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 뉴스와이어
언론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 서비스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교육
교육 개요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언론홍보 핸드북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KPR
구독하기
광고와 마케팅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73 (충무로3가, 남산스퀘어) 14층 (주)케이피알앤드어소시에이츠
http://www.kpr.co.kr
KPR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91개
8월 29일 09:55
범용 인공지능 시대 PR 업계 AI 비전 제시한다… KPR, 김일유 최고 인공지능 책임자 임명
종합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범용 인공지능(AGI) 시대를 대비하고 PR 업계의 AI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최고 인공지능 책임자(CAIO)를 임명하고 AI TF를 출범시켰다고 29일 밝혔다. KPR은 범용 인공지능(AGI, Artificial General Intelligence)뿐만 아...
8월 14일 14:28
KPR, 혹서기 쪽방촌 주민 위해 의류 및 여름용품 지원
종합 커뮤니케이션그룹 KPR (사장 김주호)이 서울 종로구 돈의동 쪽방 거주민의 혹서기 극복을 위한 의류와 여름용품 등을 지원했다고 14일 밝혔다. KPR은 올여름 극심한 무더위로 온열질환에 취약한 쪽방촌 거주민의 건강한 여름 나기와 최근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
6월 17일 10:21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23만 건 소셜 빅데이터 분석 통해 국내 여행 트렌드 제시
23만 건의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해 2024년 여름 국내 여행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소비자들은 ‘테마 관광’과 ‘숨겨진 명소’, ‘촌캉스’ 여행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는 최근 1년간 국...
3월 19일 11:11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빅데이터로 AI 가전제품 소비자 분석 결과 발표
AI 가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글로벌 가전업계를 중심으로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가전제품이 속속 공개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개인 맞춤형 서비스’ 경험과 ‘효율적인 에너지 절감’ 효과를 가장 기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
2월 29일 10:13
‘제21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성료
종합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제21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의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영예의 대상은 국민대학교 전지윤, 한양대학교 ERICA 오유린, 세종대학교 김세현, 동덕여자대학교 이현수 학생팀이 수상했다. 이번 KPR...
2023년 12월 27일
09:46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소셜 빅데이터 분석 통해 10가지 디지털커뮤니케이션 트렌드 제시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MZ세대가 주목할 2024년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10개를 선정해 공개했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는 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24년 디지털 마케팅 분야를 관통할 ...
2023년 12월 13일
09:58
KPR, 2023년 국내외 16개 어워드에서 35개 부문 수상 쾌거
종합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2023년 국내외 16개 어워드에서 총 35개 부문 본상 수상의 쾌거를 이룩했다. 특히 일반적인 PR회사의 범주를 넘어서서 브랜드, 마케팅, 광고 관련 어워드에서도 다수의 수상 실적을 이뤄낸 점이 주목할 만하다. KPR은 올해...
2023년 11월 27일
10:30
수면 관련 언급량 15% 증가… 슬리포노믹스 시장 관심 급증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수면’에 관한 245만건의 빅데이터를 분석 결과, 2023년 상반기 ‘수면’에 대한 관심이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코로나19 이후 면역력을 키우고 자신의 몸을 가...
2023년 11월 16일
09:57
‘제21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종합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학생 PR 아이디어 경연 ‘제21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2023년 11월 20일부터 2024년 1월 15일까지 주어진 14개 과제 가운...
2023년 11월 7일
10:09
김주호 KPR 사장, 아태 지역 혁신가 25인에 선정
종합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의 김주호 사장이 PR 분야 최고 권위 기관인 프로보크 미디어(PRovoke Media)가 발표한 ‘2023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 혁신가 25인(Innovator 25)’에 선정됐다. 혁신가 25인은 미국의 글로벌 PR 마케팅 전문지 프로보크 미디어가 매년 북미, ...
2023년 10월 30일
11:26
소비자는 가전제품 구매 시 ‘가격’보다 ‘디자인과 인테리어’ 더 따져본다
소비자들은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가격, 혜택보다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중요시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빅데이터 콘텐츠 구독 플랫폼인 KPR 인사이트 트리는 최근 소비자의 가전제품 구매 요인 관련 53만건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디자인과 인테리어’ 유형의 ...
2023년 9월 19일
10:51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빅데이터 분석 통해 ‘2023 추석 트렌드’ 분석 결과 발표
엔데믹 이후 첫 번째 맞이하는 명절이자, 10월 2일 대체 공휴일 지정과 함께 약 6일의 연휴가 보장되면서 2023년 추석엔 새로운 모습들이 포착됐다. 막혔던 하늘길이 열리고 해외 입국 규제 및 코로나19에 따른 제한이 해제되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었...
