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NEW!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마인드브랜치아시아퍼시픽
보도자료
구독하기
마인드브랜치아시아퍼시픽 보도자료
RSS
9개
2008년 5월 6일
16:23
MBAP, “IPTV의 수익 모델 전망”
MBAP(마인드브랜치아시아퍼시픽, 대표 문덕대)는 6일 ‘IPTV 미래 시나리오의 특징’ 보고서를 통해 IPTV 수익 모델을 전망했다. MBAP는 향후 IPTV시장에서 기업이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IPTV 사업자는 이를 편집 및 시청자에 맞게 조합만 하는 역할을 담당하여 홍...
2008년 3월 4일
18:02
미래전략, 조직적 대응 확산
미래전략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관련 부서를 신설하는 등 조직 대응이 구체화 되고 있다. 정부 주요 기관에서 미래 전략을 전담하는 조직을 구성했으며, 민간 기업에서도 기존 전략 수립 부서를 미래전략팀으로 바꾸거나 신설하는 사례가 확대되고 있다. 신정부의 ...
2008년 2월 21일
10:10
마인드브랜치아시아퍼시픽, “개인 맞춤형 사업이 뜬다”
개인화 경향이 확대되면서 정보통신 산업을 중심으로 관련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다. 마인드브랜치아시아퍼시픽(대표 문덕대, 이하 MBAP)은 20일 ‘개인 맞춤형 사업의 성장’ 보고서를 발표하면서 개인 맞춤형 사업이 전 산업으로 확대, 성장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MBA...
2008년 2월 19일
09:38
MBAP, 미래전략 컨퍼런스 개최
마인드브랜치아시아퍼시픽(대표 문덕대, 이하 MBAP)이 내달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국제회의실에서 ‘미래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첨단 산업 분야의 기술 동향 및 시장 동향을 조사해온 MBAP가 축적된 경험과 ...
2008년 2월 12일
16:02
마인드브랜치아시아퍼시픽, ‘한반도 대운하의 미래전망’ 보고서 발행
이명박 대통령 당선인의 한반도 대운하 공약에 대한 논란이 가열되고 있는 가운데 마인드브랜치아시아퍼시픽(대표 문덕대, 이하 MBAP) 미래전략컨설팅팀이 한반도 대운하를 미래예측방법론 관점에서 전망한 ‘한반도 대운하의 미래전망’ 보고서를 발행했다. MBAP는 한...
2008년 2월 4일
17:35
마인드브랜치, “한반도 대운하의 네가지 시나리오”
한반도 대운하 건설을 두고 찬성과 반대의 이슈가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는 가운데 대운하 건설 시 미래 모습은 어떠할 것인지가 주목되고 있다. 마인드브랜치아시아퍼시픽(대표 문덕대, 이하 MBAP) 미래전략컨설팅팀은 5일 발표한 ‘한반도 대운하와 미래전략’ 보고서...
2008년 1월 30일
14:04
Web 3.0 시대의 핵심은 인공지능
웹 2.0 시대에 이어 웹 3.0 시대가 도래 하고 있다. 마인드브랜치 아시아퍼시픽(대표 문덕대, 이하 MBAP) 미래전략컨설팅팀이 29일 발표한 ‘웹 3.0 시대의 도래와 미래 전략’에서는 웹 3.0의 핵심과 사업기회를 제시하고 있다. 웹 1.0과 웹 2.0의 차이는 ‘참여, 공유...
2008년 1월 22일
08:06
마인드브랜치 아시아퍼시픽, 기업 미래 가치 체크 리스트
기업 가치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여러 가지가 있으나 최근과 같이 기업환경이 급변할 때에는 기업 환경 변화를 잘 예측하고 이에 대비한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기업 가치의 가장 큰 결정 변수가 된다. 디지털 기술 혁명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한 GM, 소니, 모토롤라, ...
2008년 1월 12일
09:39
미리 보는 2008년 히트 상품
2008년 히트상품이 연초에 발표됐다. 마인드브랜치아시아퍼시픽(이하 MBAP)은 10일 ‘2008년 10대 히트상품 전망’ 보고서를 통해 올해 인기를 끌 상품을 예측했다. MBAP가 선정한 히트 상품으로는 ▲브랜드 농수산물 ▲문화 마케팅 ▲유일 상품/서비스 ▲온라인 스크린 골...
전체 기업
1
마인드브랜치아시아퍼시픽
컨설팅
서울
http://www.mindbranch.co.kr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