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인공지능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APEC 정상회의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보도자료
구독하기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보도자료
RSS
41개
10월 22일 09:00
‘적용하지 못하는 지식은 죽은 지식이다’ 한국 AI이커머스 산업의 생존 전략
‘적용(application)하지 못하는 지식은 죽은 지식이다’는 엔비디아 젠슨 황과 오픈AI 샘 알트만의 모교 스탠포드대의 히스토리다. 스탠포드 대학교는 캘리포니아 주지사 스탠포드가 16세에 병사한 외아들을 추모하고 핵심 인재를 교육하기 위해 전 재산인 1000만 평...
7월 4일 13:00
‘현장에 답이 있다’ 네이버 경희대 경영대학원, 이커머스성장전략 실전 현장경영 연구 실시
한국의 이커머스 시장은 AI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구매 전환 증가와 빠른 물류 서비스로 급성장하고 있다. 글로벌 이커머스 혁신 기업과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징둥 등 C커머스사의 물류 기반 투자, 고객 확보 마케팅으로 국내 이커머스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이...
4월 21일 14:00
AI 에이전트는 이커머스 혁신 열쇠… 경희대 경영대학원 교수 ‘답변엔진최적화’ 전략 제시
‘AI 이커머스 이노베이션 심포지엄 2025’가 지난 19일 경희대 오비스홀에서 열렸다. 이날 경희대 경영대학원 이커머스MBA 신광수 주임교수는 “인공지능(AI)은 이커머스의 미래를 근본적으로 바꾸고 있다. 이제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하는 시대는 곧 사라질 것이다. ...
2021년 10월 25일
10:00
경희대 경영대학원 e커머스MBA 신광수 교수, ‘e커머스 큐레이터 자격교육과정’ 지도 특강
경희대 경영대학원은 경희대 경영대학원 e커머스MBA 신광수 주임교수가 ‘e커머스 큐레이터 자격교육과정’의 지도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특강의 제목은 ‘e커머스의 생존경쟁력, 큐레이션(curation) 마케팅’이다. 신 교수는 “20년 전 프랑스 루브르...
2019년 4월 25일
17:10
경희대 유통경영MBA, 글로벌 유통물류산업을 선도할 신입 유통경영학석사 선발 모집
경희대 유통경영MBA이 글로벌 유통물류산업을 선도할 핵심인재 유통경영 신입 석사 MBA를 5월 24일까지 선발 모집한다고 밝혔다. 4차산업혁명으로 글로벌 유통물류 산업에 대변혁이 빠르게 전개되고 있다. 빅데이터(Bigdata) 수요예측 및 전략전개, 인공지능(AI) 물...
2018년 10월 11일
15:16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글로벌 유통 선도할 신입 유통경영석사 MBA 모집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이 글로벌 유통 산업을 선도할 신입 유통경영석사 MBA 모집 선발한다고 11일 밝혔다. 4차산업혁명으로 글로벌 유통물류 산업에 대변혁이 빠르게 전개되고 있다. 빅데이터(Bigdata) 수요예측 및 전략전개, 인공지능(AI) 물류배치서비스, VR맞춤...
2018년 10월 8일
16:13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4차산업혁명 글로벌 신유통 발전전략 특강 마케팅 세미나 실시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이 ‘4차산업혁명의 글로벌유통전략 패러다임쉬프트(pradigmshift)’ 의제로 발전전략 마케팅 세미나를 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4차산업혁명의 큰 패러다임의 변화는 글로벌 유통산업에도 새로운 도전과 과제를 요구한다. VR고객상품선택, AI상품...
2018년 7월 31일
15:39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신광수 교수, 제주시 중소유통기업 상생마케팅 특강세미나 참석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신광수 주임교수가 제주시 중소기업유통협회체 초빙으로 제주컨벤션센터에서 실시한 중소유통기업의 상생협력 마케팅 특강세미나에 참석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제주 전통 전통적으로 제주해녀들은 해산물을 체취하는 젊은 물...
2018년 7월 27일
17:02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신광수 교수, 온라인유통마케팅 저자 인터뷰 특강 성황리 종료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은 한국유통개발협회 주관으로 핵심 온라인유통 마케팅의 지침서인 ‘온라인 유통마케팅’ 글로벌 핵심 전략에 대한 저자 특강이 유통창업센터에서 많은 온라인유통기업 관계자들의 성원 속에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최근 유통 패러다임...
