 대회를 통해 미국 현지에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한국
2019년 2월 17일
09:19
CJ제일제당, 2018년 매출 18조6701억원 달성
CJ제일제당은 2018년 매출이 전년비 13.3% 성장한 18조6701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8327억 원을 시현했다(CJ대한통운 포함 연결기준). CJ제일제당의 바이오 사업 핵심 제품인 사료용 아미노산과 식품 조미소재의 판매 확대, 브라질 CJ셀렉타(CJ Selecta) 등 해외 인수업체의 사업 안정화가 더해져 바이오 부문 매출
2019년 2월 14일
15:56
CJ제일제당, 갱년기 여성 위한 건강기능식품 ‘포에버퀸’ 출시
CJ제일제당이 여성 갱년기 증상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에버퀸’을 출범하고 관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포에버퀸은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면서 생기는 신체·정신적 건강에 나타나는 증상들을 완화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CJ제일제당은 빠르게 고령화 사회로 진입함에 따라 4065 세대 액티브시니어의 건강관리 중요성이
2019년 2월 12일
09:20
CJ제일제당, 일부 제품 가격 인상
CJ제일제당이 햇반, 어묵, 장류 등 7개 품목의 가격을 2월 21일부터 인상한다고 3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원가인상 요인을 자체적으로 흡수하며 감내해 왔지만 주요 원·부재료와 가공비 등이 지속 상승해 가격을 올리게 됐다며 소비자 부담과 물가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한 자릿수 인상률로 최소화했다고 밝혔다. 햇반은 쌀값 상승이 주 인상 요인으
2019년 1월 31일
11:12
CJ제일제당, 야채 맛과 영양 담은 원물스낵 ‘맥스칩’ 출시
CJ제일제당은 과일·야채의 맛과 영양을 담은 원물스낵 신제품 ‘맥스칩’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맥스칩은 감자와 자색고구마, 단호박, 복숭아 등 다양한 원물을 풍성하게 넣은 ‘오리지널 가든’과 단호박으로 만든 ‘러블리 스윗펌킨’ 2종으로 구성됐다. 과일, 야채 등 자연재료의 건강한 이미지에 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를 더한 ‘건강하고
2019년 1월 29일
09:26
CJ제일제당, 차원이 다른 비비고 한섬만두의 차원이 다른 옥외광고 ‘든든핫! 정류장’ 설치
하루 유동인구가 100만명(강남구 발표자료)이 넘는다는 서울 강남역 주변, 쌀쌀한 날씨에도 출퇴근 버스를 타기 위해 시민들이 길게 줄을 지어 서 있는 곳에 잠시나마 몸을 녹일 곳이 생겼다. CJ제일제당이 강남역 중앙차로 버스정류장에 비비고 한섬만두의 ‘든든핫! 정류장’을 설치했다고 28일 밝혔다. 1월 22일 등장한 이 옥외광고는 비비고 모델 박서준이
2019년 1월 28일
09:14
CJ제일제당, 프리미엄 수제 햄 선물세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 출시
CJ제일제당이 독일 마이스터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햄 선물세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는 고기의 결이 그대로 살아있어 풍부한 식감은 물론 진한 고기 향과 육즙을 즐길 수 있는 유럽 정통의 햄·소시지로 구성됐다. 저온 숙성한 통목살을 두툼하게 썰어 육즙이 풍부
2019년 1월 25일
09:02
CJ제일제당, 쁘띠첼 냉동 케이크 출시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 냉동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쁘띠첼 냉동 케이크는 ‘트리플 치즈케익’과 ‘클래식 티라미수’ 등 2종이다. 호텔 출신의 CJ제일제당 소속 셰프들의 노하우를 담아 전문점에서 즐기던 고급 케이크의 맛을 구현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사이즈로 상온에서 해동하면 간편하게
2019년 1월 24일
09:51
CJ제일제당, 명절 1인 가구 겨냥 ‘햇반컵반 티빙세트’ 출시
CJ제일제당은 설 명절을 맞아 2030세대를 겨냥한 ‘햇반컵반 티빙세트’를 출시하고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스마트폰으로 콘텐츠와 ‘혼밥’을 동시에 즐기는 트렌드가 증가하는 가운데, 명절에도 홀로 지내는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햇반컵반 티빙세트는 동영상서비스 ‘티빙(tving)’
2019년 1월 20일
09:33
CJ제일제당, 반려견 위한 ‘오네이처’ 선물세트 출시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오네이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오네이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하개(犬)’, ‘행복하개(犬)’, ‘건강하개(犬)’ 등 3가지 종류로 기획됐다. 오네이처 다양하개 선물세트는 반려견 먹거리로 구성된 제품이다. 오네이처 브랜드의 네 가지
2019년 1월 18일
09:21
CJ제일제당, 스팸 앞세워 설 선물세트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설 명절 시즌을 겨냥해 스팸을 앞세운 ‘3~4만원대 복합형’ 선물세트로 명절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올 설에도 중저가이면서 실속 있는 가공식품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에 캔햄 카테고리 1위인 ‘스팸’과 ‘백설 식용유’, ‘비비고
