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NEW!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웅진식품
보도자료
구독하기
웅진식품 보도자료
RSS
74개
2016년 4월 21일
10:58
웅진식품, 워터젤리 타입 어린이 영양간식 ‘코코몽 젤리킹’ 출시
웅진식품은 몽글몽글 맛있는 워터젤리 타입의 어린이 영양간식 ‘코코몽 젤리킹’ 망고, 딸기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코몽 젤리킹’은 어린이 건강 과일 음료 브랜드 <코코몽>이 선보이는 워터젤리 타입 신제품으로 달콤한 망고와 딸기 과즙이 함유된 2종으로 구성...
2015년 6월 18일
11:20
웅진식품, 토종주스 대표 브랜드 ‘자연은’ 리뉴얼
웅진식품은 토종주스 브랜드 ‘자연은’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되어 이달 말 완료될 예정이다. ‘자연은’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디자인을 바꾸고, 더욱 건강한 주스로 거듭난다는...
2010년 7월 14일
09:08
웅진식품 ‘자연은 생으로 가득한’ 출시 1개월만에 20억원 돌파
뜨거운 여름철, 시원한 냉장주스 판매대에서 자리확보 전쟁이 벌어졌다. 지난 달 냉장주스시장에 뛰어든 국내 야채주스 1위, 웅진식품 <자연은>이 지난해 1,000억원의 매출을 올린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냉장주스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의 선택을 이끌어내 ...
2010년 5월 26일
16:18
웅진식품 ‘자연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출시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은 국내 야채주스 1위, <자연은 생으로 가득한> 브랜드로 프리미엄 냉장주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로 나온 <자연은 생으로 가득한> 냉장주스는 손으로 직접 짠 듯, 생과즙이 풍부한 ‘신선 냉장 주스’라는 제품 컨셉트에 맞게 엄선...
2010년 5월 13일
10:23
웅진식품 ‘오클락 스파클링 토마토’·‘오클락 스파클링 알로에’ 2종 출시
웅진식품의 과즙탄산음료 브랜드 ‘오클락(O’clock) 스파클링’에서 ‘오클락 스파클링 토마토’와 ‘오클락 스파클링 알로에’ 2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오클락 스파클링 알로에’에는 알로에 과즙이, ‘오클락 스파클링 토마토’에는 토마토 과즙이 각각 12%씩 함유되어 ...
2010년 4월 28일
15:43
웅진식품, ‘345 Global No1. Project’ 비전 선언
올해 34주년을 맞은 웅진식품(대표이사 유재면)이 1조 클럽 가입을 목표로 야심찬 기업 비전을 선언했다. 28일 오전, 전국의 웅진식품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세계 1등 상품을 5개 이상 보유하기 위한 중, 장기 비전으로 “345 G...
2010년 4월 7일
10:06
웅진식품, ‘아침햇살 우리땅이 키운 현미칠곡’ 컵 타입 출시
‘아침햇살’로 시리얼 시장에 진출한 웅진식품이 100% 국내산 곡물을 사용한 간편건강식 ‘아침햇살 우리땅이 키운 현미칠곡’의 컵 타입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침햇살’은 국내산 쌀을 주원료로 하는 식음료 제품을 아우르는 웅진식품의 패밀리브랜드다. ‘우리땅이 키...
2010년 4월 2일
10:01
할리스 커피온바바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런칭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이 할리스커피의 업무협약을 통해 출시한 ‘할리스 커피온바바(Hollys Coffee On Baba)’ 가 프리미엄 라인인 ‘시그니처(Signature)’를 선보였다. ‘커피온바바 시그니처’는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기존 제품과는 달리, 커피함량을 높여 진하고 깊...
2010년 3월 24일
09:36
김남길, ‘할리스 커피온바바’ 광고 모델로 발탁
드라마와 영화, 노래, 다큐멘터리, 화보집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하는 김남길이 최고의 남자배우들만 찍는다는 커피광고에 캐스팅되어 화제다. 프리미엄커피 신제품 ‘커피온바바’의 광고에서 김남길은 신선한 커피를 전하러 온‘바바(BABA)’의 역할을 맡았다. 바바...
