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KCA
보도자료
구독하기
KCA 보도자료
RSS
79개
2017년 9월 22일
09:00
한국CS경영아카데미, 11월 11일 4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시행
한국산업협회와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공동으로 발급하는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이 11월 11일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대구 등 전국에서 일제히 실시된다. 감정노동자보호법안 연내 제정 추진과 맞물려 기업에서도 미리 감정노동자보호 매뉴얼 개발이나 교육, 훈...
2017년 6월 12일
08:08
제 3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실시
국내 유일의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이 7월 15일 제 3회 시험을 실시한다. 체계적인 감정노동관리를 위한 현장 중심의 필수 자격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증은 1,2회 시험을 거치면서 은행, 통신, 유통은 물론 제조 및 의료기관에 이르기까지 ...
2017년 5월 8일
16:00
한국CS경영아카데미, ‘인공지능시대 콜센터의 방향을 묻다’ 특별 세미나 개최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6월 14일에 ‘인공지능시대 콜센터의 방향을 묻다’라는 주제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4차 산업혁명과 미래 사회 트랜드의 이해 그리고 일자리 미래 예측 △인공지능시대 주요 기술과 콜센터 변화 △인공지능시대 ...
2017년 3월 31일
14:36
CS클레임관리사, 9회 시험부터 시험출제 방식 변경되어 시행
2015년부터 시행된 CS클레임 관리사 자격증은 CS 및 고객불만과 관련된 체계적인 실무 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고객 응대 및 처리 업무와 관련해 불만처리 프로세스 개선, 매뉴얼 작성, CS 기획 등 실무 능력과 CS 클레임 관리자로서 자질을 평가한다. 이를 통해 해당 ...
2017년 3월 31일
13:56
한국CS경영아카데미, 2017 CS클레임관리사 개정판 수험서 출간
한국CS경영아카데미(대표 박종태)가 2017 CS클레임관리사 개정판 수험서를 출간했다. 기업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대응하는 것과 이를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CS클레임 관리사는 CS부서는 물론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
2017년 2월 6일
08:51
KCA 박종태 대표, 신간 ‘감정노동에 맞설 용기’ 출간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 박종태 대표가 신간 ‘감정노동에 맞설 용기’를 출간했다. 감정노동 문제는 어제 오늘의 문제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사회적인 문제가 되고 있다. 문제는 이러한 문제가 쉽게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국회...
2017년 1월 25일
08:33
한국CS경영아카데미, 제 8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3월 11일 실시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제 8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이 3월 11일 실시된다고 25일 밝혔다. 국내 유일의 CS 관련 전문 실무 자격증으로 접점직원들의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현장중심적이고 실무적인 내용을 가지고 현장 직원들의 고객불만관리 및 고객만족과 관...
2017년 1월 9일
08:34
2017 제2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실시
한국산업간호협회와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공동발급하는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이 2017년 들어 처음 자격시험을 치른다. 감정노동관리사 시험과 관련하여 한국CS경영아카데미는 3월 25일 실시하는 2017년 제2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을 3월 6~19일까지 홈페이지...
2017년 1월 3일
14:06
2017년 첫 CS스크립트관리사 자격시험 치러져
CS스크립트관리사가 2017년 들어 첫 시험을 치른다. 2월 25일 서울을 비롯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며 2월 6~19일까지 자격시험 접수가 진행된다. 자격시험접수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시험영역은 크게 4가지로 ▲스크립트 이해 ...
2016년 12월 23일
14:29
한국CS경영아카데미, 2017년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일정 공개
한국산업간호협회와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공동발급하는 2017년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일정이 공개되었다. 감정노동관리사는 감정노동이 발생하는 현장에서 감정노동과 관련한 이론과 실무지식을 바탕으로 접점직원의 감정 관리는 물론 이들이 직무 스트레스로 인...
2016년 12월 6일
15:03
제1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시행
제1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이 11월 26일 서울을 비롯한 대전, 부산, 광주, 대구 지역에서 치러졌다. 최근 서비스의 산업화가 가속되면서 우리나라 사회는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직원들에게 너무 많은 친절과 미소를 강요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이러한 태도가 너무...
2016년 9월 23일
15:55
한국CS경영아카데미, 11월 국내 최초 감정노동관리사 시험 시행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11월 국내 최초 감정노동관리사 시험을 시행한다. 감정노동관리사는 조직에서 감정노동을 수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감정노동 및 직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기업의 생산성은 물론 직무 몰입도를 높이고 올바른 조직문화 ...
2016년 9월 5일
08:33
한국CS경영아카데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 개설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10월 5일 기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블랙컨슈머 및 클레임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을 개설하여 운영한다.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블랙컨슈머에 의한 갑질 횡포는 도를 넘어설 정도로 심각하며 연일 고객에 의한 갑질 횡포에 대한 기사가 넘쳐...
