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농심켈로그
보도자료
구독하기
농심켈로그 보도자료
RSS
36개
2018년 2월 27일
09:20
농심켈로그, 봄 맞이 한정판 ‘체리블러썸 그래놀라’ 출시
농심켈로그가 체리블라썸을 주제로 새롭게 개발한 봄 맞이 한정판 신제품 ‘체리블러썸 그래놀라’를 3월 1일(목)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보인다. ‘체리블러썸 그래놀라’는 통곡물 그래놀라와 오곡 푸레이크에 체리맛 크랜베리까지 3가지가 한...
2015년 4월 7일
09:37
켈로그 ‘스페셜K 고구마 & 바나나’ 신제품 출시
농심 켈로그가 국내 체중조절용 시리얼 시장의 선두제품인 ‘스페셜K’의 신제품 ‘스페셜K 고구마 & 바나나’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K 고구마 & 바나나’는 스페셜K 제품 최초 쌀, 통귀리, 통보리, 통밀, 옥수수 등 5가지 곡물로 만든 통곡물 푸레이크로 ...
2011년 2월 21일
08:59
켈로그 ‘새학기 인기짱’ 이벤트 실시
농심 켈로그(대표: 게이이치 나가오카)는 켈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3월 31일까지 새학기를 맞아 ‘콘푸로스트 새학기 인기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콘푸로스트, 콘푸로스트 라이트 슈거, 콘푸로스트 빅팝 등 콘푸로스트 제품 패키지에 입력된 행운번호를 ...
2010년 3월 3일
10:08
식품업계, 바쁜 워킹맘 도와주는 어린이 영양간식 선보여
“준비물 챙겼어? 도시락은? 아침에 뭐라도 먹고 가야지!” 양천구 목동에 사는 김선민씨 (41세·가명)의 아침은 북새통을 이룬다. 새학기가 시작되면 워킹맘의 아침시간은 더욱 바빠지기 때문이다. 아이들 등교시간을 챙기고 자신도 바삐 출근을 하다 보면 아이들의 아...
2009년 12월 16일
09:55
켈로그, 서울시 ‘아침밥 클럽’에 영양교육 및 아침식사 지원
농심켈로그(대표: 게이이치 나가오카)는 서울시의 ‘굿모닝! 아침밥 클럽’을 후원, 서울 소재 8개 중고교를 대상으로 영양교육 및 아침식사용 시리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굿모닝! 아침밥 클럽’은 서울시 주도의 공공 건강증진 사업으로서, 청소년의 높은 아침 결식...
2009년 11월 18일
09:31
스페셜 K ‘윈터 메이크오버 이벤트’ 진행
농심켈로그(대표: 케이이치 나가오카)는 올 겨울 연말연시파티 퀸이 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윈터 메이크오버(Make-Ov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윈터 메이크오버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블로그에 스페셜 K를 활용한 다...
2009년 10월 14일
09:54
켈로그, ‘곡물이야기, 자연이 키운 호박과 고구마’ 출시
농심켈로그(대표: 게이이치 나가오카)는 국내산 단호박과 고구마의 달콤하고 진한 맛을 살려 바삭하게 구워낸 건강스낵 ‘곡물이야기 자연이 키운 호박과 고구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연이 키운 호박과 고구마’는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국내산 단호박(19%)과 고구...
2009년 9월 8일
09:55
켈로그 ‘크런치너트 클러스터’ 출시
농심 켈로그(대표: 게이이치 나가오카)는 귀리와 밀을 벌꿀로 뭉쳐 바삭하게 구운 클러스터에 생 아몬드를 더한 시리얼 ‘크런치너트 클러스터’를 9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런치너트 클러스터’는 아몬드 푸레이크에 건강에 좋은 귀리와 밀을 달콤한 벌꿀로 뭉쳐서 ...