2010년 3월 3일
13:10
웅진식품 유재면 대표이사 ‘납세자의 날’ 철탑 산업훈장 포상
3일 웅진식품 유재면 대표이사가 ‘납세자의 날’을 맞아 납세의무 성실이행, 국세행정발전 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철탑 산업 훈장>을 포상 받았다. 유재면 대표는 기업경영의 가치창출에 따른 납세 의무를 성실한 수행함으로써 정부 및 해당 지방자치단체에 대한...
2010년 1월 29일
10:39
웅진식품 ‘장쾌삼 발효홍삼 선물세트’ 출시
웅진식품은 국내산 홍삼에 발효의 기술을 더한 ‘장쾌삼 발효홍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발효홍삼은 홍삼 내의 미생물을 통해 미리 발효의 과정을 거친 홍삼으로, 최근 임상실험을 통해 면역력 증진효과의 우수성이 밝혀진 차세대 홍삼이다. 특히 사포닌 분해능력의 ...
2010년 1월 29일
10:31
웅진식품, 설 맞아 새로운 디자인의 음료선물세트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대의 알찬 제품구성으로 사랑 받아온 웅진식품의 음료선물세트가 2010년 구정을 맞아 주력제품 2종 ‘자연은 정성세트’와 ‘웅진 종합세트’의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자연은 정성세트’와 ‘웅진종합세트’는 자사 음료세트 매출의 약 50%를 차지하고 있는 ...
2010년 1월 25일
09:46
웅진식품, ‘대단한 콩 검은콩’ 직장인 아침 챙겨주기 이벤트 개최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이 ‘대단한 콩 검은콩’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직장인들의 아침식사를 챙겨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식품은 25일 오전 충무로 극동빌딩에서 웅진식품 직원들이 직접 새롭게 출시된 ‘대단한 콩 검은콩’을 직장인들에게 나눠주는 시음행사 이...
2010년 1월 21일
10:39
웅진식품, ‘장쾌삼 스페셜에디션’ 2010개 한정 출시
웅진식품 ‘장쾌삼’이 2010년 백호의 해를 맞아 스페셜 에디션을 2010개 한정 판매한다. ‘장쾌삼’은 35년의 인홍삼 제조기술의 노하우와 독자적인 발효기술이 만난 웅진식품의 발효홍삼 브랜드다. ‘장쾌삼 스페셜 에디션’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발효홍삼 농축액, 그...
2010년 1월 19일
10:05
웅진식품, ‘대단한 콩 검은콩’ 출시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이 지난해 선보인 프리미엄 웰빙 두유 ‘대단한 콩’에 이어 ‘대단한 콩 검은콩’을 출시했다. ‘대단한 콩 검은콩’은 식품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100% 콩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기존 ‘대단한 콩’의 제품 컨셉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검은콩, ...
2009년 12월 3일
10:27
‘할리스 커피온바바’, HAPPY WINTER FESTIVAL 이벤트
프리미엄 프레시커피 ‘할리스 커피온바바’가 연말파티를 계획 중인 파티피플들을 위해, 홈페이지이벤트 ‘HAPPY WINTER FESTIVAL’을 진행한다. 소중한 사람들과의 파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커피온바바’를 받고 싶다면, 웅진식품 홈페이지에 나만의 참신한 파티...
2009년 11월 18일
11:40
웅진식품, 09년 중국 수출 실적 1,000만불 돌파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은 2009년 11월 현재, 올해 중국 수출액이 1,000만 불을 돌파한 것으로 발표했다. 웅진식품 해외매출성장의 주역은 주스브랜드 ‘자연은’이다.‘자연은’은 국내 야채주스 부문 판매 1위(닐슨데이터: 2008.10월~2009.09월 기준)의 주스 브랜드로...
2009년 11월 12일
12:05
웅진식품 장쾌삼, 온라인 매출 대박 조짐
웅진식품의 발효홍삼 브랜드 ‘장쾌삼’의 매출이 작년 대비 2배 이상의 신장을 보일 전망이다. 웅진식품은 09년 ‘장쾌삼’이 약 25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종 플루로 인해 건강에 대한, 특히 면역력 증진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진 까닭이다. ...