2019년 1월 16일
09:14
CJ제일제당, 한국 명절 선물세트 시장 트렌드 조사 결과 ‘3~4만원대 캔햄 복합형 가공식품 선물세트 선호 뚜렷’
국내 명절 선물세트 시장에서 캔햄 중심의 가공식품 선물세트의 구입 비중이 늘어나고 3~4만원 중저가 복합형 선물세트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선물세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CJ제일제당이 시장조사기관인 칸타월드패널과 함께 1500가구를 대상으로 지난 추석 시즌 4주간 명절 선물세트 소비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가공식품 선물시장 규모가
2019년 1월 14일
10:57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 프리미엄 수제형 만두로 인기
CJ제일제당은 냉동만두 시장에서 왕교자에 이어 왕만두인 ‘비비고 한섬만두’를 앞세워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2017년 8월 출시된 비비고 한섬만두는 출시 첫해 100억원 매출을 올리며 단기간 안에 냉동만두 시장에서 히트상품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2018년 8월에는 신제품인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두 배 이
2019년 1월 13일
11:47
CJ제일제당 “MI Room갖추고 글로벌 구매 역량 강화 나선다”
CJ제일제당이 원당과 곡물 등 글로벌 원재료 시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전용 시설을 만들고 글로벌 수준의 구매 역량 강화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서울시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강신호 식품사업부문 대표를 비롯해 식품 및 바이오사업부문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Global MI Room(Global Market Intelli
2019년 1월 7일
09:19
CJ제일제당, ‘BYO 20억 생유산균’ 출시
CJ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바이오)’가 유산균의 생명력을 강화한 신제품 ‘BYO 20억 생유산균’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BYO 20억 생유산균은 유산균 시장의 화두로 떠오른 유산균의 ‘보장균수(1회 분량에서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 수)’ 증가에 중점을 뒀다. CJ제일제당이 자체 개발한 4중 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특허받은 장 유산균
2019년 1월 3일
09:17
CJ제일제당, 간편하게 대용식으로 즐길 수 있는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 출시
CJ제일제당이 담백하고 부드러운 연두부와 단팥 소스가 함께 들어있는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은 청정 유기농 콩으로 만든 연두부에 달콤한 단팥 소스를 더한 간편 대용식 제품이다. 고소한 맛이 특징인 기존 ‘행복한콩 모닝두부’ 2종(오리엔탈, 참깨)과 달리 이번 신제품은 달콤함을 가볍게 즐기고 싶은
2018년 12월 23일
09:29
CJ제일제당, 외식에서 즐기던 메뉴 재현한 편의형 어묵탕 출시
CJ제일제당은 외식에서 먹던 어묵탕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형 제품인 ‘삼호어묵 일품 어묵탕’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삼호어묵 일품 어묵탕 2종은 ‘삼호어묵 일품 황태어묵탕’과 ‘삼호어묵 일품 꽃게어묵탕’이다. 파우치 안에 세 종류의 어묵과 계란, 무, 곤약, 육수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별도로 건더기를 준비하
2018년 12월 21일
08:47
CJ제일제당, 액상형 버터 ‘백설 버터오일’ 출시
CJ제일제당은 버터 대용으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액상형 버터 제품인 ‘백설 버터오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백설 버터오일은 벨기에산 농축버터오일로 만들어 고체 버터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버터를 식용유 대신 볶음밥이나 각종 구이 등 요리에 다양하게 이용하는 소비자가 주 타깃으로 버터 구입 소비자의 상당수가 가정 내
2018년 12월 17일
09:04
CJ제일제당, 간편하게 한식 즐길 수 있는 1인용 ‘비비고 찜볶음’ 출시
CJ제일제당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한식 대표 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비비고 찜볶음’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비비고 찜볶음은 ‘비비고 돼지갈비찜’과 ‘비비고 매운 돼지갈비찜’이다. 기존 찜볶음 제품이 파우치 형태 중심이었다면 이번 신제품 2종은 보관과 조리가 간편한 트레이 형태로 1인 가구를 겨냥해 출시됐다. 비비고
2018년 12월 13일
10:19
CJ제일제당, 음식 잡내 제거하고 풍미 살려주는 백설 맛술 출시
CJ제일제당이 잡내 제거에 탁월한 요리용 소스인 ‘백설 맛술’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생강과 로즈마리 총 2종이다. 국산 생강, 로즈마리에 과일과 물만 담은 100% 자연발효식초를 더해 음식의 잡내는 제거하고 본연의 풍미를 살릴 수 있다. 백설 맛술 생강은 보쌈이나 생선 조림 등 다양한 육류와 생선요리 등 사용할 수 있으