2009년 7월 23일
10:46
“탄수화물 기반의 식단, 체중 감량에 효과적”
일반적인 상식과 달리,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이 체중 감량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영양 섭취 면에서도 우수하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다. 스페인 마드리드 대학교 영양학과 안나 마리아 로페즈-소바러(Dr. Ana Maria Lopez-Sobaler)교수가 2006년 5월 과체중 혹은 ...
2009년 5월 19일
10:01
켈로그, 스페셜 K ‘비키니 챌린지’ 블로거 체험단 모집
농심켈로그(대표: 케이이치 나가오카)는 국내 유일의 몸매관리용 시리얼 ‘스페셜 K’를 활용한 다이어트 체험 이벤트, ‘2009 비키니 챌린지’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8일부터 6월 25일까지 스페셜 K 온라인 홈페이지 를 통...
2009년 4월 17일
09:35
켈로그, ‘세계 최고 윤리기업’ 3년 연속 선정
농심켈로그(대표: 케이이치 나가오카)는 켈로그사(Kellogg Company)가 기업 윤리 싱크 탱크인 에티스피어 연구소(Ethisphere Institute)에서 뽑은 ‘2009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2009 World’s Most Ethical Companies)’의 하나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켈로...
2009년 3월 31일
09:51
한 끼 대용식, 잘 활용하면 “속 든든 영양 꽉”
대한민국의 아침은 “배고프다.” 지난해 11월 질병관리본부가 발표한 국민건강영양조사(2007년)에 따르면, 한국인의 5명 중 1명(21.4%)이 아침식사를 거르고, 이 중 근로인구의 주축이 되는 20대(19~29세)의 결식률은 가장 높은 42.5%, 30대~40대(30~49세)의 결식률은...
2008년 12월 23일
09:47
슬로우(Slow), 스마트(Smart), 스페셜(Special) 다이어트가 뜬다
각종 송년 모임이며 회식, 동창회 등 각종 모임과 파티가 줄을 잇는 연말은 살찌기 딱 좋은 시기인 한편, 몸매 관리가 절실한 시기다. 송년 모임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로부터 ‘날씬해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싶은 것이 솔직한 마음. 게다가 올해는 스키니 진, ...
2008년 12월 3일
09:07
켈로그, 세계적인 명성의 몸매관리 브랜드 스페셜 K 출시
농심켈로그(대표: 케이이치 나가오카)는 전세계 50여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몸매관리 브랜드 ‘스페셜 K’를 국내에 전격 출시했다. 한국에서 처음 출시되는 스페셜 K 제품은 쌀을 주원료(45%)로 하여 고단백, 저칼로리, 저지방의 균형 잡힌 영양에 바삭바삭 ...
2008년 11월 25일
09:28
켈로그 ‘곡물이야기 칠곡 크래커 허브&갈릭’ 출시
농심켈로그(대표: 케이이치 나가오카)는 몸에 좋은 7가지 곡물에 천연허브와 신선한 갈릭을 더해 짭짤하게 구워낸 맛있는 건강스낵, ‘곡물이야기 칠곡 크래커 허브&갈릭’을 출시했다. ‘곡물이야기 칠곡 크래커 허브&갈릭’은 ‘자연이 키운 귀리, 통밀, 카카오, 베리’ ...
2008년 10월 28일
10:00
식품파동 걱정 없는 ‘안심 먹거리’ 찾기
트랜스지방, 방부제, 인공색소 등 식품첨가물에 대한 논란에 이어 중국발로 시작해 뉴질랜드산까지 유제품에 들어간 ‘멜라민’이 먹거리 안전을 위협하면서 식료품 업계 전반에 대한 소비자 불안이 확대되고 있다. 특히, 아이들이 많이 먹는 유제품이나 과자에서 멜라...
2008년 9월 9일
08:59
출출한 한가위 귀성길, 몸매관리에 도움되는 간식은 없을까?
