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디엠씨미디어
보도자료
구독하기
디엠씨미디어 보도자료
RSS
34개
2010년 7월 19일
09:56
“20대는 싸이월드, 30대는 트위터, 40대는 블로그 선호”
세대별로 선호하는 SNS가 명확하게 구분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디지털 미디어 컨버전스 기업 DMC미디어(대표: 이준희, )는 전국 1천 3백 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SNS 사용자 의식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다. 지난 6월 실시된 이번 설문에서는 각 연령대별로 선호하...
2009년 8월 3일
10:29
DMC미디어, 디지털 광고 솔루션 ‘마이필’ 무료 제공 실시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DMC미디어는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나 개인이라면 누구나 활용 가능한 디지털 광고 솔루션 ‘마이필(myFEEL)’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마이필(myFEEL)은 효과 예측부터 매체기획, 집행, 관리, 분석, 통계...
2009년 2월 20일
10:28
DMC미디어, 광고PR실학 포럼 2009 산학 콜로키움 진행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인 DMC미디어는 지난 18일 광고PR 전문인들의 모임인 ‘광고PR 실학포럼’ 회원들과 함께 산학 콜로키움을 진행했다. DMC 미디어 논현동 본사에서 ‘인터넷 광고의 이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콜로키움에서는 DMC미디어 이준...
2009년 2월 2일
10:29
광고 마케팅 전문 포털 ‘애드와플’ 베타테스터 모집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마케팅 전문 포털 사이트 애드와플이 오픈에 앞서 베타테스터를 1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사단법인 한국광고단체연합회와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DMC미디어가 함께 구축한 ‘애드와플’은 전 매체를 망라한 광고 크리에이티브...
2009년 1월 21일
09:41
네티즌 중 절반, 파워 블로그 콘텐츠 이용 경험 있어
네티즌 중 절반은 파워블로그 콘텐츠를 이용한 경험이 있으며, 10명 중 7명은 기업의 블로그 마케팅에 대해 긍정적으로 인식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인 DMC미디어가 6세부터 59세까지 전국 인터넷 이용자 1,650명을 대상으...
2008년 12월 16일
09:50
DMC미디어, 디지털 광고 통합 플랫폼 ‘마이필(myFEEL)’ 출시
불경기에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인터넷 광고를 더욱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는 솔루션이 출시돼 주목을 받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DMC미디어가 출시한 디지털 광고 통합 플랫폼 ‘마이필(myFEEL)’이 바로 그 것. ‘마이필(myFEEL)’은 집행 ...
2008년 11월 4일
10:03
DMC미디어, 디지털 광고 통합 플랫폼 ‘마이필(myFEEL)’ 출시
이달 상용화가 예정된 인터넷 멀티미디어방송(IPTV)의 시작으로 광고시장의 일대 변혁이 예견되는 가운데, IPTV는 물론, 인터넷광고, 케이블TV 등 디지털 방식으로 이뤄지는 자사의 모든 광고 현황과 효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솔루션이 국내 업체에 의해 처음으...
2008년 8월 25일
09:57
네티즌 10명중 8명, ‘영화 관람 전 온라인 관람 후기 참고한다’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알 수 없는 것이다”… 이 한마디가 여운을 남기네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반전이 있습니다. 적극 추천 합니다.." …“남자친구와 함께 개봉일만 기다리며, 잔뜩 부푼 기대를 가지고 OOO을 관람하고 왔습니다~결론부터 말하자면 조금 실망스러웠습...
2008년 8월 7일
10:06
네티즌 10명중 8명, ‘온라인 쇼핑, 이용후기 읽고 마음 변했다’
“이번 휴가에 큰맘 먹고 제주도 00호텔 다녀왔는데. 시설은 좋은데 새 건물이라 특유의 냄새가 좀 많이 나더군요…… 아침식사는 훌륭했습니다”… “처음 온라인에서 가방을 구입했는데,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크기가 좀 작은 것 빼고는 괜찮네요. 배송도 매우 빨랐어요…...
2008년 4월 10일
10:08
DMC미디어, 디지털 극장광고 서비스 특허 획득
상영관 내 관객수에 비례한 광고비 산정으로 보다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디지털 극장광고 서비스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디지털 미디어 그룹 DMC미디어( 대표이사 이준희)는 ‘관객 수에 따른 과금 방식을 적용한 극장 광고 대행 서비스관리 방법 및 이에 사용되는 중앙...
2008년 2월 26일
09:26
네티즌 67%, 즉시 당첨 확인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 선호
다양한 사이트를 통해 매일 접하는 온라인 상의 광고와 프로모션 중, 네티즌의 참여율이 가장 높은 것은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즉석복권 이벤트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디지털 미디어 기업인 DMC미디어가 6세부터 59세까지 전국의 인터넷 이용자 2,148명을...
2008년 2월 21일
10:42
DMC미디어, 한국광고단체연합회와 ‘애드와플’ 공동사업 협약 체결
디지털 미디어 전문기업인 DMC미디어( 대표이사 이준희)가 (사)한국광고단체연합회와 광고마케팅 포탈 ‘애드와플’ 공동 사업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DMC미디어 이준희 대표이사와 광고단체연합회 김상준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월 13일 한국광고...