2009년 11월 4일
15:33
장쾌삼 발효홍삼, 일반 홍삼에 비해 면역력 증진효과 10배 높은 것으로 밝혀져
홍삼에서 직접 추출한 미생물을 사용해 발효시킨 웅진식품 특허 발효홍삼,‘장쾌삼 발효홍삼’에 대한 임상실험결과가 11월 5일 ‘대한식품영양과학회’ 국제심포지엄에서 발표되어 주목 받고 있다. 고려대학교 서형주 교수와 웅진식품이 ‘발효홍삼의 생체이용율평가’에 ...
2009년 10월 20일
12:04
웅진식품 ‘대단한 콩’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웅진식품의 ‘대단한 콩’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0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프리미엄 두유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200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실현한 부문별 1위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
2009년 10월 7일
10:56
웅진식품 온라인 쇼핑몰 본격 진출
웅진식품이 대표 온라인 몰 G마켓, 11번가, 옥션에 브랜드 몰을 개설하며 공식 입점하였다. 이로써 그 동안 중개업체들을 통해 등록되었던 웅진식품의 상품들을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공식 브랜드 몰에는 차 음료, 주스, 과즙음료, 두유, 커피, 전통음...
2009년 9월 25일
10:44
웅진식품, ‘장쾌삼 발효홍삼 추석선물세트’ 판매 3주 만에 동나
신종플루로 인해 면역력 증대에 효과가 있는 식품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고 있다. 이에 면역력 증진의 효과가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식약청이 발표한 홍삼 관련 선물세트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장쾌삼 발효홍삼 선물세트’는 판매 3주 만에 매출 100억 ...
2009년 9월 15일
10:54
웅진 장쾌삼 ‘ 어린이 홍삼왕’ 출시
30년 이상의 홍삼 추출기술과 발효홍삼 조성물 특허(특허번호 제 0866504) 를 가지고 있는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의 인홍삼 브랜드 ‘장쾌삼’이 6~13세의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홍삼제품 ‘어린이 홍삼왕’을 출시했다. ‘어린이 홍삼왕’은 출시된 어린이 홍삼제품 중 ...
2009년 9월 8일
11:05
웅진식품 ‘장쾌삼’ 선물세트 출시
이번 추석에는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선물세트 품목으로 홍삼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홍삼의 영양을 더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웅진식품이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발효홍삼 브랜드 ‘장쾌삼’ 선...
2009년 9월 8일
10:26
웅진식품 음료선물세트 출시
추석 연휴를 앞둔 소비자들의 마음이 즐겁지만은 않다. 짧은 연휴기간의 압박에 하반기 생필품 가격 인상으로 인한 경제적 부담까지 고스란히 떠안게 된 것이다. 얇은 지갑을 보며 한숨짓는 소비자들을 위해 웅진식품에서 고급스러움과 합리적인 가격의 두 마리 토끼...
2009년 8월 28일
11:35
아침햇살, 시리얼 출시 3주 만에 매출 6억 달성
웅진식품의 대표브랜드 아침햇살이 출시한 시리얼 신제품‘우리땅이 키운 현미칠곡’ ‘우리땅이 키운 곡물과채’이 출시 3주 만에 매출 6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출시일 7월 22일) 이는 월 매출 5억 원을 예상했던 웅진식품의 기대치를 훌쩍 넘는 것으로 웅진식품은...
2009년 8월 20일
09:48
웅진식품 ‘대단한 콩’ 국내음료 디자인 최초 레드닷 수상
웅진식품은 프리미엄 콩즙음료 ‘대단한 콩’이 국제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09’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의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대단한 콩’의 레드닷 수상은 국내의 ...
2009년 8월 12일
10:32
웅진식품 하늘보리 홈페이지 이벤트 시행
차 시장 TOP 3 제품 ‘하늘보리’가 홈페이지(skybori.wjfood.co.kr)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승기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하늘보리’는 홈페이지 이벤트 역시 이승기의 주요 출연작인 ‘찬란한 유산’과 ‘1박2일’을 컨셉으로 기획했다는 점이 색다르다. ‘찬란한 순간 찍어...
2009년 8월 5일
10:05
웅진식품, 아침햇살 시리얼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
웅진식품이 아침햇살 시리얼 ‘우리땅이 키운 현미칠곡’ ‘우리땅이 키운 곡물과채’출시를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시원한 여름 건강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웅진식품 쇼핑몰 ‘햇살 e-shop(shop.wjfood.co.kr)’에서 ‘아침햇살’ 이나 ‘대단한 콩’을 구매하면 시리얼 신...