2018년 12월 7일
08:58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남친세트 출시
CJ제일제당이 ‘햇반컵반’ 모델 박보검의 새 드라마 ‘남자친구’ 방영에 맞춰 ‘햇반컵반 남친세트’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햇반컵반 남친세트는 한정판 패키지에 가장 인기있는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 4개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패키지에는 햇반컵반을 즐기며 드라마를 쉽게 볼 수 있도록 상자 윗 부분에 박보검의 이미지가 담긴 휴대폰 거치대를 만들어 놓았다
2018년 12월 5일
09:23
CJ제일제당, 비비고 밥 누적매출 1000억원 달성
CJ제일제당이 ‘햇반’과 함께 밥 시장에서 성장 중인 ‘비비고 밥’이 출시 3년 3개월 만에 누적매출 1000억원(10월 마감 기준)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비비고 밥은 출시 첫 해부터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이듬해는 매출이 2배 가량 성장했다. 2017년 역시 전년 대비 90% 이상 성장한 360억원대의 성과를 거두며 집밥을 대체하
2018년 11월 25일
09:54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4종 출시
CJ제일제당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죽 카테고리를 일상식으로 본격 육성한다. CJ제일제당은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HMR 시장에서 독보적인 맛 품질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죽 제품으로 상품죽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그 동안 제대로 만든 가정식의 맛품질을 구현해 ‘비비고 육개장’ 등 대형 히트상품을 탄생시키며 축적한
2018년 11월 20일
09:00
CJ제일제당, 남미 라이신 시장 제패 본격화
CJ제일제당이 브라질 라이신 시장에서 1위에 오르는 한편 지속적인 사업 확대 전략으로 글로벌 No.1 그린 바이오 기업을 향해 속도를 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2007년 브라질 삐라시까바(Piracicaba) 지역에 공장을 설립하며 남미 라이신 시장에 진출한 CJ제일제당은 10여년이 지난 현재 브라질을 비롯한 남미 라이신 시장 1위에 올라있다. 2
2018년 11월 19일
10:35
CJ제일제당, HMR 수산캔 계절어보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HMR 수산캔 전문 브랜드 ‘계절어보’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외식에서 즐기던 수산물 요리를 다양한 캔 제품으로 출시해 HMR 트렌드에 맞춘 ‘맛있는 캔 간편식 시장’ 성장을 주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계절어보 신제품은 모두 3종으로 ‘계절어보 바로먹는 매운 큰꼬막’ 안주형 제품 1종과 ‘계절어보 바로먹는 황태구
2018년 11월 12일
09:27
CJ제일제당, 3분기 매출 4조9456억 달성
CJ제일제당이 실적발표를 통해 2018년 3분기 매출이 전년비 12.1% 성장한 4조9456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2652억원을 시현했다. 사료용 아미노산과 식품 조미소재 등 바이오 사업 핵심 제품의 판매량 확대, 여기에 브라질 CJ셀렉타 등 해외 인수업체의 이익 확대가 더해진 바이오 부문 매출이 크게 늘었다. 식품 부문도 가정간편
2018년 11월 8일
15:53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1
2
3
4
5
다음
동영상
삼성전자,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아웃도어TV ‘더 테라스’ 공개
언론인, 블로거 안내
MY뉴스
를 이용하면 관심있는 기업과 관심 산업 분야의 뉴스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주요 뉴스
전체 뉴스
MY뉴스
사진
동영상
상장기업
영문
기업뉴스룸
전시회
인기 토픽
RSS 구독
언론 서비스
MY뉴스 안내
보도자료 호스팅
보도자료 전송
언론인 가입
산업별 뉴스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물류/교통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뉴스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기타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
소송
수상/선정
수주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주제별 뉴스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행사
지역별 뉴스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산업별 미디어
지역별 미디어
해외 미디어
배포 절차와 보고서
많이 기사화된 보도자료
서비스 종류와 요금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프로페셔널
해외 홍보
부가서비스
누가 이용하나
이용 후기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기업회원 가입
교육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자주하는 질문
회사 소개
블로그
연혁
파트너 되기
이용약관
편집가이드라인
사이트맵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