2018년 7월 25일
17:20
경희대 유통·영업산업체 대학교, 경영학사 학위과정 입학설명회 개최
경희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이 유통·영업산업체에서 불비한 여건과 개인 사정으로 대학교 학사학위를 취득하지 못한 임직원들을 위해 대학교 경영학사 학위 과정의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어려운 대학 입시를 치르지 않고도 높은 등록금 부담 없이 ...
2018년 7월 16일
14:37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aT유통공사와 빅데이터 유통마케팅전략 특강세미나 개최
2015년 3월 9일 세계 모든 언론이 한국을 주목하는 사건이 있었다. 바로 구글의 인공지능 바둑 프로그램 알파고와 한국의 바둑천재 이세돌 9단의 대결이었다. 인간과 컴퓨터와의 지략경쟁은 그 자체로도 빅히트 감이었지만 그 결과는 더 충격적이었다. 3승 1패 컴퓨...
2018년 6월 29일
14:50
농림축산식품부, 경희대학교 신광수 교수 초빙 온·오프라인 유통 상생협력 마케팅 특강 세미나 실시
농림축산식품부가 경희대학교 유통경영대학원 신광수 주임 교수를 초빙하여 온·오프라인 유통의 상생협력을 위한 마케팅 특강 세미나를 실시하였다. 유통시장은 너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 영역이 파괴되고 핀테크와 결재시스템 간편화와 4...
2018년 6월 26일
16:22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aT유통공사와 4차 산업 신성장동력 발굴 마케팅 세미나 특강 실시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이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파괴되고 급격한 변화속에서 차별적이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신성장 산업의 발굴과 성장엔진 개발육성을 위한 실전 심화 마케팅 세미나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주요 유통기업의 CEO와 관련단체 임직원들을 대상...
2018년 6월 25일
11:01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글로벌 해외유통 베트남 선진기업 현장경영 연구 세미나 실시
실전 맞춤형 유통전략 연구와 수립을 위해서는 현장에서의 고객니즈(Needs)와 경쟁 환경에 대한 시장지향적 패러다임이 선행되어야한다. 특히 글로벌 유통환경은 하루가 다르게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어서 유통 현장경영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경희대학교 유통경...
2018년 6월 22일
17:26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신광수 교수, aT유통공사 혁신발전 자문위원회 위원장 취임
많은 석학들은 향후 국가의 미래경쟁력은 온라인 유통확대로 국가 간의 빗장이 열린 글로벌 유통환경에서의 주도권을 어떻게 확보하고 선도하는가에 있다고 한다. 혁신 제품의 개발도 중요하지만 차별적 신제품의 편익(Benefit)을 판매하고 유통할 수 있는 신유통채...
2018년 6월 22일
16:42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신광수 교수, aT유통공사 4차혁명 유통 혁신상품개발 마케팅 세미나 특강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차별적이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4차혁명시대에 농식품 산업의 유통혁신과 미래 유통 핵심상품 개발 마케팅을 위한 실전 심화교육과 세미나를 실시하고 있다. 국가간의 빗장이 완전히 풀린 한국의 농식품 유통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2018년 6월 19일
14:13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신광수 교수, 온·오프라인유통 상생협력 마케팅 두레생협 특강 실시
신선식품 유통기업인 두레생협연합회가 경희대학교 유통경영대학원 신광수 주임 교수를 초빙하여 온·오프라인유통의 상생협력을 위한 마케팅 특강을 실시하였다. 유통 패러다임의 대변혁이 시작되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유통 영역이 파괴되고 관세장벽 축소와 정...
2018년 6월 7일
14:23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산학협력 신유통 히트상품개발 프로젝트 발표회 개최
글로벌 유통 경쟁력 강화를 위해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연구학회가 ‘글로벌 온라인 유통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실전 연구회’와 산학협력 히트상품 프로젝트 발표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옴니채널 확대와 핀테크 기술의 발달과 기존 오프라인(Off-line) 중심의 유통구...