2009년 8월 4일
10:54
대세는 CF 프린스...금남의 영역에 도전한 이승기 강동원
광고업계에서는 금남(禁男)의 영역이라 여겨졌던 차(茶)음료와 소주 광고에 시대의 훈남들이 나섰다. 원조 꽃미남 강동원과 국민 엄친아 이승기이다. 여성 모델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차 음료와 소주 광고에 ‘하늘보리’ 모델로 이승기가 ‘봄봄 소주’의 모델로 강동원...
2009년 7월 23일
10:35
프리미엄 커피, 플래티넘 컬러로 잇단 출시
제품 패키지에 입혀질 색은 단순히 미학적인 이유에서만 결정되지 않는다. 컬러는 소비자가 제품을 시각적으로 인지하고 브랜드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요소이기 때문이다. 보통 푸른 색은 신뢰가 가는, 혁신적인, 시원한 등의 이미지를 가져야 하는 은행, 신용카드, ...
2009년 7월 22일
08:52
웅진식품, 아침햇살 시리얼 신제품 출시
웅진식품의 대표 브랜드 아침햇살이 ‘아침햇살 우리땅이 키운 현미칠곡’ ‘아침햇살 우리땅이 키운 곡물과채’ 두 가지 시리얼 신제품을 출시해 시리얼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아침햇살은 국내 최초의 쌀 음료로 출시 10개월 만에 당시 국내 음료 사상 최단기 1억...
2009년 7월 16일
15:48
웅진식품, 이승기의 찬란한 인기로 ‘하늘보리’ 매출 상승
이승기의 인기가 눈부시다. 이승기 주연의 SBS ‘찬란한 유산’이 시청률 40%의 벽을 뛰어 넘었다는 소식과 함께 그를 모델로 기용한 ‘하늘보리’의 매출도 껑충 뛰었다는 사실이 발표되었다. 집계에 따르면 ‘찬란한 유산’ 뿐만 아니라 ‘1박 2일’ 역시 이승기 출연 시 ...
2009년 7월 9일
13:50
‘하늘보리’ 3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웅진식품 ‘하늘보리’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09 한국소비자 웰빙지수’ 3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 소비자 웰빙 지수’는 웰빙의 만족도를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의 5개 지표로 측정된 결과이다. 3년 연속 수상에는 무엇보다 ...
2009년 6월 18일
10:12
국민 엄친아 이승기, 하늘보리 광고 모델로 발탁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국민남동생 이승기의 성장이 눈부시다. 1박 2일에서 귀여운 허당 캐릭터로 종횡 무진하더니 최근엔 시청률 1위의 드라마 ‘찬란한 유산’의 히어로로 맹활약 중이다. 누난 내 여자라고 외치던 귀여운 남동생이 이젠 국민 엄친아로 발돋움...
2009년 5월 27일
09:30
할리스 커피온바바 출시 한달만에 매출 20억 달성
토종 브랜드 둘이 만나 일냈다! 웅진식품은 에스프레소 전문점 ‘할리스커피’와 손잡고 출시한 ‘할리스 커피온바바’의 매출이 출시 한달 만에 20억을 돌파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커피온바바’는 케냐AA, 콜롬비아 수프리모, 브라질 산토스 등 최상급의 원두를 할리스...
2009년 5월 19일
10:45
‘식객’ 주인공 성찬 ‘대단한 콩’ 광고모델로 발탁
지난 한해 ‘식객(食客)’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성공의 비결은 원작만화 ‘식객’의 탄탄한 스토리와 ‘성찬’이란 캐릭터가 가진 솔직담백한 매력이었다. 이른바 국민만화라 일컬어지는 허영만 화백의 ‘식객’을 이젠 광고에서...
