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백텍
보도자료
구독하기
백텍 보도자료
RSS
18개
2006년 7월 31일
11:32
방부제 없는 안전한 제품 선호 뚜렷
방부제를 포함한 음료, 식품, 화장품 등이 최근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민감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지난 3월 KBS 추적 60분의 과자 속 식품 첨가물의 유해성 보도가 사회적으로 큰 반응을 불러 일으켰고 식품의약청에서는 방부제가 인체에 유해하다는 판단 아래 인...
2006년 6월 22일
13:13
아토피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
이번 5.31 지방선거를 거치면서 아토피는 새로운 화두로 대두되었다. 많은 후보들이 아토피 없는 지역을 만들겠다면서 너도나도 공약을 발표하였다. 그만큼 아토피는 사회적으로 관심이 많은 질병으로 자리 잡음과 동시에 환자들도 많아졌다는 반증이다. 더구나 많은...
2006년 6월 20일
09:40
아토그램, 입소문 마케팅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
국내 최초로 천연보습인자인 히아루론산을 적용, 무방부제 냉장유통으로 아토피 등 민감성피부를 위한 보습 전용 화장품인 아토그램을 생산, 판매하는 백텍(대표: 박 중경 )은 냉장 제품의 유통 한계를 극복한 대규모 체험단 행사를 실시 하는 등 입소문 마케팅으로 ...
2006년 6월 13일
09:11
바이오 벤처, 고객의 눈높이 맞춘 아토피 제품 출시
국내 최초로 천연보습인자인 히아루론산을 적용, 무방부제 냉장유통 아토피 화장품 아토그램을 생산, 판매하는 백텍(대표: 박중경 )은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여 지난 1분기 대비 100% 이상 판매가 증가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4월에 출시...
2006년 6월 9일
10:41
백텍, ‘생명공학 연구원과 고객 만남의 場’ 행사 개최
국내 최초로 천연보습인자인 히아루론산을 적용, 무방부제 냉장유통 아토피 화장품인 아토그램을 생산, 판매하는 백텍 (대표: 박 중경 )은 6월 말부터 아토피안 대상의 ‘아토그램 연구원과 고객 만남의 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최근 스테로이드 성...
2006년 5월 17일
09:47
아토그램, 대형 유아동 쇼핑몰 입점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국내 최초로 히아루론산을 적용,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강력한 보습 효과를 나타내는 냉장 유통 아토피 관리 솔루션인 아토그램(ATOGRAM)을 출시한 백텍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형 유아동 쇼핑몰 입점 기념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중에 유통되...
2006년 3월 2일
12:57
백텍 아토그램, 전문 연구원과 함께하는 ‘아토그램 방문 서비스’ 실시
아토피 화장품 시장에서도 방문 상담 서비스의 시대가 열리고 있다. 민감성 피부 전문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는 백텍( 대표 박중경)은 3월 2일부터 아토피안들을 위한 아토그램 방문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히아루론산 전문 아토피 화장품 쇼핑몰 오픈과 ...
2006년 2월 15일
10:51
백텍, 아토피 전문 사이트 오픈 및 대규모 이벤트 실시
백텍(대표이사 박 중경/)은 오는 16일 국내 최초로 초 보습의 천연보습인자인 히아루론산 전문 화장품인 “아토그램” 사이트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시중에 유통되는 일반 아토피 제품이 수분과 유분을 피부에 바르는 코팅 방식인 반면 아토...
2005년 12월 12일
10:11
백텍, 한국형 복합 반신욕기 ‘리빙스파’ 다이렉트 서비스 도입
한국형 반신욕기 리빙스파(LivingSPA, )를 출시한 바이오 기술벤처 백텍(대표 박중경)은 업계 최초로 소비자의 제품 상담부터 구매, A/S까지를 One-stop 제공하는 ‘리빙스파 다이렉트’ 서비스를 도입, 외산이 주도하던 반신욕기 시장에서 한판 승부가 예상된다. 다이...