2018년 6월 5일
16:41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융합콘텐츠의 글로벌 유통마케팅 학술세미나 개최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이 유통기업의 혁신 융합상품 개발과 마케팅을 위한 교육 세미나를 실시했다. 글로벌 유통시장이 요동치고 있다. 유통 채널 간의 구분이 사라진지 이미 오래이고 세계가 거대한 하나의 시장이 되어 치열한 생존 게임을 하고 있다. 최근 국가 간...
2018년 4월 2일
18:00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신유통 개발 선점 전략 현장 경영 연구 실시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이 3월 31일 신유통(new channel) 개발 선점 전략이 우수한 선진 유통 기업을 찾아 맞춤형 현장 경경 연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치열한 유통 경쟁에서 생존 발전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유통 채널 개발과 선점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평창올...
2018년 3월 26일
13:00
경희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유통·영업산업체 위한 경영학사학위 입학 설명회 개최
경희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이 유통·영업산업체에서 불비한 여건과 개인 사정으로 대학교 학사학위를 취득하지 못한 임직원들을 위해 대학교 경영학사 학위 과정의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어려운 대학 입시를 치르지 않고도 높은 등록금 부담 없이 ...
2018년 1월 23일
13:00
경희대학교 유통경영대학원, 재래유통 활성화 위한 졸업 학술연구 세미나 개최
경희대학교 유통경영대학원이 19일부터 21일까지 제주에서 재래시장 활성화와 유통경쟁력 강화를 위한 발전적 비젼개발과 전략 대안 수립이라는 연구주제로 졸업 학술연구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에 앞서 실시된 재래시장 유통현장 연구에서 재래시장 성공모델인 ...
2017년 4월 27일
13:00
경희대 경영대학원 유통경영MBA, 신입 경영학석사과정 모집
경희대 경영대학원 유통경영MBA가 신입 경영학석사과정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너무 빠르고 쏟아지는 유통지식의 홍수에 출근하기가 두렵다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세상이 하루가 다르게 엄청난 속도로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온라인과 소셜미디어, 모바일...
2016년 7월 15일
16:00
글로벌 유통 경쟁력의 강화 위한 혁신 유통상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 수립 교육 세미나 실시
글로벌 유통시장이 요동치고 있다. 유통 채널 간의 구분이 사라진지 이미 오래이고 세계가 거대한 하나의 시장이 되어 치열한 생존 게임을 하고 있다. 최근 국가 간 정치적 영향으로 그동안 확보한 글로벌 유통 교섭력 유지에 사력을 다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글...
2016년 6월 10일
10:00
경희대 경영대학원 유통경영MBA, ‘글로벌 온라인 유통 경쟁력 강화 실전 연구학회’와 워크샵 실시
글로벌 유통 경쟁력 강화를 위해 경희대 경영대학원 유통경영MBA 연구학회가 ‘글로벌 온라인 유통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실전 연구회’와 워크샵을 실시하였다. 옴니채널 확대와 핀테크 기술의 발달과 기존 오프라인(Off-line) 중심의 유통구조와 로컬(Local)유통이 글...
전체 기업
1
2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대학교, 인공지능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회기동 1번지)
https://khmba.khu.ac.kr/khmba_kor/user/c...
경희대 경영대학원 e커머스MBA는 국내 처음 개설된 e커머스 경영학석사과정 MBA 대학원이다. 졸업 시 이커스지도사 1급 자격증이 수여된다. e커머스마케팅, AI커머스, AI상품소싱 브랜딩전략, 스마트혁신물류,빅데이터 큐레이션마케팅, AI 이커머스 이노베이션, 이커머스 에이전트, 소셜 CRM 등 선진이론의 체계적 교육과 네이버, 쿠팡, 코스맥스, KT, CJ, 메가존, 한국유통개발협회, 한국NPD개발원, aT한국유통공사, 서울산업진흥원, 대상, 창의씨앤알, 국민카드, 호텔신라, 케이프라이드, 매미에듀, 릴리커뮤니케이션즈, 이마트, 디오콤퍼니, NTT Korea, NHN PAYCO, YAB커머스, 테헤란컴퍼나그룹, 브랜디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온누리스토어, 오너클랜, e커머스 혁신기업 등과 산학 연구로 이론과 실전 전략을 실행하는 MBA이다.
이미지
동영상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