2009년 5월 12일
10:11
웅진식품 ‘오클락 스파클링 레몬’, ‘오클락 스파클링 오렌지’ 출시
웅진식품이 스파클링 에이드음료 ‘오클락(O’clock) 스파클링 레몬’ ‘오클락 스파클링 오렌지’를 출시해 감각적인 젊은 세대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계획을 마쳤다. 시트러스 소재의 레몬과 오렌지 과즙에 탄산을 함유해 주스의 상큼함과 탄산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
2009년 4월 30일
11:43
웅진식품 ‘자연은 튼튼’·‘자연은 슬기’ 신제품 출시
웅진식품이 과채 주스브랜드 ‘자연은’의 브랜드를 확장한 어린이 과즙음료 ‘자연은 튼튼’ ‘자연은 슬기’ 제품을 출시해 어린이 음료시장 공략에 나섰다. 어린이 과즙음료 시장은 약 290억대의 규모로 08년 22%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최근 해태음료 ‘썬키스트 키...
2009년 4월 28일
10:49
웅진식품 가정의 달 이벤트 ‘감사드림 행복드림’
5월이 되면 그 동안 감사의 말을 전하지 못한 부모님과 은사님,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선물 준비로 경제적 부담을 느끼기 마련이다. 이에 웅진식품은 홈페이지(shop.wjfood.co.kr)내에서 ‘감사드림 행복드림’ 이벤트를 5월 13일까지 시행한다. 인홍삼 브랜드 ‘장쾌삼...
2009년 4월 21일
10:48
웅진식품, 할리스커피와 제휴해 ‘할리스 커피온바바’ 커피 신제품 출시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이 ‘할리스커피’와 손잡고 프리미엄 프레시 커피 ‘할리스 커피온바바(Hollys Coffee On Baba)’ 를 출시했다. ‘할리스 커피온바바’는 웅진식품이 국내 대표 에스프레소 전문점 브랜드인 할리스커피와 브랜드를 제휴해 선보이는 커피 신제품이...
2009년 4월 10일
15:35
개그맨 안영미, ‘상쾌한 목엔 목선생’ 라디오 광고서 유행어 작렬
개그콘서트의 한 코너인 ‘분장실의 강선생님’에 출연해 그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개그맨 안영미가 웅진식품의 목 건강음료 ‘상쾌한 목엔 목선생’의 라디오 광고에서 유행어를 유감없이 뽐냈다. 안영미의 유행어 “똑바로 해 이것들아”는 최근 한 주류수입업체의 ‘...
2009년 3월 17일
09:57
웅진식품, 홍혜걸 박사 초청 건강교실 개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웅진식품이 2009년부터 야심차게 추진하는 건강관련 사업의 일환으로 ‘웅진식품과 함께하는 홍혜걸 박사의 건강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건강교실은 3월 19일 13시 30분 롯데시네마 롯데월드관에서 열리며, 홍혜걸 박사를 초청하여 [당신...
2009년 2월 24일
17:49
웅진식품 마케팅 공모전 W-INNOVATION FESTIVAL 시상식 개최
웅진식품은 ‘2008 대학생 마케팅공모전 W-INNOVATION FESTIVAL’의 당선작 6팀을 최종 선정해 24일 수상자에게 상장과 시상금을 전달했다. 이 공모전은 창의적인 제품으로 시장의 혁신을 이끌었던 웅진식품이 대학생들의 젊은 상상과 소통하기 위해 처음 시행된 마케...
2009년 1월 28일
11:13
웅진식품, 100% 콩의 영양 그대로 담은 ‘대단한 콩’ 출시
웅진식품은 28일 웰빙 두유 [대단한 콩]을 출시하면서 두유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대단한 콩]은 유화제, 안정제, 합성착색, 합성착향료 등 화학첨가물을 싹 없애고, Non-GMO의 콩의 영양을 100% 담아내어 콩 고유의 풍미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웰빙 두유를 표방...
2009년 1월 19일
09:52
웅진식품,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제 ‘폴리코알파텐’ 출시
웅진식품(대표 유재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the h program’에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주는 [폴리코알파텐] 을 출시했다. [폴리코알파텐]은 국내 식약청으로부터 개별인정형 1등급을 받은 ‘폴리코사놀’ 을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으로 폴리코사놀 이외...