2008년 1월 24일
12:01
DMC미디어, 프랑스 미디어대표단에 선진화된 디지털마케팅 선보여
한국의 인터넷 환경과 뉴미디어 관련 기술을 체험하고 관련 업체와의 교류를 위해 방한한 르 몽드, 르 피가로 등 프랑스 주요 미디어 그룹 9개사의 관계자가 지난 23일 조선호텔에서 열린 디지털 미디어 기업인 DMC미디어와의 간담회에 참석해 디지털 광고마케팅에 ...
2008년 1월 17일
09:27
DMC미디어, 매장 내 타깃광고 시스템 특허 획득
지난번 방문 때 분유를 구입한 고객의 쇼핑 카트에 유아복 광고가 노출되고, 생일을 앞두고 방문한 고객에게는 케이크 코너의 할인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며, 아이의 기저귀를 산 날짜와 개수를 자동 계산하여 적당한 구매 시기를 잊지 않도록 알려준다. 이처럼 상상 ...
2008년 1월 14일
09:35
DMC미디어, 디지털 극장 광고 시스템 본격화
디지털영화 시스템의 도입으로 극장 영사실에서 영화필름이 사라진 것에 이어 극장 광고도 디지털 환경에 걸맞은 시스템으로 변화한다. 디지털 미디어 그룹 DMC미디어( 대표이사 이준희)는 지난해 디지털 극장광고의 상영과 분석 시스템이 가능한 ‘DCA(Digital Cinem...
2007년 11월 14일
09:33
DMC미디어,‘DMC리포트 통계센터’오픈
디지털 미디어 그룹 DMC미디어( 대표이사 이준희)는 디지털마케팅 관련 통합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DMC리포트’ 사이트에 플래시로 통계 그래프를 제공하는 ‘통계센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DMC리포트 통계센터’는 기존 DMC리포트 사이트에서 제공되...
2007년 10월 16일
09:30
20대 남성 20%, 하루 3시간 이상 인터넷게임
“여가시간에는 친구들과 RPG게임을 즐겨요” 온라인 게임이 활성화 되면서 그 종류도 다양해지고 프로게이머들의 위상이 높아지는 등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게임을 취미로 하는 네티즌들이 늘어나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 전문기업인 DMC미디어( 대표이사 이준희)가...
2007년 9월 5일
09:11
DMC미디어, 사회복지단체에 리서치솔루션 무상 제공
디지털 미디어 전문기업인 DMC미디어( 대표이사 이준희)는 5일, 자사의 온라인 리서치 솔루션인 디베이(dvey)를 사회복지단체에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DMC의 리서치 솔루션 디베이(dvey)는 온라인 셀프 설문조사 및 분석 솔루션으로 사용자편의에 맞춘...
2007년 8월 13일
09:02
DMC미디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인증획득
디지털 미디어 전문기업인 DMC미디어( 대표이사 이준희)가 서울지방중소기업청으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 INNO-BIZ)인증 Aa등급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노비즈(INNO-BIZ)란 Innovation(혁신)과 Business(사업)의 합성어로 보유 기술이 뛰어나고 ...
2007년 6월 28일
09:34
DMC미디어, 창립 5주년 맞아 조직 개편 및 홈페이지 새단장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DMC미디어( 대표이사 이준희)는 창립 5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전 선포식을 갖고 대대적인 사내 조직 개편과 함께 홈페이지 개편을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02년 창사이래 연 평균 93.3%라는 놀라...
2007년 5월 8일
09:47
DMC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지식 포털 사이트 오픈
온라인 등 뉴미디어에 대한 영향력이 커지면서 보다 과학적인 마케팅 기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와 관련된 양질의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 지식 포털 사이트가 탄생했다. 디지털 미디어 전문기업인 DMC미디어( 대표이사 이준희)가 광...
2007년 4월 17일
09:10
DMC미디어, 주요 포털과 인터넷광고 전략적 제휴 체결
디지털 미디어 전문기업인 DMC미디어( 대표이사 이준희)가 인터넷 포털사인 네이버, 다음과 전략적 인터넷광고 사업 추진을 위한 제휴를 체결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DMC미디어는 보다 효과적인 인터넷광고 전략 수립이 가능해졌으며, 네이버와 다음...
2007년 3월 20일
09:17
네티즌 70%,‘유료 음악파일 구매 경험 없거나 연10회 미만’
“MP3 애용하지만, 돈 내고 다운로드 받은 적은 없어요” 디지털 미디어 전문기업인 DMC미디어( 대표이사 이준희)가 교양/오락부문 웹사이트 이용행태와 관련해 최근 6세부터 59세까지의 네티즌 1,03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조사대상의 약 70%가 MP3 ...
2007년 2월 7일
09:34
DMC미디어, 부설 마케팅기술연구소 설립
온라인 미디어 전문기업인 DMC미디어( 대표이사 이준희)는 7일, 부설 마케팅기술연구소(Marketing Tech Lab)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DMC미디어의 마케팅기술연구소는 그간 축적된 풍부한 온,오프라인 광고 마케팅 경험과 온라인 디지털 기술을 접목시켜 보다 합리적이...
2007년 1월 16일
09:48
"동영상 올려봤다” 13% 중 2.6%만 UCC제작 경험
“UCC동영상, 보는 건 재미있지만 만드는 건 부담스러워~” 온라인 미디어 전문기업인 DMC미디어( 대표이사 이준희)가 UCC동영상 콘텐츠 이용행태와 관련해 10세부터 59세까지의 네티즌 2,521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많은 네티즌들이 동영상 콘텐츠를 ...
전체 기업
1
2
디엠씨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8-3 프라임상호저축은행빌딩 별관3층
http://www.dmcmedia.co.kr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