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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개
2014년 3월 27일
09:54
제네시스, 솔라리엣 인수…소셜 미디어 분석을 통한 향상된 고객 경험 제공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대표이사 오재진, 이하 제네시스)는 소셜 고객 관리와 분석 플랫폼 회사인 솔라리엣(Soraliat)을 인수한다고 밝혔다. 솔라리엣(Solariat)인수를 통해, 제네시스는 고객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고객 ...
2014년 2월 27일
10:09
제네시스, 2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률 달성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대표이사 오재진, 이하 제네시스)는 독립된 기업으로서 본사 기준 2년 만에 7억 4천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함과 동시에 2억 달러 이상의 EBIT[2]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제네시스는 ...
2013년 12월 18일
09:39
제네시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컨택센터 WFO 부문’ 챌린저 선정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대표이사 오재진, 이하 제네시스)가 시장 조사기관인 가트너의 최근 에서 챌린저(Challeng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가트너 보고서 발표에 따라, 제네시는 기존 자사의 WFO 및 확장된 기...
2013년 9월 12일
10:09
제네시스, IDC가 발표한 ‘APAC 지역 컨택센터 부문’ 마켓 리더로 선정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대표이사 오재진, 이하 제네시스)가 IDC의 최신 보고서를 인용,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컨택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제네시스는 지난 2011년 10월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
2013년 7월 11일
09:53
제네시스, 가트너의 컨택센터 인프라 부문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대표이사 오재진, 이하 제네시스)가 세계적인 시장 조사기관인 가트너의 ‘컨택센터 인프라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9년 연속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2013년 6월 4일
09:58
제네시스, 사운드바이트 커뮤니케이션즈 인수
고객 서비스 및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대표이사 오재진, 이하 제네시스)가 클라우드 기반 고객 인게이지먼트 솔루션 제공업체인 사운드바이트 커뮤니케이션즈(SoundBite Communications, 이하 사운드바이트)를 전략적 인...
2013년 5월 23일
10:07
제네시스, 전자상거래와 웹 고객서비스 위한 새로운 프로액티브 인게이지먼트 솔루션 출시
고객 서비스 및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대표이사 오재진, 이하 제네시스)가 고객 서비스를 위해 향상된 웹 세일즈와 FCR[1]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프로액티브 인게이지먼트(Genesys Proactive Engagement) 솔루션을 출시한...
2013년 3월 12일
09:57
제네시스, 유토피 인수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워크포스 최적화 솔루션 전달 가속화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대표이사 오재진, 이하 제네시스)는 오늘 유토피(UTOPY)의 최종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토피는 고객 상호작용 분석을 통한 컨택센터 성능 최적화 솔루션 분야의 업계 선두 기업으로, 스...
2013년 2월 25일
13:55
제네시스, 오재진 신임 지사장 임명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이하 제네시스)는 오늘, 한국 지사장으로 오재진 (James Oh, 45세) 신임 지사장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오재진 지사장은 IT업계에서의 오래된 경험을 바탕으로, 제네시스의 한국 지사장과 APA...
2013년 2월 12일
09:34
제네시스, 2012년 경영실적 두 자릿수 성장 기록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지사장 지운섭, 이하 제네시스)는 오늘, 2012년도 경영실적에 대해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함과 동시에 6억 1천만 달러 이상의 기록적인 수익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기록적인 매...
2013년 1월 22일
09:26
제네시스, 마이크로소프트 링크의 상호 운용성 인증 획득하고 최고 수준의 기업용 컨택센터 라우팅 제공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지사장 지운섭, 이하 제네시스)는 오늘, 자사의 고객 서비스(Customer Interaction Management, CIM)와 ‘마이크로소프트 링크(Microsoft® Lync®)’가 성공적으로 통합되었다고 발표했다. 오늘 발표된...
2012년 12월 4일
09:47
제네시스, 가트너가 선정한 매직 쿼드런트의 ‘컨택센터 워크포스 최적화 분야’ 우수기업으로 선정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지사장 지운섭, 이하 제네시스)는 오늘, 세계적인 시장 조사기관 가트너(Gartner, Inc.)가 관련 기업의 비전 완성도와 실행력을 평가하여 보고한 “매직 쿼드런트 - 컨택센터 워크포스 최적화(Workfo...