추석 연휴가 닷새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는 유난히 짧은 연휴로 인해 만만찮은 교통체증이 예상되지만, 오랜만에 여행 기분을 내며 고향집으로 가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히, 장시간이 소요되는 귀경, 귀성길에는 긴 여정 동안 출출함을 달래줄 간식 또한 추석 나들이...
2008년 8월 12일
09:19
“올림픽 야식 족(族), 몸무게 걱정 마세요”
전국은 지금 올림픽 열기로 뜨겁다. 우리 선수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확인하는 것도 큰 즐거움이지만, 세계 여러 나라에서 온 선수들 간의 치열한 경쟁은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또한, 친구, 가족과 함께 TV 앞에 모여 앉아 응원하며 먹는 간식 또한 빠트릴...
2007년 11월 20일
09:46
켈로그, 전면 영양표시제 전격 도입
농심켈로그(대표: 케이이치 나가오카)는 소비자의 건강하고 현명한 식품 선택과 바람직한 식습관 정립을 위해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영양성분들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식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전면 영양표시제’를 11월부터 도입한다. 전면에 표기되는 항목은 총...
2007년 7월 23일
10:14
켈로그, 곡물이야기 건강스낵 2종 출시
농심켈로그(대표: 케이이치 나가오카)는 통곡물에 균형 잡힌 12가지 영양을 더해 맛있게 구워낸 건강스낵, 곡물이야기 ‘자연이 키운 통밀’과 ‘자연이 키운 귀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10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시리얼 전문기업 켈로그가 건강에 관심...
2007년 6월 14일
16:12
켈로그, 글로벌 영양선언 발표
켈로그가 전세계 소비자의 건강과 편익을 위해 눈에 띄고 알기 쉬운 전면 영양표시제를 도입하고, 어린이 대상 마케팅 방침을 더욱 엄격하게 강화한다는 ‘켈로그 글로벌 영양선언(Kellogg Global Nutrition Criteria)’을 미국 현지시각으로 14일 발표했다. 이번 켈로...
2007년 6월 10일
11:05
켈로그, ‘토니 파워킥’ 결승전 및 ‘축구스타 유상철 축구교실’ 개최
농심켈로그(대표: 케이이치 나가오카)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축구 공차기 대회 ‘토니 파워킥’의 결승전과 ‘축구스타 유상철 축구교실’을 지난 6월 9일(토), 10일(일) 양일에 걸쳐서 용산구 효창운동장에서 가졌다. ‘즐겁게 먹고, 신나게 뛰놀자!’는 모토로 올해...
2007년 5월 30일
09:43
식품업계를 강타한 블랙푸드 열풍
요즘엔 “멋있다”, “예쁘다” 란 표현보다 “어려보인다” 가 최고의 덕담이라고 한다. 2007년 가장 큰 트렌드 중 하나인 ‘동안 열풍’ 의 주역으로 블랙푸드가 최근 식품업계를 강타하고 있다. 블랙푸드는 ‘동안’을 유지하는데 좋은 항노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는 ...
2007년 5월 15일
09:14
켈로그 ‘곡물이야기 검은참깨’ 출시
농심켈로그(대표: 케이이치 나가오카)는 검은참깨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하고 안토시아닌, 레시틴, 비타민 C와 E 등 항산화 성분으로 영양을 더욱 더 업그레이드한 ‘곡물이야기 검은참깨’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곡물이야기 검은참깨’는 한국 성인들의 입맛과...
2007년 5월 3일
10:17
켈로그, ‘콘푸로스트 CF모델 베스트 11’ 선발
농심켈로그(대표: 케이이치 나가오카)는 바르게 먹고 열심히 운동하는 어린이들을 장려하기 위해 '토니 파워킥' 대회와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하고, 이를 통해 켈로그 ‘콘푸로스트 CF모델 베스트 11’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이번 CF모델 선발은 가장 빠르고 강한 슛팅...
1
2
농심켈로그
식품 음료
서울
http://www.kellogg.co.kr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