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인공지능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
보도자료
구독하기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 보도자료
RSS
14개
2009년 8월 8일
19:01
영화 ‘해운대’를 통해 본 디자인 경영
지난달 개봉한 영화 ‘해운대’의 흥행 행보가 심상치 않다. 재난을 소재로한 이 영화의 흥행 이유로는 한국형 정서의 드라마와 국내 CG의 새로운 도약이라는 평을 듣고 있는 쓰나미 등 볼거리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문가들은 평가하고 있다. ‘한국형 재난 블...
2009년 8월 5일
09:16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벤처산업협회, 맞춤형 브랜드 컨설팅 실행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브랜드 디스카운트는 어느 정도일까? 2009년 SERI Report에 따르면 중소기업의 경우 86.6%가 브랜드 디스카운트가 있으며, 중소기업은 취약한 ‘브랜드력’ 때문에 제품가격을 제값 대비 64.2%나 못 받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2009년 8월 3일
19:12
“마라톤과 같은 문화 마케팅, B2B 기업은 선택일까 필수일까”
기업에게 있어 마케팅의 역할은 점점 다양화, 세분화가 되어가면서 기업 경영의 핵심 전략으로 자리잡고 있다. 기업 경영 활동에 있어서 마케팅의 중요성은 더욱 확고해지고 있으며 때에 따라서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기도 한다. 마케팅은 시대의 흐름과 트렌드에 따...
2009년 6월 5일
09:17
한국뉴미디어유통산업협회-케이아이디, ‘공간문화사업 및 뉴미디어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사)한국뉴미디어유통산업협회(이하 뉴미디어유통협회)와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이하 케이아이디, )는 4일 목동 소재 ‘행복한 세상’의 유휴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공간문화사업과 뉴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사업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
2009년 4월 3일
09:10
케이아이디, 코디너스(COORDINERS) 브랜딩 패키지 서비스 실시
브랜드 컨설팅 전문 그룹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 대표: 주미정)는 기업들이 실제 경영 현장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핵심적인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들을 함께 모아 패키지로 만들어 막대한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코디너스(COORDINERS) 브랜딩...
2009년 3월 3일
09:05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 인티그랄(integral) 활용 브랜드 컨설팅 실시
국내 최초 B2B 브랜드 컨설팅 전문 그룹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이하 케이아이디)는 많은 시간과 돈을 들여 브랜드를 만들고도 디자인과 마케팅 요소를 함께 관리하지 못해 일관된 아이덴티티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인티...
2009년 1월 21일
11:15
지금은 예측불허 마케팅 상황... 마케팅 석학들도 손 놓아
최근들어 전 세계의 마케터들은 이해하기 어려운 세력과 씨름하는 중이라고 토로한다. 그 세력은 날로 힘을 키워가고 있다. 바로 블로거(Bloggers)들과 토론그룹(Discussion Groups), 유튜브(YouTube)다. 지금까지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새로운 고객들이 공개 포럼...
2009년 1월 20일
09:28
불황기 자체브랜드(PB)가 뜬다
세계적 경기 침체의 여파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최근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은 가격 대비 품질 수준에 더욱 민감해지고 있다. 합리적인 소비가 미덕인 요즘과 같은 때에는 품질과 가격 모두에서 만족을 얻고자 하기 때문에 저가 상품에서도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
2009년 1월 15일
11:15
브랜드 네이밍, 성공 노하우
사람들은 일상생활 속에서 하루에도 수 만 가지의 브랜드를 접하며 살아간다. 그러나 우리가 접하는 수많은 브랜드 네임 중 선택된 일부만이 기억에 남는다. 현대의 소비자는 제품의 품질만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 브랜드를 구매한다고 해도 지나친 말이 아...
2009년 1월 11일
11:11
2009 야생시장의 생존법칙, 마케팅 화두를 말하다.
갑자기 불어 닥친 금융한파 이후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러나 어렵다고 무조건 위축되기만 해서는 위기를 극복하기 힘들다. 끝나지 않을 위기는 없다고 한다. 문제는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잡아 수혜기업으로 선택되기 위해 ...
2009년 1월 9일
09:50
디자인 역량, 기업 브랜드 가치를 결정
기업 경영에서 디자인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 가격과 품질의 시대를 지나 디자인이 기업경쟁력의 핵심으로 떠오른 것이다. 일부 선도적 기업들은 이미 디자인 경영으로 성공적인 혁신을 이뤄냈지만 아직까지 방향을 제대로 잡지 못하며 뒤처지고 있는 기업들...
2009년 1월 8일
09:55
케이아이디, 불황 속 기업 브랜드 관리에 도움
국내 최초 B2B 브랜드 컨설팅 전문 그룹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이하 케이아이디)는 최근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독자적인 통합 브랜드 관리 솔루션을 활용한 브랜드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케이아이디 컨설...
2009년 1월 7일
10:28
브랜드도 뭉쳐야 산다…통합 브랜드 관리가 대세
브랜딩과 관련하여 불황기는 공든 탑이 한 순간에 무너질 수 있는 위기이기도 하지만, 효과적인 브랜딩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호기이기도 하다. 국내 최초 B2B 브랜드 컨설팅 전문 그룹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이하 케이아이디) 주미정 대표는 “전 세...
2009년 1월 6일
10:09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 국내 최초 ‘브랜드 컨설팅’ 사업 런칭
최근 B2B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고객 신뢰 구축을 통해 확실한 구매 결정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주목받고 있다. 국내 최초 B2B 브랜드 컨설팅 그룹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이하 K.I.D)는 국내 최초로 최근 불황으로 브랜드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
전체 기업
1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
광고와 마케팅
서울 마포구 망원동 435-11 반석빌딩 4층
http://www.letsgokid.com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는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기업이다.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