2012년 10월 16일
10:09
제네시스, 가트너 평가 ‘스트롱 포지티브’ 등급 획득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지사장 지운섭, 이하 제네시스)가 글로벌 시장조사 및 분석 기관인 가트너의 최신 보고서에서 자사의 IVR 및 iCFD 솔루션 부분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스트롱 포지티브 “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
2012년 9월 24일
10:10
제네시스-세일즈포스, 향상된 클라우드 고객서비스 발표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지사장 지운섭, 이하 제네시스)는 세계적인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 및 기술기업 이벤트인 <드림포스 2012(DreamForce 2012)>에서 소셜 및 모바일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분야 선두 플랫폼인 세일즈포...
2012년 9월 5일
10:09
제네시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감동 고객 서비스’ 히어로 수상자 발표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지사장 지운섭, 이하 제네시스)가 고객들을 위해 헌신을 다한 감동 고객 서비스 실천 주인공을 가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객 서비스 히어로 어워드(Genesys APAC Customer Service Heroes Awards...
2012년 6월 28일
10:17
제네시스, 소셜 영향력 평가를 위한 ‘클라우트 스코어’ 도입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지사장 지운섭, 이하 제네시스)가 소셜 영향력 평가를 위해 클라우트의 ‘클라우트 스코어(Klout Score)’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제네시스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의 영향력 분석을 기반으로 ...
2012년 6월 7일
10:09
제네시스-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소셜미디어 증가에 따른 고객 경험 개선’ 보고서 발표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지사장 지운섭, 이하 제네시스)와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이 <소셜미디어 증가에 따른 고객 경험 개선(Getting Closer to the Customer)>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는 소셜미디어와 모바일과...
2012년 4월 26일
09:58
제네시스 SIP 서버, 컨택센터를 넘어 기업 전반으로 고객 서비스 확장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지사장 지운섭, 이하 제네시스)가 제네시스 SIP 서버를 통한 고객 서비스 상담석이 30만 이상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엔터프라이즈 커넥트 컨퍼런스에서 발표된 이 수치는 포춘 100대 기업 및 ...
2012년 4월 9일
09:12
제네시스,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에 SNS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제공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지사장 지운섭, 이하 제네시스)가 국민권익위원회 (ACRC, 위원장 김영란)가 운영하는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에 SNS기반 CRM서비스인 ‘제네시스 소셜 인게이지먼트 (Genesys Social Engagement)’ ...
2012년 3월 15일
10:09
제네시스 출범, 지운섭 신임 대표이사 선임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이하 제네시스)가 한국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사업부와의 분사를 통해 독자 기업으로 출범한다고 밝혔다. 신임 지사장 자리에는 지운섭 대표이사가 임명되었다. 이에 따라 지난 2000년 알카텔...
2010년 2월 18일
10:19
제네시스, 시스코 개발자 네트워크 합류
알카텔-루슨트의 소프트웨어 사업부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Genesys Telecommunications Laboratories, Inc, 지사장 위재훈, 이하 ‘제네시스’)가 통합 커뮤니케이션(이하 UC) 기술 분야에서 개발업체 자격으로 ‘시스코 개발자 네트워크(Cisco Developer Netw...
2009년 11월 26일
10:17
제네시스,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 부재로 연간 3천3백 85억 달러 손실 기록
미국, 중국, 러시아 등 주요 16개국 기업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형편없는 고객 서비스로 인해 고객들이 경쟁사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제품 구매 자체를 거부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이 연간 총 3천3백85억 달러로 나타났다. 본 설문조사 결과는 알카텔-루...
2009년 10월 27일
09:56
제네시스, 신한카드에 매니지드 컨택센터 서비스 제공
알카텔-루슨트의 자회사이자 컨택센터 솔루션 업계 리더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Genesys Telecommunications Laboratories, Inc, 지사장 위재훈, 이하 ‘제네시스’)는 LG 데이콤과 함께 신한카드에 매니지드 컨택센터 서비스(Managed Contact Center Service,...
2009년 10월 20일
09:40
제네시스,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매니지드 컨택센터 서비스 구현으로 대국민 서비스 향상
알카텔-루슨트의 자회사이자 컨택센터 솔루션 업계 리더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Genesys Telecommunications Laboratories, Inc, 지사장 위재훈, 이하 ‘제네시스’)는 KT를 주사업자로 자사의 제네시스 네트워크 라우팅 솔루션(Genesys Network Routing Solut...
2009년 9월 24일
10:20
제네시스, E-서비스 스위트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비저너리 쿼드런트로 선정
알카텔-루슨트의 자회사이자 컨택센터 솔루션 업계 리더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Genesys Telecommunications Laboratories, Inc, 지사장 위재훈, 이하 ‘제네시스’)는 세계적인 리서치 기관인 가트너가 발표한 에서 비저너리 쿼드런트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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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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