2009년 1월 15일
09:20
웅진식품 장쾌삼 ‘발효홍삼이 들어있는 인삼뿌리’, ‘발효홍삼이 들어있는 홍삼뿌리’ 출시
30년 이상의 전통 원료 추출기술과 발효홍삼 조성물 특허를 가지고 있는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의 인홍삼 브랜드 ‘장쾌삼’이 인삼 한 뿌리, 홍삼 한 뿌리를 통째로 갈아 넣은 건강 음료 ‘발효홍삼이 들어있는 인삼뿌리’, ‘발효홍삼이 들어있는 홍삼뿌리’를 출시했다....
2009년 1월 12일
10:45
웅진식품, ‘할리스커피’ 브랜드로 커피음료시장 진출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은 12일 전격적으로 할리스 커피와 커피음료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웅진식품은 업무체휴를 통해 할리스커피에서 원두 로스팅 기술과 ‘할리스커피’ 브랜드를 제공하고 웅진식품에서 제조 및 생산, 판매를 담당하게 ...
2009년 1월 8일
14:47
웅진식품 설 선물세트 출시
계속되는 물가 상승에 민족의 명절 설을 맞는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다. 웅진식품은 얇아진 소비자들의 얇아진 지갑 걱정을 덜어줄, 합리적인 가격에 받는 이의 건강까지 생각한 ‘실속형 건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인홍삼 선물세트, 웅진식품 ‘장쾌삼’] 웅진식품의...
2009년 1월 7일
09:53
웅진식품 장쾌삼 ‘대왕의 힘 - 발효홍삼 단(丹)’ 출시
웅진식품(대표 유재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the h program’에서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으로 만든 장쾌삼 ‘대왕의 힘 - 발효홍삼 단(丹)’을 출시했다. ‘대왕의 힘-발효홍삼 단(丹)’은 (주)웅진식품의 ‘홍삼 발효용 발효미생물 및 발효홍삼을 함유하는 식품 조성물 ...
2009년 1월 5일
16:14
웅진식품 ‘상쾌한 목엔 목선생’ 출시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은 현대인의 목 건강을 위한 모과, 솔잎 추출 음료 ‘상쾌한 목엔 목선생’을 출시했다. ‘목선생’은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을 가진 교사, 상담원, 영업 사원들은 물론 도시의 매연과 흡연, 심심치 않게 들리는 황사 소식에 목의 불편함을 느끼는 모...
2008년 12월 19일
16:44
웅진식품 ‘아침햇살’의 햇살 비추기...독거노인에 쌀, 연탄 전달
웅진식품(사장 유재면)과 사회복지단체 기아대책(회장 정정섭)은 19일 서울 저소득 독거노인을 찾아 쌀과 난방비를 지원했다. 웅진식품은 기아 대책과 함께 매월 ‘햇살 비추기’라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19일 오전 서초노인종합복지관에 모인 웅진식품 임직원 ...
2008년 12월 15일
08:48
웅진식품, 기술혁신으로 불황 속 녹색성장 이룬다
웅진식품(대표이사 유재면)은 경량화된 용기를 실용화시키는 기술혁신에 성공하여 연간 1,200t의 폐기물 발생 억제 효과와 10억원대의 비용 절감 효과를 올렸다고 자체 환경위원회을 통해 밝혔다. 웅진식품 환경위원회는 "뉴 그린 경영을 통한 글로벌 리더 기업"을 ...
2008년 12월 8일
14:40
제 1회 웅진식품 대학생 마케팅공모전 ‘W-INNOVATION FESTIVAL’ 개최
계속 되는 취업 한파 속에, 겨울 방학 동안 현명한 취업 재테크를 하고 싶다면 취업 특전이 있는 공모전에 도전해 보자. 웅진식품(대표:유재면, )은 12월 1일부터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총 상금 1,300여 만원을 내걸고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신제품 기획 전략’ ...
2008년 12월 4일
09:55
웅진식품 ‘자연은’ 포장디자인부문 GD마크 획득
웅진식품(대표 유재면, )은 자사 주스 브랜드 ‘자연은’이 지식경제부 주최 2008년 하반기 'Good Design Awards' 포장 디자인 부문에서 GD(굿디자인) 마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GD마크를 획득한 ‘자연은’의 1.5L 페트병 디자인은 ‘자연의 은혜로움’이라는 브랜드 에...
