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인공지능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브랜드스톡
보도자료
구독하기
브랜드스톡 보도자료
RSS
13개
2007년 7월 16일
16:43
휴대폰 향후 구입 브랜드 1위는 ‘애니콜’
휴대폰을 앞으로 휴대폰을 구입한다면 ‘애니콜’로 구입한다는 의견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톡이 최근 자사를 방문한 패널회원 412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애니콜’이 전체 응답자의 63.83%로 가장 높게 조사됐으며 그 뒤를 ...
2007년 6월 19일
17:52
여름휴가, 8월 초에 가장 많이 떠난다
올 여름 휴가의 피크는 ‘8월 초’인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톡이 최근 패널회원 421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이번 여름휴가는 8월 초에 떠난다는 응답이 전체의 36.34%로 가장 많이 나타났고 그 뒤를 이어 ‘7월 말’(28.03%), ‘8월 ...
2007년 2월 7일
17:51
초고속 인터넷 통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메가패스’
‘메가패스’가 초고속 인터넷 통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톡은 리서치 패널회원 1744명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메가패스’는 전체 응답자의 62.16%로 가장 높은 응답을 차지...
2007년 2월 1일
08:48
특정 브랜드의 주유소만 이용 70.11%
차량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70.11%는 특정 브랜드의 주유소만 이용한다고 조사됐다.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톡은 자사를 방문한 리서치 패널회원 1740명을 대상으로 이와 같이 나왔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나머지 20.89%는 특정 브랜드에 상관없이 주유...
2007년 1월 26일
17:48
피자를 선택하는데 있어서는 가격보다 ‘맛’이 우선
피자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맛’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나타났다.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톡은 자사를 방문한 리서치 패널 회원 234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6일 밝혔다. 피자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맛’은 전체 응답의 73.33...
2007년 1월 16일
18:19
쇼핑, 인터넷 쇼핑몰이 대세
사람들은 쇼핑을 할 때 인터넷 쇼핑몰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톡은 자사를 방문한 리서치 패널회원 2576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6일 밝혔다. 가장 많이 쇼핑하는 방법을 묻는 질...
2006년 12월 20일
08:54
크리스마스 선물 1위는 옷, 목도리 등 의류 선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옷, 목도리 등 의류가 가장 선호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톡이 자사를 방문한 리서치 패널회원 2943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결과 이 같이 나타났다고 19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에 선물할 계획을 ...
2006년 12월 13일
18:02
“송년회 겹쳐있다면 가족과의 모임이 최우선”
다양한 송년 모임으로 분주해지는 연말, 많은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모임은 가족간의 모임인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 기관인 브랜드스톡은 리서치 패널 회원 3,239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결과 이 같이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송년...
2006년 9월 1일
19:41
“얼마나 편안하게 쉴 수 있는가” 가 집의 본질
집의 본질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쉼터” 이며, 아파트 브랜드 중에서는 e-편한세상이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는 쉼터라는 결과가 나왔다.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톡이 지난달 말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 집의 본질로 "편하게 쉴 수 있는 쉼터...
2006년 7월 2일
13:57
브랜드스톡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발표
‘애니콜’의 아성이 위협받고 있다.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톡이 발표한 2006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애니콜’은 BSTI(BrandStock Top Index)지수 948점으로 ‘SK텔레콤’과 ‘이마트’의 거센 추격을 힘겹게 뿌리치고 1위 자리를 유지...
2006년 4월 5일
17:52
결혼적령기.. ‘남성 30세, 여성 28세’
음력으로 한 해에 입춘이 두 번 들어 있는 ‘쌍춘년’을 맞아 결혼을 하는 커플이 부쩍늘 전망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남자 30세, 여자 28세를 결혼적령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 기관인 브랜드스톡은 리서치패널 1,147명(남 67...
2006년 4월 2일
16:21
SK텔레콤ㆍ이마트, ‘애니콜.. 게섯거라’
‘애니콜’의 아성이 위협받고 있다. 3일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톡이 발표한 2006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애니콜’은 BSTI(BrandStock Top Index)지수 943점으로 ‘SK텔레콤’과 ‘이마트’의 거센 추격을 힘겹게 뿌리치고 1위자리를 ...
2006년 3월 21일
11:06
디지털 컨버전스..휴대폰이 ‘대세’
꿈의 디지털 생활양식이 빠르게 현실화되어 가고 있다. 휴대폰이나 PC하나로 업무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홈네트워킹까지 자유롭게 처리할 수 있는 그런 시대가 이미 도래했으며, ‘생활의 중심’, ‘내 손안의 큰 세상’ 등 조금은 추상적으로 들릴지도 모르는 광고 카...
전체 기업
1
브랜드스톡
컨설팅, 인터넷
서울 마포구 도화1동 창강빌딩 7층
http://www.brandstock.co.kr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