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한국펩시콜라
보도자료
구독하기
한국펩시콜라 보도자료
RSS
11개
2009년 6월 2일
09:36
롯데칠성음료, 펩시 넥스 두 번째 광고 선보여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 황)와 한국펩시콜라(대표이사 정문석)는 이하늬를 주인공으로 한 펩시 넥스의 두 번째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첫 모델 이민호에 이어 펩시 넥스의 인기를 이어갈 두 번째 주인공은 미스코리아 출신의 이하늬. 건강한 자연미인으...
2007년 10월 17일
11:47
게토레이, 1.5L 페트 신용기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는 휴대가 편리하고 보다 날렵해진 디자인의 게토레이 1.5L 페트 신용기 출시를 기념하여 ‘게토레이 렛츠 고 NBA!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1.5L 신용기 출시를 맞아 특별히 제작된 게토레이 NBA 이벤트 페트병 500ml 또는 ...
2007년 8월 6일
18:01
프리미엄 주스 ‘트로피카나 골드 100’ 출시
한국펩시콜라㈜의 프리미엄 주스브랜드 ‘트로피카나’는 액상과당(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과즙 100% 주스 ‘트로피카나 골드 100’을 출시했다. ‘트로피카나 골드 100’은 지난 4월에 국내에서 런칭한 주스 브랜드 ‘트로피카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온유통 주스이다...
2007년 8월 1일
16:00
UCC도 진화한다...펩시 ‘쿨 뮤직 페스티벌’ UCC 콘테스트
UCC도 진화하고 있다. 세계적인 청량음료 업체 펩시콜라에서 진행하고 있는 UCC 콘테스트는 소비자들의 수준 높고 다양한 UCC작품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펩시콜라는 세계적 힙합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 (Black Eyed Peas)'가 출연하는 새 CF방영을 기념해 오는 8월...
2007년 7월 23일
10:27
게토레이, 여름 휴가철 해수욕장을 찾아가는 ‘게토레이 스타디움’ 운영
세계적인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는 본격적인 바캉스시즌을 맞아 7월 21일부터 8월 말까지 전국의 해수욕장과 워터파크에서 움직이는 운동 공간인 ‘게토레이 스타디움’을 운영한다. ‘게토레이 스타디움’은 거칠어 보일 수 있는 8톤 트럭의 외부를 러시아의 테니...
2007년 7월 10일
09:55
펩시콜라, 세계적인 힙합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와 함께하는 쿨뮤직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청량음료 업체 펩시콜라는 세계적 힙합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 (Black Eyed Peas)가 출연하는 새로운 CF방영을 기념해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펩시 쿨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0일부터 8월 9일까지 한달 간 펩시 ...
2007년 6월 7일
10:04
펩시맥스가 후원한 B-Boy팀 리버스 크루, 세계 비보이 대회 ‘R-16’ 우승 기념 축하공연
세계적인 청량음료 업체 펩시콜라의 무설탕, 무칼로리 브랜드 펩시맥스는 세계 최고의 비보이 마스터즈 대회인 ‘R-16 코리아 스파클링, 서울' 에서 우승한 ‘리버스 크루’의 축하공연을 기획,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 두산타워 앞 야외광장에서 6월 9일(토) 저녁 8시부...
2007년 5월 14일
10:35
세계적인 테니스스타 마리아 샤라포바의 게토레이 TV CF 국내 첫 방영
세계적인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는 러시아의 테니스스타 ‘마리아 샤라포바(Maria Sharapova)’가 출연하는 새로운 2007년 TV CF를 5월 12일부터 방영한다. 테니스 선수로는 최초로 게토레이 모델로 발탁된 ‘마리아 샤라포바’는 이번 CF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
2007년 4월 11일
13:18
한국펩시콜라-롯데칠성, 프리미엄 주스브랜드 트로피카나 출시
한국펩시콜라는 파트너사인 롯데칠성음료를 통해 60여 년간 전 세계인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No.1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트로피카나’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특히 ‘트로피카나’ 브랜드의 국내 출시는 지난 30년간 지속되어 온 한국펩시콜라㈜와 롯데칠성...
2007년 3월 22일
10:31
펩시콜라, ‘펩시 퍼즐 배틀’ 프로모션 진행
세계적인 청량음료 업체 펩시콜라는 무한한 가능성(Endless Possibility)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니즈에 부응한 ‘여행’, ‘축제’, ‘DJ문화’를 표현한 새로운 제품 패키지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펩시 퍼즐 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
2005년 6월 1일
11:07
한국펩시콜라, 50일간 iPod 1,200대 증정 페스티벌
한국펩시콜라(대표 카짐칸)는 오는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총 50일간 매시간마다 1명씩 총 1,200명에게 최신 MP3 플레이어 ‘애플 iPod 셔플’을 제공하는 ‘iPod 1,200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다가오는 여름, 시원한 펩시콜라와 함께 음악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마...
전체 기업
1
한국펩시콜라
식품 음료
서울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