2008년 11월 19일
13:43
웅진식품 발효홍삼 식품 조성물 특허 획득
웅진식품은 최근 홍삼을 발효시키는 기술과 관련하여 [홍삼 발효용 발효미생물 및 발효홍삼을 함유하는 식품 조성물 특허](특허번호 제 0866504호)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홍삼이 사람이나 연령에 따른 체내 흡수 조건에 따라 아무리 좋은 홍삼을 먹어도 홍삼 ...
2008년 11월 18일
09:42
웅진식품 The h program ‘듀오밸런스’ 출시
개인별 맞춤 건강컨설턴트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는 웅진식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The h Program’에서 우리 몸에 필요한 13가지 비타민과 10가지 미네랄,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등 총 37종의 영양성분을 한 알에 담은 제품 ‘듀오밸런스’를 출시했다. ‘듀오밸런스’...
2008년 11월 5일
11:25
웅진식품, ‘자연은 아세로라’ 출시
웅진식품의 주스브랜드인 ‘자연은’이 국내 최초로 아세로라를 음료화 한 ‘자연은 아세로라’를 출시하였다. ‘자연은 아세로라’는 레몬의 34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아세로라를 상큼한 맛과 향으로 담아낸 과즙음료이다. 아세로라는 천연의 비타민C를 손...
2008년 10월 13일
14:01
뼈에 좋은 홍화씨, 기능성 차 음료로 인기
뼈에 구멍이 많이 나서 약해지는 일반적인 병을 골다공증이라 하는데, 무에 바람이 숭숭 든 것처럼 뼈 자체가 단단하지 못하고 안에 바람이 든 것처럼 구멍이 생긴 상태라 할 수 있다. 증상이 미미해 골절이 돼서야 병원을 찾았다가 골다공증을 진단받기 쉬운데 골다...
2008년 10월 2일
17:15
웅진식품 ‘자연은170일 사과100’, 영화 ‘사과’ 공동 이벤트
170일 동안 정성껏 가꾼 국내산 사과를 클리어 타입의 깔끔한 맛으로 담아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자연은 170일 사과 100’이 올해의 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여 영화 <사과>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계획했다.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열흘 간 웅...
2008년 9월 12일
10:57
웅진식품, 전립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맨포스-브이’ 출시
전립선비대증은 남성의 배뇨 장애 중에서 가장 높은 빈도를 차지하는 질환이다. 이는 요도주변을 감싸고 있는 전립선이 노화와 남성호르몬에 의해 비대해져 배뇨기능에 이상이 생기기 때문. 전립선이 비대해지면 오줌길인 요도는 그만큼 좁아지기 때문에 배뇨문제를 ...
2008년 8월 28일
10:39
웅진식품 추석 선물 세트 선보여
추석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인들에게 할 선물 고민도 고민이지만,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얇아진 지갑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 이에 웅진식품은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따뜻하게 녹여줄 건강과 합리적인 가격 두 가지를 함께 담아 추석 ...
2008년 8월 25일
13:17
‘하늘보리’ 오리지널뷰티 이벤트 오픈
웅진식품은 오리지널뷰티 하늘보리 이벤트사이트(skybori.wjfood.co.kr)를 오픈하고 여성들의 기본허리, 청순종아리, 산뜻 옆구리 만들기에 앞장섰다. ‘하늘보리’는 을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보리를 무당, 무카페인, 무칼로리의 가벼움으로 담아낸 음료이다. ‘오리지...
2008년 8월 12일
09:14
웅진식품 하늘보리, “COOL한 거리응원을 지원합니다” 이벤트
대한민국 선수단의 잇단 승전보가 계속되며, 시민들의 거리 응원도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연일 30도를 웃도는 폭염 속에 응원의 열기까지 겹쳐져 그야말로 찜통더위를 방불케 했던 지난 주말의 거리 응원현장. 그 뜨거운 현장을 ‘하늘보리’가 시원하게 습격했다....
2008년 8월 5일
14:20
웅진식품 ‘자연은 170일 사과100’ 출시
웅진식품은 170일 동안 정성껏 가꾼 100% 국내산 사과로 만든 ‘자연은 170일 사과 100’을 출시 하였다. ‘자연은 170일 사과 100’은 몸에 좋은 사과를 클리어 타입의 음료로 담아내, 사과 본연의 맛을 즐김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음료이다. 매일 사과 한 개씩을 먹...