2016년 5월 3일
08:15
한국CS경영아카데미, 콜센터 운영실무 과정 개설
이미 국내에서 유명한 ‘한국형 콜센터~’ 시리즈를 통해 콜센터 종사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한국CS경영아카데미는 6월 15일~16일까지 콜센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실무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운영실무과정’을 개설하였다.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선...
2016년 4월 14일
08:05
한국CS경영아카데미, CS스크립트 관리사 수험서 출간
현장에서 CS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 가장 핵심이 되는 도구를 하나 선택하라고 한다면 바로 스크립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스크립트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스크립트를 통해 대고객 응대는 물론 직접적인 수익을 내거나 고객유지 활동을 수행하는데 ...
2016년 3월 28일
08:11
고객불만관리 실무자격증, 제5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5월 28일 실시
최근 감정노동과 블랙컨슈머가 사회적 이슈로 부각이 되면서 업계 내에서도 이러한 이슈에 대해 체계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무엇보다 감정노동과 블랙컨슈머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한 시스템적이고 프로세스적인 접근도 중요하지만 접점...
2016년 3월 16일
08:13
접점직원 직무 스트레스 해소 및 감정노동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최근 3차 산업인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인구의 비중이 점차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감정노동이 사회적 이슈로 쟁점화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고객의 무리한 요구나 괴롭힘, 욕설, 폭력, 무시 등으로 발현되는 감정노동으로 인해 접점 직원들의 신체적, 정신적인 피해 ...
2016년 2월 15일
08:28
2016 한국CS경영아카데미, 저성장기 마케팅 및 고객유지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2016년 새해 벽두부터 기업의 화두라고 할 수 있는 세계경제의 저성장 기조가 장기화되고 있고 한국 또한 이러한 기조를 쉽게 피해갈 수 없게 되었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경쟁력을 확보하지 못하면 기업의 생존 조차도 어려워질 수 있는 상황에 직면해있는 시점...
2016년 2월 12일
09:19
2016년 제6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시험 3월 26일 치러
제6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시험이 3월 26일 치뤄진다. 2013년부터 콜센터 관리자들의 실무능력 검증은 물론 콜센터 운영과 관련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실제 콜센터 전문가들이 집필하고 시험문제를 출제하는 형식으로 자격을 검증해 왔던 콜센터 QA관...
2016년 2월 3일
08:21
CS리더스포럼, 실무역량향상 강화 위한 주경야독 릴레이 특강 실시
대한민국 CS를 움직이는 힘이라는 모토로 개설한 CS리더스포럼(cafe.naver.com/csleadersforum)이 올해 들어 처음으로 특강을 개최한다. CS업무 종사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군에 있는 직장인들에게 매월 2~3개의 주제를 가지고 필요한 직무교육을 하고 있다. 이번 ...
2016년 1월 26일
11:08
CS클레임관리사 시험, 2016년 총 4회 실시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2016년 총 4회의 CS클레임관리사 시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는 고객 응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기업 프로세스 정립과 시스템적인 접근은 물론, 접점 직원들의 역량 강화...
2015년 12월 7일
08:00
CS 관련 지식생태계를 지향하는 커뮤니티 ‘CS리더스포럼’ 개설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CS관련 지식생태계를 지향하는 CS리더스포럼(Café.naver.com/csleadersforum)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이 한계에 이르고 경쟁은 치열해지면서 CS의 역할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에서 CS 중장기 계획 수...
2015년 9월 30일
08:00
NCS기반의 실무자격증, CS클레임관리사 3회 자격시험 11월 7일 전국서 치러
최근 산업현장의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능력(지식, 기술, 태도 등)을 국가적 차원에서 표준화한 NCS가 취업을 하는데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기존의 불필요한 스펙을 최소화하고 해당 직무에 맞은 스펙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
2015년 9월 14일
08:40
콜센터 실무자격증 콜센터 QA관리사 제 5회 시험 10월 24일 치러
이제는 콜센터 관리자를 위한 필수 실무자격증으로 자리매김한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자격증 시험이 오는 10.24일 전국 주요도시에서 동시에 진행이 된다. 콜센터 QA관리사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에 부합할 수 있도록 콜센터 전문가들이 모여 현장에서 ...
2015년 8월 25일
08:18
저성장기 체계적인 불만고객관리 및 대응 세미나 열려
불확실한 경영환경과 스마트해지고 있는 고객 그리고 기업간의 경쟁이 치열한 저성장기에 사업을 영위한다는 것은 규모가 크건 작건 엄청난 고통을 수반할 수 밖에 없다. 저성장기나 불황에는 고객만족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불만고객을 관리하고 체계적으로 대응하느...
1
2
3
KCA
직업교육
서울특별 마포구 도화동 22 창강빌딩 522
http://www.kacademy.net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는 콜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기존의 콜센터를 뛰어넘어 콜센터 가치를 실현해내고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콜센터 관련 사업을 통해 한국 콜센터의 가치를 드높이고 콜센터 한류를 이끌어 나가는 회사로 성장하여 한국 콜센터가 세계 콜센터의 표준화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