2005년 12월 1일
16:35
백텍, 한국형 반신욕기 ‘리빙스파’ 대규모 보상판매 실시
국산 반신욕기를 생산, 판매하는 백텍(대표이사 박 중경/)은 최근 족탕기나 족욕기가 화상이나 감전 등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상황에서 사용자 보호를 위해 한국형 반신욕기 ‘리빙스파’를 12월 1일부터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보상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
2005년 11월 29일
16:25
히아루론산, 아토피 환자에게 효과 입증
생명공학 바이오 벤처인 백텍(대표이사 박 중경/)은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20여명의 아토피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반응 조사에서 70% 이상의 환자들로부터 히아루론산이 효과가 있음을 확인하였다. 소비자 반응 조사는 체험단 전문 운영회사인 리드...
2005년 11월 21일
10:35
백텍, 저소득층 아토피 환자 위한 지원 사업에 나서
백텍(대표이사 박 중경/)은 히아루론산을 적용한 냉장 유통 아토피 관리 프로그램인 아토그램(ATOGRAM)의 출시에 맞춰 저소득층 아토피 환자 지원 사업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역 관공서의 협조로 대상자를 선정하고 1차로 10명을 추천 받아 1개월 ...
2005년 11월 16일
16:31
백텍, 국내 최초 냉장 유통 아토피 전문 제품인 ‘아토그램’ 출시
백텍(대표이사 박 중경/)은 국내 최초로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강력한 보습 효과를 통해 아기 피부처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히아루론산을 적용한 냉장 유통 아토피 관리 솔루션인 아토그램(ATOGRAM)을 출시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시중에 유통되는 제...
2005년 10월 27일
10:30
바이오벤처 백텍, 미생물 배양법에 의한 의약용 히아루론산 제조특허 획득 및 양산 체제 구축
생명 공학 벤처 기업인 백텍(대표이사 박중경)은 미생물 발효 방법에 의한 의약용 히아루론산의 제조 기술 및 생산성이 우수한 균주 개발을 완료하고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최근 양산 체제 구축으로 본격적인 제품화에 나서 국내 고급 히아루론산 시장을 주도해 나갈 ...
2005년 10월 4일
11:42
가을철 피부관리 키워드 ‘히아루론산’
가을철에는 일반적인 피부의 수분 함량이 급격히 떨어져 피부의 세포 재생 능력이 저하되어 죽은 세포(각질)가 표피 층에 쌓이게 되어 피부는 건조해지고 탄력도 없어지며, 주름이 생기고 피부는 노화된다. 따라서 피부의 수분 공급 및 보습 인자 공급 등의 보습 관...
2005년 9월 26일
10:12
백텍, 국내 최초로 고가의 보습 물질인 히아루론산 다량 함유 마스크시트 출시
백텍(대표이사 박중경/)은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강력한 보습 효과를 통해 아기 피부처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 히아루론산을 적용, 가을철 피부 관리의 최고 아이템인 보습용 마스크시트 “히아데스”(영문:HYADES)를 출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
2005년 5월 22일
10:34
반신욕기, 기능 대비 외산 비싸
최근 웰빙 붐에 따라 반신욕기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일본산 제품 가격이 기능에 비해 터무니없이 비싸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특히, 일본 수입산의 경우 국산에 비해 3배나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소비자들은 터무니없이 비싼 일본 반신욕...
2005년 2월 16일
09:30
바이오벤처 백텍, 한국형 복합 반신욕기 ‘리핑스파’ 출시
바이오기술벤처 백텍(대표 김을제)은 국산 제품 중 처음으로 반신욕기와 연수기를 동시에 탑재한 한국형 반신욕기 '리빙스파'(LivingSPA, ) 보급형/고급형 각각 2개 모델 (모델명;LS1100/LS5100)을 출시, 외산이 주도하던 시장에 한판승부가 예상된다. 이번 고급형 ...
1
백텍
생명공학
대전
http://www.vacctech.com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