2008년 7월 21일
09:00
웅진식품, 기능성 茶 브랜드 ‘티다이어리-홍화씨의 단단한 일기’ 출시
바야흐로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왔다. 안 그래도 받던 몸매에 대한 스트레스는 두 배로 증가하고, 튀어나온 똥배는 한숨만 나오게 한다. “여름이 가기 전에 비키니는 한번 입어봐야 할 텐데, 오늘부터 무한 다이어트에 돌입?”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당신이라면, 혹...
2008년 7월 2일
16:02
웅진식품, ‘아침햇살 1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아침햇살>이 10년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즐거움 가득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탄생 10주년을 맞은 <아침햇살>은. 단맛을 줄여 가볍고 고소한 맛을 살렸고,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마 성분을 추가하여 한층 부드러워졌다. 맛과 패키지 디자인의 업그...
2008년 5월 13일
10:00
웅진식품, 아침햇살 10주년 맞아 리뉴얼 출시
국내 유일의 쌀음료 ‘아침햇살’이 탄생 10주년을 맞아 새 옷을 갈아입는다.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은 13일부터 맛과 성분, 패키지 디자인까지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된 아침햇살을 선보인다. 새롭게 바뀐 아침햇살은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마 성분을 추가하고 한층...
2006년 8월 14일
11:40
웅진식품, 레드오렌지와 함께 떠나는 지중해 원정대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 ‘자연은 365일 레드오렌지’가 레드오렌지의 원산지인 지중해 시실리아로 떠날 ‘지중해 원정대’를 모집한다. ‘지중해 원정대’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레드오렌지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레드오렌지 주스를 마시며 느낀 상큼함을 잘 담아낸 사진을 이벤트 ...
2005년 3월 15일
14:55
[사진]손예진, 차(茶)음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1년에도 수많은 제품이 탄생하고 사라지는 음료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야심찬 출발을 다짐하는 차(茶)음료 브랜드가 탄생했다. 그 이름 ‘다실로’ ‘다실로’는 아침햇살, 초록매실, 자연은 등의 음료로서 한국의 건강한 음료시장을 이끌어 왔던 웅진식품 창립 ...
2005년 3월 15일
14:55
손예진, 이 땅의 자존심이 담긴 차(茶)음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1년에도 수많은 제품이 탄생하고 사라지는 음료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야심찬 출발을 다짐하는 차(茶)음료 브랜드가 탄생했다. 그 이름 ‘다실로’ ‘다실로’는 아침햇살, 초록매실, 자연은 등의 음료로서 한국의 건강한 음료시장을 이끌어 왔던 웅진식품 창립 ...
2005년 2월 16일
16:31
웅진식품 한국윤리경영대상 인재양성부문 대상 수상
‘아침햇살’, ‘초록매실’ ‘하늘보리’ 등 새롭고 독창적인 음료를 개발, 기존 음료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켜온 웅진식품(대표이사 조운호)이 2월 16일 롯데호텔 36층 벨뷰 룸에서 열린 ‘제3회 한국윤리경영대상’에서 인재양성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웅진식품은 이에 ...
2005년 1월 11일
10:20
웅진식품 조운호 대표이사, 경영다큐멘터리 출간
"소비자에게 아이디어를 묻지 말라, 진정으로 소비자를 위하는 길은 '고객이 왕이다'라는 고지식한 원칙에 연연해서 소비자의 요구 그대로 맞춰주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겉으로 표현하지 않는 감춰진 욕구까지 찾아내서 만들어주는 것이다." 가을대추, 아침햇살, ...
2004년 11월 8일
11:42
올 겨울 추위를 녹일 따뜻한 단팥음료 ‘웅진 마시는 통단팥’ 출시
<아침햇살>, <초록매실> 등 국내음료 시장에 ‘한국음료’ 바람을 일으킨 웅진식품(대표이사 조운호)이 현대인들의 입맛과 감성에 맞춘 새로운 단팥음료 <마시는 통단팥>을 음료시장의 비수기인 2004년 11월 1일 출시하였다. 영양 많은 팥이 통째로 들어 있는 <마시는 ...
전체 기업
1
웅진식품
식품 음료
서울
http://www.wjfood.co.kr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