2023년 7월 18일
11:45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빅데이터 분석 통해 ‘장마철 소비 트렌드’ 분석 결과 발표
본격적인 장마로 장마철 필수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종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그룹 KPR(사장 김주호)은 6월 한 달간 제습·방수용품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제품별 언급량이 최대 183% 급증했다고 발표했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의...
2023년 6월 19일
10:43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빅데이터 분석 통해 ‘2023 여행 트렌드’ 분석 결과 발표
코로나19 엔데믹 첫해를 맞아 여행에 대한 관심이 여느 때보다 큰 가운데, 고정적이지 않고 변화가 많은 소비를 의미하는 ‘리퀴드 소비(liquid consumption)’가 일상에 확산되면서 여행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
2023년 3월 31일
09:51
KPR, 2023년 1분기 해외여행 언급량 25% 증가한 32만건… 해외여행 회복세 뚜렷
코로나19로 위기를 맞은 여행 업계가 엔데믹과 함께 새롭게 등장한 여행 트렌드에 힘입어 회복세에 들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빅데이터 콘텐츠 구독 플랫폼 서비스인 KPR 인사이트 트리에 의하면 해외여행에 관한 온라인상 언급량은 2022년 10월부터 2023년 3월까지 6...
2023년 3월 21일
10:27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빅데이터 분석으로 2023 ESG 트렌드 발표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약 27만 건의 소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23년 기업이 주목해야 할 ESG 경영 키워드로 지배구조를 제시했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는 최근 6개월간 ESG 관련 언급량(버즈량...
2023년 3월 9일
11:01
KPR, 공공 커뮤니케이션 전문 브랜드 ‘KPR Public’ 출범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3월 8일 공공 커뮤니케이션 전문 브랜드 ‘KPR Public’을 출범하고, 세종특별자치시에 ‘KPR 세종사무소’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KPR은 KPR Public 브랜드 론칭과 함께 정부세종청사가 위치한 세종자치시에서 KPR 세종사무...
2023년 2월 20일
11:22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육아시장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발표
2020년 합계출산율 0명대 진입 이후 출생률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지만, 키즈산업은 새로운 공동육아 트렌드의 등장과 기술이 접목된 키즈테크의 발전에 힘입어 성장 중인 것으로 조사됐다. 20일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
2023년 2월 15일
10:22
‘제20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종합 커뮤니케이션 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제20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하며 두 달여에 걸친 모든 대회 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영예의 대상은 성균관대학교 박주영, 박순후, 옥하늘 학생팀이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
2023년 1월 18일
11:47
KPR 인사이트 트리, 19만 건 빅데이터 분석 통해 이직·퇴사 결정 시 주요 고려요인 분석
코로나 팬데믹 시대를 거치면서 3년간 직장인의 이직 퇴사에 대한 관심이 2배 이상 증가했고, 이들은 연봉보다는 주로 자신의 근무환경과 기업문화에 대해 만족하지 못해 회사를 그만둘 결심을 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빅데이터 콘텐츠 구독 플랫폼 서비스인 KPR...
2022년 12월 21일
09:26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빅데이터 통해 2023년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분석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23년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주목해야 할 트렌드 10개를 선정해 공개했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는 2023년 디지털 마케팅 분야를 관...
2022년 12월 14일
10:12
KPR 인사이트 트리, ‘슈퍼 IP’·‘K-콘텐츠’ 관련해 빅데이터 13만 건 분석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매스미디어와 소셜미디어, 웹상에서 언급되고 있는 IP(지식재산권)에 대해 13만 건의 빅데이터 분석을 진행한 결과, ‘슈퍼 IP’와 ‘K-콘텐츠’가 주요 키워드로 선정됐다. 빅데이터 분석을...
2022년 11월 16일
15:03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MZ세대의 음주 문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발표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매스미디어와 SNS(트위터·인스타그램), 웹(블로그·커뮤니티)상의 빅데이터 약 155만 건을 대상으로 위스키와 와인 관련 연관어를 분석한 결과, 주류 유형에 따라 구매 목적에 차이가 있...
2022년 10월 19일
10:30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팝업스토어 명소’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발표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매스미디어와 SNS(트위터·인스타그램), 웹(블로그·커뮤니티)상의 빅데이터 약 10만 건을 대상으로 팝업스토어 관련 연관어를 분석한 결과, 2022년 가장 화제가 된 팝업스토어 명소는 ‘더...
2022년 10월 6일
11:34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해외여행’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발표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매스미디어와 SNS (트위터·인스타그램)와 웹(블로그·커뮤니티) 상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높게 나타났으며, 여행 목적으로는 ‘관광 및 휴식’이 33%, ...
1
2
3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